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세계는 ONEMT에서 개발한 미소녀 수집 방치형 모바일 RPG게임입니다. 2023년 3월 10일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출시전 사전예약 200만명을 달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귀엽고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다양한 소녀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소녀들과 함께 전투에서 승리하여 어려움에 처한 동한 말기의 백성들을 구하는 것이 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이 게임은 독특하게 삼국지와 삼국지연의의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판타지적 세계를 펼치고 있습니다. 난세를 함께 이겨낼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여 신비로운 골짜기와 경기장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100여가지 이상의 보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소녀세계에서는 미소녀들과 전장을 누비는 것은 물론, 스킨십, 선물 증정 등을 통해 교감도 나눌 수 있습니다. 교감을 통해 미소녀들과의 친밀도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웅 육성 시스템을 통한 효율적인 캐릭터 육성, 간단한 조작을 통한 쉽고 재밌는 전투, 그리고 풍부한 콘텐츠까지 플레이 하면 할 수록 빠져드는 소녀세계, 지금 당장 만나볼까요?

소녀세계 플레이 하기

소녀세계를 플레이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영웅을 뽑아 육성하는 것이긴 하지만 리세마라라고 하는 리셋마라톤을 굳이 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신규 영웅 뽑기를 통해 영웅 조각을 수집하여 영웅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러기 위해서는 골드를 소모해야 하니 초보자에겐 골드를 모으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일 텐데요. 메인 스토리인 모험 콘텐츠를 진행하다보면 골드나 장비는 자연스럽게 모아집니다. 골드를 모았다면 다시 뽑기를 통해 영웅을 획득해 보세요. 초보목표 임무를 클리어해 보세요. 해당 임무를 통해 SSR영웅 또는 골드, 육성 아이템 등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SSR이나 UR영웅이 있다면 좀 더 손쉽게 전투에서 이길 수 있어요. 영웅을 뽑고 도감에 활성화 시켜 놓으면 육성, 아이템 장착과 관련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육성 아이템들을 모았다면 영웅 메뉴에서 캐릭터들을 육성해야 겠죠? 화면 하단의 영웅 메뉴로 들어가서 영웅을 클릭하면 육성 메뉴가 나타납니다. 해당 화면으로 진입하면 진급을 할 수 있어요. 영웅을 진급하면 각종 능력치가 상승하니 반드시 올려 주세요. 그리고 장비도 강화 시켜 주세요. 장비는 빠른 장착을 하면 장비함에서 장비를 알아서 장착해 줍니다. 장착슬롯에서 장비를 클릭하면 강화화면으로 넘어가요. 해당화면에서 강화 시켜 주시면 됩니다. 강화할 수록 장비의 속성수치가 올라가고 장비 승급을 하면 더욱 강해지니 필요 강화 아이템들을 모았다면 꼭 강화해 주세요. 메인 스토리는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최대한 많이 클리어 해 주시고, 그렇게 영웅들을 육성하고 강화하여 2-25 스테이지까지 도달하면 대부분의 콘텐츠들이 활성화되어 더 다양한 전투가 가능해진답니다. 모든 콘텐츠가 개방되면 수행 가능한 임무도 많아집니다. 일일 임무와 주간 임무를 완수하여 골드 또는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소녀세계 콘텐츠 1

PC에서도 플레이 가능한 소녀세계는 게임에 접속해서 매일매일 해야 할 일들이 있는데요 이것들만 클리어해도 캐릭터 육성에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일단 가장 먼저 출석 보상을 매일 수령하세요. 출석 보상을 통해 영웅이나 골드,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출석 체크를 완료했다면 탐색 보상도 꼭 수령해 주세요. 탐색 보상은 오프라인 상태일 때도 계속해서 축적됩니다. 탐색 보상을 통해 획득한 장비를 영웅에게 착용하여 전투력을 상승시키거나 재료 아이템으로 사용하여 장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에서 클리어한 스테이지의 수가 높을수록 탐색 보상의 수집 효울이 상승하여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매일 무료 뽑기도 할 수 있어요. 뽑기를 통해 영웅 조각, 강화 아이템, 특수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 체크할 것들을 완료하셨다면 이제 일일 임무들을 완수해 볼까요? 일일 임무를 통해 매일의 과제들을 완수하고 골드, 강화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획득해 보세요. 일일 임무를 성실히 완수하면 주간 임무와 메인 임무도 함께 완수할 수 있으니 일일 임무는 꼭 완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견 임무는 영웅을 파견하여 임무를 클리어하는 것으로 골드, 육성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파견 임무를 많이 진행할 수록 파견 임무의 레벨이 상승합니다. 그럼 보상은 더 커진답니다. 

