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규 펫 4종 추가

PC로 플레이 가능한 세븐나이츠2에서 많은 유저들이 영입하기 위해 노력하는 건 당연히 ‘영웅’이죠. 하지만 영웅 못지 않게 중요한 부분이 하나 더 있으니, 바로 ‘펫’입니다. 세븐나이츠2가 막 출시되었을 당시 어떤 전설 영웅을 획득했느냐가 리세마라의 기준이 아니라 전설 펫을 획득하는 데에 성공했느냐가 기준이었을 정도로 파티의 전투력에 큰 영향을 주는 요소가 펫인데요. 이런 펫의 선택지를 더욱 늘려주기 위해 간만에 세븐나이츠2에 신규 영웅이 아닌 신규 펫 4종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펫 추가로 유저들은 더욱 더 많은 선택지를 누릴 수 있게 되었어요.

용의 수호신 제이브

출시 예정인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도 만날 수 있을 영웅이자 세븐나이츠 중 한 명인 제이브가 펫으로 등장했습니다. ‘용의 수호신 제이브’는 패시브로 모든 펫들이 가지고 있는 파티 구성원의 스탯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은 물론 받는 피해량을 감소시켜주고 감소한 피해량의 일정 비율만큼을 적에게 되돌려주는 피해반사 능력을 패시브 스킬로 가지고 있어요. 액티브 스킬인 ‘제이브의 응원’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회복하는 동시에 모든 아군에게 궁극기 게이지 감소 면역 효과를 제공해 상대방이 궁극기 게이지 감소 능력을 갖고 있다면 훌륭하게 대처할 수 있는 카운터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사의 황제 린

제이브와 함께 전설+ 등급으로 등장한 ‘아이사의 황제 린’ 역시 묵직한 능력을 갖추고 있는 펫입니다. 패시브로 아군의 체력이 일정 이하로 떨어졌을 때 위장 효과를 부여해 광역 피해량을 큼직하게 줄여주고 모든 저항을 크게 늘려줄 수 있어 생존에서 꽤 큰 이득을 볼 수 있고 액티브인 ‘린의 응원’을 사용하면 모든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를 증가시켜주는 것과 함께 상태이상 적중 확률까지 늘려줘 내 영웅들이 다수의 군중 제어 효과를 가지고 있다면 린과 함께 했을 때 굉장히 큰 효율을 뽑아낼 수 있어요. 특히 결투장에서 궁극기를 누가 먼저 사용하느냐는 정말 중요한 만큼 PC에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며 주력 컨텐츠로 결투장을 밀고 있는 분이라면 린을 영입 1순위로 놓는 게 좋습니다.

어둠의 구원자 에스파다

성십자단의 멤버 중 한 명이자 칼과 총을 동시에 사용하는 컨셉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웅 ‘어둠의 구원자 에스파다’가 전설 등급 펫으로 합류했습니다. 모든 아군의 스킬 쿨타임을 줄여주는 ‘에스파다의 응원’을 통해 더 빠르게 스킬을 회전시킬 수 있게 되고 패시브로는 기본적인 능력에 더해 스킬 쿨타임 감소, 상태이상 적중 확률 증가라는 간단하지만 확실한 스탯을 제공하며 궁극기보다 스킬을 빠르게 돌리는 게 중요한 파티에서 채용을 고려해볼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요. 물론 전설+ 등급에 비해 전설 등급의 펫은 능력이 낮게 책정되어 있기는 하지만 전설+ 펫을 얻기 전에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정도의 능력은 보여주고 있으니 영입하는데 성공했다면 바로 사용해주도록 합시다.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

컴퓨터로 만나는 세븐나이츠2에 새로 합류한 마지막 전설 펫은 바로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입니다.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켜주는 것과 함께 방어무시 효율까지 끌어올려주기에 상대의 방어를 무시하고 대미지를 우겨 넣는 암살 조합의 성능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펫이자 액티브로는 일정 시간 동안 모든 피해에 면역되는 피해 면역 효과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대미지를 쏟아내는데 특화되어 있는 파티의 생존력까지 크게 챙겨줄 수 있습니다. 전설 등급이지만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어둠의 구원자 에스파다처럼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펫인 만큼 전설+가 아니라고 실망하지 말고 펫에 맞춰 파티를 꾸려본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전술 개조

기본 진형부터 시작해 어떤 식으로 내 영웅들을 배치할 것이냐를 정할 수 있는 건 물론 전열과 중열, 후열에 서로 다른 버프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내 판단에 따라 유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략 요소, ‘진형’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전술 개조’인데요. 진형 레벨이 12에 도달하면 진행할 수 있는 전술 개조는 원하는 진형 내에서 하나의 열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내 파티에서 캐리 역할을 맡고 있는 영웅을 더욱 강화시켜주거나 반대로 상대적으로 부족한 스펙을 갖고 있는 영웅의 능력을 메꿔 줄 수 있는 아주 효율적인 시스템입니다. PC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 사이에서 대세로 자리잡은 진형은 존재하지만 나만의 길을 걷고 있는 분들도 결코 적지 않은 만큼 이번 전술 개조 시스템으로 그런 개성이 더욱 더 크게 작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메리세나마스 선물 대작전!

크리스마스는 이미 지났지만 아직 세븐나이츠2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방치형 필드를 열심히 돌며 지도를 소모하는 것부터 시작해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겨주는 것만으로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고 달달한 보상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메리세나마스 선물 대작전!’을 통해서 말이죠. 마지막 8단계를 클리어하고 나면 ‘메리세나마스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상자 안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12월 30일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봅시다.

이번 메리세나마스 선물 대작전을 빠르게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방치형 필드를 빠르게 돌아주는 게 필요합니다. 블루스택 X에서 세븐나이츠2를 컴퓨터로 즐긴다면 지도를 더욱 효율적으로 태워나갈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나머지 미션들에 적힌 컨텐츠들도 간단하게 마우스로 몇 번 누르는 것만으로 뚫어나갈 수 있으니 메리세나마스가 끝나기 전 모든 보상을 획득하고 싶다면 꼭 블루스택 X의 도움을 받아보도록 하자구요. 이벤트가 끝나고 나서도 블루스택 X가 보여주는 편의성 덕분에 이제는 PC에서만 세나2를 즐길 수 있게 될 수도 있으니 넘치는 매력에 홀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