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날 수 있는 세븐나이츠2와는 확실히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또 하나의 세븐나이츠 IP 게임으로써 착실하게 인지도를 쌓아 나가고 있는 넷마블의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 곧바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출시 직후 공개된 내용을 통해 이미 어떤 콘텐츠들이 업데이트 될지에 대해 유저들에게 알려진 상태였지만 이렇게 빨리 추가될 거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을 거에요. 오늘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즐기는 과정에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내용들을 차근차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고 즐긴다면 훨씬 맛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3:3 영웅전

가장 먼저 알려드릴 콘텐츠는 바로 ‘3:3 영웅전’입니다. 말 그대로 총 6명의 인원이 세 명씩 한 팀으로 나뉘어져 전투를 펼치는 PvP 콘텐츠인 3:3 영웅전은 현재 프리시즌이 진행되고 있는 중인데요. 브론즈부터 실버, 골드, 그리고 플레티넘으로 이어지는 등급을 차근차근 쌓아나가는 과정에서 내 실력이 어디까지인지 제대로 시험해볼 수 있고 랭킹의 꼭대기를 향해 계속해서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영웅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꾸준히 즐겨나가며 성장을 진행해놓아야 한다는 선제 조건이 있기에 신규 유저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콘텐츠는 아니라고 할 수 있어요.

셋, 또는 하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며 3:3 영웅전을 시작하려는 유저들은 먼저 매칭을 진행해야 합니다. 전투에서 총 3명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으니 당연히 3:3 영웅전에선 내가 사용하는 영웅들이 전부 튀어나와 전투를 펼칠 거라고 생각했던 유저들이 많지 않을까 싶지만 유저들이 원한다면 팀원을 초대해 다른 유저들과 짝을 이뤄 다른 팀과 전투를 수행할 수도 있어요. 어떤 영웅을 선호하는지 매칭영웅 설정을 통해 딱 맞는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는 깨알 같은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으니 혼자서 즐길지, 아니면 셋이서 즐길지를 고민해보고 전투 매칭을 시작해보도록 합시다.

묵직한 보상

열심히 3:3 영웅전을 플레이하며 일정 이상의 순위를 달성하는 데에 성공했다면 보상으로 많은 양의 루비를 포함한 다양한 재화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시즌 보상으로 상위 랭킹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준비되어 있는 ‘전설 의상 교환권’, 그리고 주간 보상으로도 얻을 수 있는 ‘아레나 주화’ 같은 재화들을 말이죠. 가장 낮은 등급이라고 할 수 있는 브론즈 등급만 달성해놓아도 최소한의 보상을 챙길 수 있으니 PvP에 아예 관심이 없는 분들도 어느 정도의 보상을 챙겨주기 위해 3:3 영웅전을 가끔씩은 즐겨주는 걸 추천드려요. 희귀 의상 교환권 정도만 얻어도 빠르게 코스튬을 늘려나갈 수 있으니까 말이죠.

3:3 프리시즌

현재 컴퓨터로 만나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 진행 중인 3:3 영웅전은 정규 시즌이 아닌 프리시즌입니다. 스포츠나 다른 업계에서의 프리시즌은 본격적으로 정규 시즌이 시작되기 전 몸을 만들거나 미리 어떤 느낌으로 시즌을 풀어나갈지 예열해보는 단계로 불리는 경우가 많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3:3 영웅전 프리시즌 역시 비슷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프리시즌을 적극적으로 즐겨나가는 유저들을 위해 3:3 영웅전에 참여할 때마다 보상으로 소정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3:3 프리시즌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니 최소한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12회는 채워주는 게 좋습니다.

단악의 구도자 태오

스토리를 따라가는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이지만 그래도 일단은 세븐나이츠라는 IP를 가지고 만들어진 게임인 만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수집의 재미를 계속해서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바로 소환을 통해서 말이죠. 기존에 등장한 영웅들에 이어 이제 하나씩 신규 영웅이 추가될 거라는 걸 보여주는 업데이트가 8월 17일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 만날 수 있는 영웅은 바로 ‘단악의 구도자 태오’인데요. 사황 중 한 명으로써 세븐나이츠와 세븐나이츠2에서 모두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캐릭터인 태오가 빠르게 등장했다는 소식에 많은 유저들이 루비를 탈탈 털어 넣고 있는 중입니다. 물론 다른 무기를 사용하는 태오가 존재하기는 하지만 태오의 근본 무기는 검이라고 할 수 있고 바로 그 검을 사용하는 태오가 등장했으니 굉장히 반가울 수밖에 없어요.

담백한 어둠 속성 딜러

단악의 구도자 태오는 단악의 명궁수 태오와 다르게 검을 사용하는 영웅입니다. 참사격과 흑익검우, 그리고 단악격풍참 세 개의 스킬이 모두 대미지를 주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둠 속성의 근접 딜러가 필요했던 분들에게는 태오가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수 있어요. 여기에 더해 변신 시 자신의 생명력이 30%이하일 때 사망하지 않았을 경우 7초간 무적, 모든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고 대미지가 50% 상승하는 ‘까마귀 눈동자’, 공격력과 방어력을 25%씩 올려주는 아주 담백한 패시브인 ‘영웅 초월’까지 간단하지만 확실한 성능을 보여주는 스킬 구성을 가지고 있으니 단악의 구도자 태오로 변신해 전투를 조금 더 수월하게 풀어 나가보도록 합시다.

이외에도 정말 많은 내용들이 2차례에 걸친 업데이트를 통해 컴퓨터로 만날수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등장했어요. 이런 신규 사항들을 모두 빠짐없이 챙겨주기 위해서 블루스택을 통해 PC에서 즐겨주는 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이 제공하고 있는 쾌적한 환경에서 전투를 깔끔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건 3:3 영웅전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는 걸로 이어지고 편안한 사냥을 수행할 수 있다는 건 단악의 구도자 태오를 얻을 수 있는 재화를 조금이라도 더 많이 쌓을 수 있다는 걸로 이어지니까 말이에요. 정식 출시와 동시에 이미 많은 분들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블루스택과 함께 즐겨오고 있으니 아직 블루스택의 손을 잡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잡아보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