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M 위대한 여정 리세?

이제 서비스 2개월차를 향해 가고 있는 게임,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본격적으로 즐기기에 앞서 리세마라, 리세를 통해 내 파티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캐릭터를 획득하고 출발하는 유저들이 적지 않아요. 내가 원작인 신의 탑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위주로 파티를 구성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지만 일단은 RPG 장르의 게임인 만큼 높은 성능을 가진 캐릭터들로 파티를 구성해 컨텐츠들을 뚫어나가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으니까 말이죠. 오늘은 그런 유저들이 1티어를 넘어 0티어로 분류하는 캐릭터의 픽업 소환이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즐기는 과정에서 리세를 생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줄 수도 있거든요.

에반 픽업 소환

6월 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픽업 소환을 통해 ‘수석 길잡이 에반’을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일반 소환권이 아닌 특별 소환권이 필요하기 때문에 쉽게 진행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은 아니지만 진행할 수만 있다면 에반을 정말 높은 확률로 노려볼 수 있고 전설 캐릭터가 등장했을 때 그게 에반이 아니라면 다음 전설 캐릭터는 무조건 에반이라는 천장 장치까지 마련되어 있기에 에반의 명함도 가지고 있지 않은 유저라면 꼭 진행해주는 걸 추천드립니다. 에반의 보유유무에 따라 파티의 안정성이 엄청나게 차이 난다는 건 이미 많은 분들의 연구를 통해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PC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는 잘 알려진 사실이니까 말이죠.

회복과 보호막

탐색꾼, 그리고 위대한 가문 소속인 에반은 ‘개구리 피셔’를 사용해 아군을 보조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 서포터입니다. ‘개구리 피셔 – 복구욕’을 사용해 자신 체력의 20%만큼 아군을 전체 회복시켜주는 아주 간단하지만 강력한 회복기를 보유하고 있고 생명력 비율이 가장 낮은 아군이 받는 피해량을 20% 감소시켜주는 ‘아담스 글러브 – 보호’를 통해 다른 캐릭터의 생존력을 쭉 높여줄 수 있어요. 여기에 EX 스킬 ‘엔나코어 – 타임 리듀스’를 사용하면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16초간 큰 폭으로 상승시켜 적의 공격에 효율적으로 대항할 수 있도록 만들어줄 수 있어 에반은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만날 수 있는 완벽한 서포터로 0티어의 위치에 올라서 있습니다.

에반 전용 시동무기 픽업

그런 에반의 능력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전용 시동무기 ‘개구리 피셔’의 픽업 소환도 동시에 진행 중에 있어요. 이벤트 기간 내 시동 무기 [개구리 피셔]의 획득 확률이 크게 증가해 에반의 픽업 소환처럼 개구리 피셔의 픽업 소환에 참여해 전설 소환 시 50% 확률로 개구리 피셔가 등장, 아닐 경우 다음 소환에는 무조건 개구리 피셔가 등장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에서 전용 시동무기의 여부에 따라 캐릭터의 성능이 확 달라지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고 에반의 경우엔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개구리 피셔 소환 – 파괴욕 & 복구욕’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대미지와 유지력 두 부분을 조금 더 챙길 수 있어요.

비올레 레볼루션 STEP 5

밤과 함께 레볼루션 로드를 밟아나가며 초월을 챙겨줄 수 있는 또 하나의 캐릭터, 비올레의 새로운 레볼루션 STEP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STEP 5에선 원샷 원 오퍼튜니티에 숨겨져 있었던 비올레의 이야기를 따라가볼 수 있어요.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비올레의 초월을 3에서 4로 끌어올릴 수 있는 건 물론 백천경 쿤과의 인연 스킬 [이것 또한 계산대로]까지 획득할 수 있어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PC로 플레이하는 중인 유저들은 비올레의 스펙과 백천경 쿤과의 더 높은 시너지를 동시에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미션 자체에 달려있는 보상들도 달달하게 얻어나갈 수 있구요.

전설 초월석 제작 가능

유저들이 갖고 있는 전설 장비를 초월할 수 있게 해주는 ‘전설 초월석’을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이 이번 6월 15일 업데이트로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에 추가되었습니다. 시동무기와 달리 모든 캐릭터가 같은 장비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장비의 스펙을 먼저 챙겨주는 유저들도 쉽게 만날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고, 그런 장비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전설 장비를 초월 할 수 있는 전설 무기 초월석과 전설 방어구 초월석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는 건 전투력을 조금 더 안정적으로 쌓아나갈 수 있게 되었다는 뜻이라고 할 수 있죠. 재료가 꽤 많이 필요하기는 하지만 꾸준하게 게임을 즐겨나간다면 초월석을 만들어 내 장비의 등급을 하나씩 올려나갈 수 있을 거예요.

장비 스팩업 지원!!

유저들이 장비의 스팩을 더욱 빠르게 쌓아나갈 수 있도록 ‘장비 스팩업 지원!!’ 이벤트도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시련의탑 열쇠 사용량, 장비 강화 시도, 장비 강화 실패, 헤돈의 거처 소환 등 다양한 미션이 장비 스팩업 지원!!에 준비되어 있고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골드와 시련의탑 열쇠, 희귀 방어구 초월석, 영웅 무기 초월석 같은 다양한 재화들을 보상으로 챙길 수 있어요. 장비의 스팩이 오르면 그게 곧 내 캐릭터의 스팩이 오른다고 할 수 있으니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최대한 장비의 성능을 높여 나가보도록 합시다.

PC에서 만날 수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같은 게임들처럼 근본은 팬게임이지만 의외로 게임성 면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유저들에게 신의 탑이라는 IP를 몰라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다가가고 있는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컴퓨터에서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에서 설치해보세요. 캐릭터들이 갖고 있는 화려한 스킬의 이펙트를 제대로 소화해줄 수 있는 뛰어난 최적화는 물론 다른 유저들과의 소통 역시 키보드를 통해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처음부터 블루스택과 함께하고 있는 유저들도 쉽게 만날 수 있으니 블루스택과 탑을 올라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