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8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바로 그 재미를 보여주며 순항 중인 넷마블의 MMORPG,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블루스택을 통해 즐기고 있는 분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어요. 세나 레볼루션을 만나는 유저들 중에는 더 높은 등급의 영웅을 확보하고 시작하기 위해 리세마라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도 있고 그런 분들에게 특히 블루스택이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굳이 리세마라를 진행하기 보다는 착실하게 스펙을 쌓아나가 영웅 풀을 넓히는 게 조금 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지만 워낙 강력한 성능을 갖고 있는 영웅이 존재하는 것도 사실이라 리세마라를 진행하고 싶다면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블루스택의 멀티 인스턴스 매니저를 활용한다면 동시에 다수의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으니 속도도 빠르게 챙길 수 있고 말이죠.

영웅 카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PC에서 플레이하는 데에 있어서 내 메인 캐릭터의 전투력이 꾸준하게 상승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먼저 챙겨줘야 하는 부분은 바로 영웅 카드의 수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웅들로 변신해 전투를 풀어나가는 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고 그런 선택의 가지 수를 넓혀나가는 게 중요하다는 건 굳이 말하지 않아도 많은 유저들이 인정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영웅 카드들은 각각 다양한 등급과 다양한 속성, 무기를 가지고 있어 내가 원하는 방식의 속성 무기 조합을 가진 영웅을 찾아 3명을 조합해 매끄러운 전투를 풀어나가는 데에서 전투의 재미를 제대로 얻어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은 성능이 우선되는 건 어쩔 수 없으니 높은 성능을 가진 영웅들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심연의 군주 크리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 현재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영웅은 바로 심연의 군주 크리스입니다. 어둠 속성일 것 같지만 의외로 바람 속성을 갖고 있는 근거리 딜러로, 모든 스킬들이 대미지를 주는 스킬들이라 빠르게 큼직한 피해를 입힐 수 있기에 빠르게 쏟아내고 다른 영웅으로 스위칭하는 방식으로 전투를 풀어나간다면 정말 높은 DPS를 뽑아낼 수 있는 영웅입니다. 그렇기에 컴퓨터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플레이하며 4성 영웅을 노리는 리세마라를 진행한다면 심연의 군주 크리스를 얻는 걸 첫 번째 목표로 두고 달려주는 걸 추천드려요. 이왕 노릴 거라면 뛰어난 성능을 가진 영웅을 노려야 하는 게 맞으니까 말이죠.

빙염의 폭군 스파이크

스파이크는 2개의 영웅 카드가 존재합니다. 당연히 PC로 만날 수 있는 세븐나이츠2 같은 게임들을 즐겨왔던 유저라면 도끼가 먼저 생각나겠지만 의외로 대포를 사용하는 형태의 스파이크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 만날 수 있어요. 근거리 영웅보다는 원거리 영웅들이 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관계로 스파이크 역시 도끼보다는 대포쪽이 더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적의 이동을 방해하는 동시에 나는 이동하면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스파이크를 1티어 영웅으로 만들어 주며 현재 원거리 메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불 속성 영웅으로 확실한 성능을 유저들에게 보여주고 있어요.

신궁 에이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는 분들이 만날 수 있는 영웅 중 생소한 느낌을 주는 또 하나의 영웅, 바로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신궁 에이스’입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 이동하면서 적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이기적인 전투를 풀어나갈 수 있다는 점을 통해 원거리 영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신궁 에이스 역시 원거리 딜러 영웅으로써 유저들이 가져갈 수 있는 전투의 형태를 보다 깔끔하게 만들어줄 수 있어요. 스파이크가 무빙샷이 가능한 것과 달리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에는 잠시 움직임을 멈춰야 한다는 제한 조건이 존재하지만 그만큼 조금 더 강력한 딜링을 뿜어낼 수 있으니 신궁 에이스를 획득했다면 리세마라를 멈추고 출발해도 좋습니다.

단악의 명궁수 태오

원거리 4성 영웅으로써 추천할만한 마지막 영웅은 바로 단악의 명궁수 태오입니다. 태오하면 딱 떠오르는 무기는 아무래도 에이스처럼 칼이지만 활을 사용하는 어둠 속성의 원거리 딜러로써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즐기는 과정에서 태오를 활용할 수 있어요. 가까이 붙은 적을 밀쳐낼 수 있는 흑풍살을 통해 계속해서 거리를 벌린 채 전투를 수행할 수 있는 건 물론 어둠 속성이라는 독보적인 속성을 갖고 있다는 점이 태오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고 이걸 통해 유저들은 빠르게 찾아오는 자동 전투의 한계를 훨씬 수월하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카린을 키워봐요

이렇게 다양한 4성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켜나가는 과정을 통해 재미를 챙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유저들이 리세마라에 굳이 집착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기본 지급되는 영웅 카린의 성능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이죠. 3성 영웅이지만 회복을 갖고 있는 힐러이자 안정적으로 원거리에서 평타를 통한 딜링이 가능하다는 점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카린을 0티어로 꼽고 있을 정도로 인상적인 성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른 원거리 영웅도 중요하지만 카린은 체력 회복 수단이 절실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 언제든 활용할 수 있는 영웅이니 꼭 우선적으로 성장시켜주는 걸 추천드립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계속해서 즐겨나가고 있는 분들은 세나 레볼루션이 그냥 자동전투를 눌러 놓고 편안하게 진행하는 게임은 아니라는 걸 느끼고 계실 거예요. 콘텐츠들을 무난하게 풀어나가기 위해서는 수동 전투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그렇기에 블루스택의 도움을 받아 컴퓨터에서 키보드를 통한 조작을 챙겨나간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내가 선택한 영웅 조합에 따라, 영웅들의 성장 정도에 따라 전투에서 더욱 짜릿한 손맛을 챙길 수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지금 블루스택에서 시작해보세요. 확실히 편안한 환경에서 섬세한 조작을 통해 액션의 재미를 제대로 얻어나갈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