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영역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프레임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방치형 무협 판타지 RPG게임으로 동양의 무협과 서양의 판타지를 세계관에 혼합한 독특한 설정을 갖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에 한국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드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그래픽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신의 영역은 액션 RPG에서 가장 중요한 타격감에 심혈을 기울여 구현했습니다. 프레임 게임즈는 직업별로 다양한 스킬을 구성하여 전투가 지루할 틈이 없도록 기획했다고 합니다. 퓨전 스타일의 독창적인 분위기 또한 플레이어들의 눈길을 끕니다. 게임 플레이는 메인 스토리를 따라가는 방식으로 자동 길 찾기, 자동 전투 시스템으로 플레이어가 편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캐릭터는 전투에서 분노를 최대치로 쌓을 경우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변신을 하게 되면 거대한 무기를 휘두르며 용을 소환하는데 용이 화려한 이팩트를 보이며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것은 장관이라고 하네요. 그 밖에도 캐릭터 성장을 위한 장비 강화나 펫 같은 서포트 시스템인 영물, 이동 수단 등 다양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특정 레벨에 다다르면 가능한 콘텐츠들이 해금됩니다. 기본적으로 자동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면 쉽게 콘텐츠들을 해금시킬 수 있습니다. 

신의 영역 직업

신의 영역에는 총 6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음악사는 높은 막기와 방패를 가졌습니다. 선금을 무기로 사용하며 기본스킬은 주변 직선 적에게 피해를 주는 봉우경현, 전방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는 이별의 노래, 원형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는 곡종신멸, 작은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는 태고유음 등이 있습니다. 암살자는 극한 흡혈을 지녔으며 무기는 비수입니다. 기본 스킬은 직선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는 희미한 그림자 나찰백참은 전방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천주난무는 큰 원형 범위 내 피해를 주는 스킬이고, 순간처치는 작은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검술사는 초강력 폭발을 가진 근거리 검술사로 전검을 사용합니다. 기본 스킬은 직선범위용 무지개 관통, 원형 범위용 선풍열찬, 큰 원형 범위용 형천감육, 작은 범위용 거센 질풍 등이 있습니다. 마법사는 높은 회피를 가진 얼음 마법사입니다. 영장이란 무기를 사용합니다. 직선 범위용 강풍, 전방 직사각형 범위용 천리얼음, 전방 큰 원형 범위용 빙옥한란, 작은 범위용 구천빙운 등의 기본 스킬을 사용합니다. 불멸의 신체를 가진 수도자는 석장이란 무기를 쓰며, 전방 직선 범위용 세파천군, 전방 범위용 건곤일척, 큰 원형 범위용 용전팔황, 작은 범위용 뇌파천군 등의 기본 스킬을 사용합니다. 난새의 힘을 가진 원거리는 이름 그대로 궁수계열 직업이며 현궁을 사용합니다. 직선 범위용 천운화살, 전방 범위용 질풍 폭우, 큰 원형 범위용 난새풍무, 작은 범위용 신궁 관통이란 기본 스킬이 있습니다. 

신의 영역 콘텐츠1

PC로도 플레이 가능한 신의 영역 청운의 정상은 게임 내 주요 콘텐츠 중 하나로,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열립니다. 플레이어는 최소 115레벨이상 되어야 해당 콘텐츠가 활성화되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청운의 정상은 총 9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부터 층마다 적과 싸워 이겨나가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1층부터 도전을 시작하게 됩니다. 동일한 층에서 다른 플레이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점수를 얻게 되고, 각 층의 점수 요건을 충족하면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층을 완료해야 도전이 종료되며, 기간 내에 높은 층수를 통과한 플레이어들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도착한 플레이어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집니다. 또 다른 콘텐츠인 수련토론은 110레벨 이상이 되어야 활성화되어 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정오에 열리며, 총 20개의 OX 퀴즈가 출제됩니다. 플레이어는 20초 안에 문제를 맞혀야 합니다. 틀릴 경우, 플레이어는 미니돼지로 변신하게 되며, 정답을 맞혀야 원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수련토론에서는 발차기나 혼란 스킬을 이용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문제를 맞힐수록 포인트가 높아지며, 그에 따라 보상도 증가합니다. 

