시즌 2 업데이트 후에도 변함없는 빠른 신규 영웅 추가로 유저들에게 캐릭터를 키울 틈을 주지 않고 있는 가디언 테일즈에 6월 3일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도 당연히 신규 영웅이 등장했고, 새로운 이벤트들도 함께 시작되었는데요. 이번에 시작된 것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지금까지 쌓아놓기만 했던 영웅들과 장비들을 성장시켜줄 수 있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규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 등장

기사단장 에바의 스핀오프 버전인 아이돌 기사단장 에바처럼 스토리에 등장하는 영웅을 다른 버전으로 내놓은 두 번째 케이스가 등장했습니다. 이번엔 과학자 소히가 여름을 맞이해 해변의 과학자 소히로 등장했는데요. 원거리 캐릭터인 오리지널 소히와 달리 해변의 과학자 소히는 근거리 캐릭터로 파티 시너지 역시 ‘근접 피해량 50%’를 가지고 있는 영웅입니다.

거대 뽑기 머신 재등장! 이번엔 성장을 위한 재화 획득 가능

찾아올 때마다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이벤트인 ‘거대 뽑기 머신’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디언 테일즈에 다시 찾아왔습니다. 각성석이나 진화석, 히어로 크리스탈 같은 유저들이 1순위로 꼽는 재화들은 들어있지 않지만 균열 던전 중 하나인 재화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강화 망치, 그리고 골드를 이번 뽑기 머신을 통해 얻을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뽑기 머신을 가동하고 있어요.

뽑기 머신을 돌리기 위한 뽑기 코인은 함께 제공되는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는걸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태미나를 사용하는 기본적인 미션과 함께 영웅과 장비를 소환하는걸 통해서도 각각 10개씩의 뽑기 코인을 얻을 수 있으니 젬이 넉넉하다면 소히와 소히의 전용장비를 한 번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뽑기를 진행할 때마다 1회에 1개씩, 빈 캡슐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 빈 캡슐 역시 거대 뽑기 머신 이벤트에서 사용하는 귀중한 재화입니다. 소환 탭에서 장비나 영웅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소환 컨트롤러부터 옵션 변경 스톤, 옵션 고정 스톤, 전설의 각성석 등 묵직한 재화들을 빈 캡슐을 소모해 구입할 수 있으니 최대한 많이 뽑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구요.

신규 로드맵 이벤트 해변의 축제

해변의 과학자 소히의 추가와 함께 시작된 신규 로드맵 이벤트, 해변의 축제로도 적지 않은 양의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어요. 경험치, 골드 같은 기본적인 재화들부터 여우 신선 나리, 해변의 과학자 소히, 그리고 미래기사까지 무속성 영웅 진화석들을 챙길 수 있으니 무속성 덱을 꾸릴 예정이라면 꼭 로드맵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주는 게 좋아요.

로드맵 이벤트 포인트를 쌓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모험을 즐기거나 균열에서 캐릭터의 성장을 위해 던전을 돌며 스태미나를 사용하면 사용한 만큼의 로드맵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스태미나를 사용하지 않지만 콜로세움에서 전투를 진행하는걸 통해서도 소량의 로드맵 포인트를 챙길 수 있으니 꼭 콜로세움도 잊지 말고 챙겨주며 조금이라도 더 많은 보상을 노려봅시다.

로드맵 이벤트, 그리고 거대 뽑기 머신을 통해 성장을 위한 재화들을 꽤 많이 수급할 수 있는 지금, 가디언 테일즈를 한 번 제대로 즐겨볼 맘이 들었다면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만날 수 있는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해보세요. 블루스택5에서도 여전히 이어지는 BlueStacks, 블택 특유의 깔끔한 조작감을 한 번 맛보면 모바일로 돌아갈 수 없을지도 모르니 조심하시구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