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인기 RPG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으로 등장해 이후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는 점과 압도적인 연출을 통해 만족스러운 전투를 치를 수 있다는 점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사랑 받고 있는 MMORPG, 세븐나이츠2가 또 한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결말’이라는 누가 봐도 기대되는 타이틀의 업데이트를 말이에요.

다양한 전야제 이벤트 진행 

얼마나 큼직한 내용을 담으려는 건지는 몰라도 첫번째 결말 업데이트에 앞서 세븐나이츠2에선 전야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총 3개로 나뉘어진 이번 전야제 이벤트 중 가장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자 확실한 보상을 담고 있는 이벤트는 바로 ‘전야제 출석 이벤트’입니다. 하루에 한번씩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마지막 14일차에는 전설+ 등급 영웅을 직접 선택해 얻을 수 있는 ‘전설+ 영웅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어요.

쿠폰 맛집 ‘대보물시대’

두번째 이벤트, ‘대보물시대’는 세븐나이츠2와 관련되어 있는 모든 곳에 골고루 뿌려져 있는 쿠폰들을 유저들이 직접 찾아내 하나씩 사용하는 보물찾기 이벤트입니다. 총 100개의 쿠폰들이 여기저기에 숨겨져 있고 모든 쿠폰을 입력하면 이렇게 퍼줘도 되나 싶을 정도의 재화들을 얻을 수 있어 공식포럼에선 유저들이 서로 쿠폰번호를 공유하며 수색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빛지훈&김정밍 티켓 드롭

세븐나이츠2가 진행했던 외부 컨텐츠들을 자주 접했던 유저들은 익숙할 이름, 빛지훈과 김정밍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필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요. 4월 8일부터 22일까지 방치형 필드를 즐기는걸 통해 빛지훈 티켓, 그리고 김정밍 티켓을 획득할 수 있고 이 티켓을 제작에서 사용해 다양한 보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각 아이템마다 요구하는 빛지훈 티켓과 김정밍 티켓 수는 다르지만 방치형 필드를 성실하게 진행했다면 전설 영웅 소환권이나 전설 장비 선택권 정도는 거뜬하게 얻어낼 수 있어요. 아직 전설 영웅들로 이루어진 파티를 완성하지 못했거나 장비가 부족한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모자란 부분들을 채워보도록 합시다.

복귀각을 재고 있었다면? 바로 지금입니다

전야제 출석 이벤트 1일차 보상으로 바로 전설 영웅 선택권을 얻을 수 있고, 그걸 통해 최근에 등장한 영웅들부터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영웅들까지 다양한 전설 영웅들을 영입할 수 있습니다. 내 파티에 모자란 부분을 바로 채울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인 만큼 원하는 전설 영웅을 얻지 못해 세븐나이츠2를 잠시 떠났던 분들이라면 복귀하기에 적절한 타이밍이기도 해요.

신규 캐릭터 아델, 트리스탄 등장

대규모 업데이트 직전이라 상대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지는 못하고 있는 상태지만 새로운 영웅들도 이번 전야제 이벤트 실시와 함께 세븐나이츠2에 합류했습니다.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 그리고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이 바로 그 영웅들인데요. 각각 공격형과 방어형으로 등장해 해당 포지션의 영웅들이 부족한 유저들에게 또 하나의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사이트까지 오픈하며 유저들에게 얼마든지 기대하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세븐나이츠2가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중인 전야제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선 빠르게 쿠폰 정보를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는 PC에서 즐기는 게 좋습니다.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공식포럼에서 쿠폰번호를 알아내고 게임에 입력하는 과정을 아주 깔끔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 블루스택을 통해 당분간은 세븐나이츠2가 뿌려놓은 쿠폰을 사냥하는 사냥꾼이 되어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