신의 영역 콘텐츠2

게임 콘텐츠 중에서 선맹 순위라는 콘텐츠는 플레이어 레벨이 115레벨이상이어야 활성화되어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이 콘텐츠는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에 30분 동안 진행되며, 선맹 단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레벨이 115레벨 이상의 맹원은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선맹 멤버들은 천신과 함께 몬스터로부터 신녀를 지켜내는 것이 목적입니다. 선맹 순위는 총 8라운드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라운드를 막아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신녀를 지키지 못하여 사망할 경우 실패하게 됩니다. 또 다른 콘텐츠인 선마전장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 저녁에 열리며, 플레이어 레벨이 115레벨 이상 되어야 활성화됩니다. 참가자는 랜덤으로  선족과 마족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게 되며, 맵 중앙에 있는 두 개의 중립탑을 점령하거나 약탈하면 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중립탑을 점령하거나 적을 소멸하면 포인트를 획득하고 그에 맞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콘텐츠로는 미녀호송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매일 두 번 열리며, 이 콘텐츠는 플레이어 레벨이 130레벨이상이 되어야 활성화됩니다. 수호령의 개수에 따라 높은 등급의 미녀를 호송할 수 있으며 미녀의 등급이 높을수록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활성화 레벨 조건을 만족하면 플레이가 가능하니 일단 열심히 레벨업을 해야겠네요!

신의 영역 플레이 가이드

컴퓨터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는 신의 영역에 처음 접속했다면 플레이어는 수도자, 원거리, 암살자, 검술자, 수도사, 음악사 등 6개 직업 중에 하나를 골라 플레이하게 됩니다. 치명적인 공격의 워리어 계열 수도자, 근거리 공격이 특기인 전사 계열의 검술사, 궁수 계열의 원거리, 단검 두 개를 휘두르는 민첩한 암살자, 강력한 얼음 마법의 마법사, 회복 방어 서포트가 가능한 음악사 등 플레이어 자신의 스타일에 적합한 직업을 고르면 됩니다. 직업을 골랐다면 이제 스토리를 따라 미션을 진행하며 레벨업을 하면 되는데요, 자동 길 찾기,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쉽게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업을 통해 전직을 하게 되면 직업 스킬도 올릴 수 있는데요, 캐릭터 레벨업마다 이후 메인 직업 스킬이 해금되는 방식으로 스킬을 배워 나갈 수 있고, 검선을 통해 패시브 스킬 레벨도 올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신의 영역은 이팩트도 화려해서 스킬을 사용하는 맛도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업을 위해서는 장비나 탈것, 영물, 날개 등 필요한 아이템들과 펫들을 강화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캐릭터의 전투력을 올려주기 때문에 아무래도 레벨업을 더욱 쉽게 만들어 주니까요. 어느 정도 레벨업을 했다면 이후엔 레벨업에 따라 활성화되는 콘텐츠들을 즐길 시간입니다. 청운의 정상이나 선마전장 등의 콘텐츠들은 115레벨이 되었을 때 활성화되니 이때 도전해 보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시간제한이나 일부 조건들이 있으니 가능한 강화된 장비와 영물 등을 육성해 같이 가는 것도 좋고, 파티를 구성해 함께해도 좋습니다. 

신의 영역의 길로 다가가자!

신의 영역은 방치형 모바일 게임 중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가진 게임입니다. 동서양의 세계관을 담아 그래픽이나 각종 시스템에도 세계관을 구현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다양 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방치형 게임들처럼 플레이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자동 길 찾기나 자동 전투 모드를 제공하여 이를 통해 게임에 들여야 할 시간을 최소화하면서도 다양한 요소를 제공하여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게임의 시각적인 측면에서도, 화려한 이팩트와 다양한 컬러감, 그리고 계절감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하여 보는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신의 영역에서는 다양한 직업군과 스킬, 영물, 전장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의 영역은 이러한 다양한 매력으로 출시 초기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받아 빠르게 서버 증설을 하기도 했으며 이후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콘텐츠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신의 영역은 모바일 게임을 해 본 적이 없는 초보 플레이어에게도 어렵지 않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이죠. 아직 신의 영역을 모르신다면 이 기회에 다양한 요소들을 확인하고 게임을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신의 영역은 블루스택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 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으로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