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템포로 신규 영웅이 합류하기에 굳이 그럴 필요는 없지만 매번 쌓아놨던 젬을 소모해 하나씩 차곡차곡 쌓게 되는 RPG, 가디언 테일즈에 새로운 영웅이 또 다시 등장했습니다. 해변의 과학자 소히로 여름 시리즈의 문을 제대로 열어놓은 탓인지 이번에 등장한 영웅 역시 기존 캐릭터에 여름에 어울리는 속성을 씌운 유형인데요. 바로 ‘라이프 가드 유즈’가 출시되었어요.

라이프 가드 유즈

새롭게 합류한 유니크 영웅 라이프 가드 유즈는 스토리를 진행하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암속성 전사 캐릭터인 ‘서큐버스 모험가 유즈’의 스핀오프 버전입니다. 앞서 등장한 해변의 과학자 소히, 그리고 이전에 등장했던 아이돌 기사단장 에바와 비슷한 경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능력치는 2성 때와는 비교할 수 없는 우월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속성 전사 캐릭터로써 양손검을 사용하는 캐릭터인 라이프 가드 유즈의 일반 공격은 양손검을 회전시키며 광역 피해를 입히는 ‘아쿠아 휠’입니다. 피해를 입은 적의 방어력을 5초 동안 20% 감소 시키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기본적으로 방깎 딜러로써 활용할 수 있는 것과 함께 인듀어런스라는 특수 능력이 더해져 방어력과 이동 속도, 공격 속도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요.

라이프 가드 유즈의 전용 무기, 오션 키퍼

라이프 가드 유즈와 함께 출시된 전용무기, 오션 키퍼는 무기 스킬로 ‘레스큐 액티비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상 위치로 도약해 주변을 안전지대로 만들고 라이프 가드 유즈가 착용하고 스킬을 사용할 경우 안전지대에 있는 아군의 공격력을 5초 동안 30% 증가시켜주는 아주 달달한 능력을 갖추고 있어 유즈의 활용도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여기에 아쿠아 휠의 범위를 증가시켜주는 쏠쏠한 부가 옵션도 달려 있어 굉장히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기록되지 않은 세계 Pt.2(악몽)

라이프 가드 유즈와 그 전용무기 오션 키퍼의 등장과 함께 유저들이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기록되지 않은 세계 Pt.2(악몽)’이 열렸는데요. 스태미나를 소모하는 것과 함께 이벤트 균열을 돌아 포인트를 쌓고, 쌓은 포인트가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특정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기에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이 균열에 도전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균열에서는 라이프 가드 유즈를 사용하면 +50%, 미래공주, 남기사, 여기사 같은 캐릭터를 활용하면 +20%의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론상 최대 +110%까지 추가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지만 보통은 모든 캐릭터를 성장시켜놓지는 않았을 확률이 더 높아 적당한 레벨의 균열에서 내가 제대로 키워놓은 캐릭터와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들로 파티를 구성하고 포인트를 쌓아나가는걸 추천드립니다.

기록되지 않은 세계 Pt.2(악몽)의 스토리는 먼저 월드 11 기록되지 않은 세계 Pt.2를 클리어해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월드 10부터 슬슬 난이도가 급격하게 높아지기 때문에 아직 월드 11을 클리어하지 못한 유저들은 아쉽겠지만 다음 기회를 노려보도록 하고, 마계까지 진출한 유저들은 이번엔 또 어떤 스토리가 악몽에 등장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새로운 영웅과 무기의 등장, 그리고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된 가디언 테일즈는 특히나 PC에서 즐길 때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에요.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가 제공하는 컨트롤 기능을 한 번 맛보고 나면 다시 모바일로 돌아갈 수 없게 되는 몸이 될 수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BlueStacks, 블택이 블루스택 5로의 버전업을 통해 보여주고 있는 압도적인 성능을 마음껏 누려보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