소녀세계 콘텐츠 2

심성의 시련이란 콘텐츠는 매일 2회 열리며, 영웅혼 또는 영웅혼 강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혼은 영웅에게 착용할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이니 획득하시는 것이 육성에 좋습니다. 또한 3명이 한 팀을 이뤄 임무를 클리어 할 경우, 추가 보상이 있으니 인원을 편성해 도전해 보세요. 신비로운 골짜기는 48시간마다 갱신되며, 보물과 관련된 아이템이나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난이도는 진행할 수록 높아지며 단계를 클리어 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영웅들을 잘 편성해서 최대한 많은 스테이지에 도전해 보세요. 시공난무전은 작위 승급에 필요한 아이템과 영웅 육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난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의 습격에서는 이계의 신에게 입힌 누적 피해량에 따라 골드 또는 연맹 코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계의 신은 매일 2회에 걸쳐 약화 상태가 되기 때문에 그 시간을 잘 활용하세요, 그러면 더 많은 대미지를 입힐 수 있을테니까요. 신의 습격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연맹에 가입해야 하기 때문에 먼저 연맹에 가입한 후 도전하세요. 연맹에 가입하면 가입 보너스도 있으니 수령하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소녀세계 영웅 육성하기

소녀시대의 다양한 콘텐츠는 영웅 한 명을 집중육성해도 클리어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영웅의 등급은 다른 속성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되도록 높은 등급의 영웅을 위주로 육성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녀시대의 주요 콘텐츠는 전투이기 때문에 전투력을 강화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웅도 공격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육성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야 실질적인 전투에서 그 효과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적에게 강한 대미지를 주는 영웅은 바로 공격 유형 영웅입니다. 잘 체크하셔서 먼저 육성해 주세요. 운명의 수레바퀴를 강화해 스킬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을 개방하면 기본 속성을 대폭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전투력을 올릴 수 있어요! 장비 강화 아이템을 모았다면 바로바로 장비를 강화해 주세요. 장비 강화는 +10까지는 모두 만들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영웅혼을 +9까지 강화하면 영웅혼 마스터가 활성화됩니다. 용혼의 강화 소재는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강화는 최대한 신중하셔야 해요. 용혼을 강화하면 특성이 개방됩니다. 추후 변경도 가능하지만 특성을 변경할 때는 골드를 소모해야 한다는 점 기억하세요. 레벨 마스터, 강화 마스터 등 마스터 활성화 조건을 달성하면 기본 속성이 상승하고 모든 영웅들의 전투력이 올라갑니다. 

소녀세계 레벨업

컴퓨터에서도 플레이 가능한 소녀세계에는 플레이어의 레벨업을 하면 어떤 점이 좋은지 알아 볼까요? 효율적인 레벨업을 위해서는 탐색 보상을 통한 경험치 획득량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인 스토리를 통해 경험치, 골드, 각종 아이템 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는 ‘모험’ 메뉴를 통해서 진입하시면 됩니다. 심성의 시련 콘텐츠를 클리어해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어요. 매일 매일 도전해서 경험치를 쌓아 보세요. 처음 클리어할 때는 추가 보너스도 획득할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 영웅의 레벨은 플레이어의 레벨과 함께 상승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레벨이 오르면 보유한 모든 영웅의 HP와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플레이어의 레벨이 일정 이상이 될 때마다 장비와 룬의 최대 강화 레벨이 상승하며 영웅의 전투력 또한 강해집니다. 장비의 강화와 진급을 거듭하다보면 마스터레벨도 함께 올릴 수 있으니 최대 강화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강화를 진행해 주세요. 플레이어의 레벨이 오를 수록 영웅 육성 단계 돌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레벨 조건이 충족되면 소량의 코인을 이용해 돌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하면 상점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도 있다는 것도 꼭 기억해 주세요! 

소녀세계 연맹 가입 

연맹 메뉴를 개방하기 위해서는 메인 스토리 1-7 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연맹 기능이 열리면, 연맹 화면의 연맹 목록에서 원하는 연맹에 가입하거나, 골드를 소모하여 연맹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신의 습격 연맹 순위 보상, 신비로운 골짜기의 추가 보상 등을 획득하기 위해서 연맹 활동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직접 연맹을 생성했다면 서버 내에서 알림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알려집니다. 채팅창을 통해서 연맹원을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 연맹에 가입하면 연맹 코인을 사용해 연맹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육성 아이템, 보물 돌파 아이템들을 이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연맹에 가입하면 강력한 이계의 신에게 도전하는 콘텐츠인 신의 습격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일일 임무 보상은 물론 연맹 코인도 획득할 수 있답니다. 연맹에 가입하면 중원의 패권이란 콘텐츠에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다른 연맹과 공성전을 벌일 수 있습니다. 중원의 패권은 난이도가 높아 실력있는 연맹들이 참여하게 되며 승리하게 되면 다양한 희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 레벨이 어느정도 오르고 실력을 쌓으셨다면 이제 연맹가입도 하셔서 더 강한 전투에 도전해 보세요! 소녀세계는 지금 블루스택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으로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리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