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비욘드 16일 정식 출시

XII BRAVES가 제작하고 배급하는 액션 RPG이자 방치형 요소를 진하게 섞어내며 글로벌 서버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던 게임, 샤이닝 비욘드가 드디어 7월 16일부터 한국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JRPG라는 특징답게 그래픽은 일본의 모바일 게임들이 생각나는 정석적인 그림을 보여주고 있지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에선 약간의 독특함을 느낄 수 있어 이미 많은 유저들이 PC에서 샤이닝 비욘드를 플레이하고 있는 중입니다. 물론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말이죠.

기본적으로는 수집형, 그리고 액션 RPG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샤이닝 비욘드는 기본적으로 액션 RPG, 그리고 수집형 RPG로 분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제이크와 세라피나, 윈리 같은 캐릭터들부터 시작해 게임을 진행해나가며 다양한 등급의 영웅들을 획득해나갈 수 있고 그걸 통해 파티의 전투력을 상승시켜야 메인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기에 일단은 수집형에 가까운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샤이닝 비욘드에서는 일직선으로 진행되는 게 아닌, 마치 에픽세븐처럼 유저가 직접 방향을 정하고 스테이지를 탐색할 수 있는 탐험 요소를 보여주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내고 있습니다.

내가 선택하는 진행 방향

PC에서 샤이닝 비욘드를 플레이하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던전에 입장해 유저의 앞을 막아서는 적들을 모두 쓸어 담은 뒤 동서남북 네 방향 중 어디로 갈지 정하고 전진하는 걸 통해 해당 스테이지의 마지막에 존재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되는데요. 물론 스킬 시전은 물론 배속과 방향을 찾는 기능을 모두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 기능을 활성화하면 다른 RPG들과 비슷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지만 수동으로 길찾기를 진행하며 고전 JRPG의 재미를 챙기는 것도 샤이닝 비욘드에서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취향에 따라 자동과 수동 둘 중 하나를 선택하고 진행하는 걸 추천드려요.

총 366시간, 플레이 타임에 따라 보상을 챙겨봐요

국내 서비스는 이제 막 시작한 만큼 컴퓨터로 샤이닝 비욘드를 플레이하는 신규 유저들을 위해 게임 내에선 정말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이벤트는 바로 ‘부트 캠프’ 이벤트인데요. 일정 시간이 지날 때마다 묵직한 보상이 담긴 상자를 하나씩 얻을 수 있고, 마지막 상자가 지급되는 366시간까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기다려도 좋지만 준비되어 있는 부트 캠프 미션을 클리어하며 총 시간을 더 빠르게 채워나갈 수 있기에 성실하게 샤이닝 비욘드를 즐긴다면 부트 캠프 보상을 훨씬 빠르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의 수준이 다른 이벤트들과는 격을 달리하기 때문에 부트 캠프를 최대한 빠르게 완료하는 게 샤이닝 비욘드 공략의 첫 번째라고 할 수 있어요.

신규 플레이어 보너스

샤이닝 비욘드를 이제 막 시작한 따끈한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들은 부트 캠프로만 끝나지 않습니다. 대표적으로 신규 유저들에게 총 10일 동안 SSR 로그 영웅 메이팡을 포함해 다양한 장비와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다량의 보석을 제공하는 ‘신규 플레이어 일일 보너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10일차까지 보상이 준비되어 있지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은 꽤 긴 편이니 꾸준히 샤이닝 비욘드를 플레이하며 신규 플레이어 보너스를 함께 차근차근 챙겨주도록 합시다. SSR 등급의 영웅은 쉽게 구할 수 없으니까 말이죠.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알찬 보상들

신규 플레이어 보너스 외에도 컴퓨터에서 플레이 가능한 샤이닝 비욘드에서는 ‘서버 론칭 스페셜 나눔’, ‘일일 보석 무료 나눔’, ‘신규 플레이어 체인 타이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접속하는 것만으로 엄청난 양의 보상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적이라고 할 수 있는 일일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서도 일정량의 재화들을 꾸준히 수급할 수 있고 이걸 통해 다른 게임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영웅들을 수집, 성장시켜나갈 수 있다는 게 샤이닝 비욘드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RPG에서 원한다면 샤이닝 비욘드가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수 있습니다.

신규 플레이어 체인 타이머

이벤트 중 ‘신규 플레이어 체인 타이머’의 경우, 부트 캠프처럼 시간을 따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하지는 않지만 훨씬 짧은 주기로 다양한 장비와 재화들을 수급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신규 플레이어 체인 타이머의 보상들을 모두 획득하기 전까지는 샤이닝 비욘드를 계속 실행해놓은 상태로 유지하는 걸 추천드려요. 모바일에서라면 계속 켜놓기가 생각보다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다행히 PC에서 샤이닝 비욘드를 플레이한다면 플레이 타임을 채우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컴퓨터에서 샤이닝 비욘드를 플레이할 때 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이렇게 시간을 채워야 하는 이벤트를 굉장히 쉽게 넘어갈 수 있어요. 여기에 블루스택 5가 보여주는 최적화나 깔끔한 조작법 등 여러 이점들이 추가로 존재하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BlueStacks에서 샤이닝 비욘드를 공략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다른 유저들이 선택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만큼 샤이닝 비욘드를 즐겨볼까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에서 샤이닝 비욘드를 만나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