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전설 영웅 ‘수호의 용권 챙첸’

PC로 만나는 세븐나이츠에서 등장했던 영웅들이 하나 둘 다시 등장하고 있어 원작의 팬들은 물론 이야기를 따라가는 재미로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를 즐기고 있는 분들의 앞에 새로운 전설 영웅이 등장했습니다. 린과 함께 여정을 함께한 주인공 4인방 중 한 명인 챙첸이 전설 영웅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바로 ‘수호의 용권 챙첸’이라는 이름으로 말이죠. 원래는 두 명의 영웅이 함께 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챙첸의 경우 혼자 등장해 온전히 유저들의 주목을 독차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확률업 소환 진행 중

둘이 등장하는 경우에는 한 명만 진행하는 사례가 많았지만 이번 수호의 용권 챙첸은 혼자서 등장한 만큼 당연히 확률업 소환의 대상자가 되어 현재 세븐나이츠2를 PC에서 플레이하며 방문할 수 있는 상점에서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만날 수 있는 상태입니다. 혹시나 챙첸을 빠르게 얻어버렸다면 함께 확률업 소환이 진행 중인 챙첸의 스승, ‘금지된 마공 리’로 확률업 대상을 바꾸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두 영웅의 확률업 소환은 12월 16일까지 진행되니 그 전에 무조건 얼굴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게 좋겠죠?

이다 더 깔끔할 수 없는 패시브

세븐나이츠2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만날 수 있었던 다른 영웅들은 복잡하거나 전투에 크게 필요하지 않은 부분들을 패시브로 채워주는 경우가 많았지만 수호의 용권 챙첸은 다릅니다. 챙첸이 갖고 있는 패시브 스킬 ‘강룡금조’는 모든 아군에게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아주 담백한 스킬로써 적혀 있는 글자 수는 적지만 아주 확실한 효과를 파티에 제공할 수 있어요. 공격력이나 방어력 같은 아주 기본적인 스탯들을 늘려주는 영웅들은 언제나 높은 효율을 보여준다는 게 RPG계의 규칙이기도 한만큼 수호의 용권 챙첸은 투입만 해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영웅입니다.

생명력 변환 효과

액티브 스킬 ‘명경지수’를 통해 모든 만능형 아군에게 궁극기 게이지 감소 면역, 치명타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능력도 챙첸이 조금 더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스킬입니다. 여기에 더해 먼저 컴퓨터로 세븐나이츠2를 즐기며 만날 수 있었던 리가 보여준 ‘패도멸악권’의 능력과 유사한 ‘비상멸악권 의’를 통해 챙첸 역시 리와 같은 능력을 유저들에게 보여주고 있는데요. 대상에게 다가가 대상의 생명력을 절대값으로 바꿔버리고 대상이 몬스터인 경우 묵직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데다 제압기 섬멸까지 갖추고 있어 섬멸이 필요한 보스 몬스터를 상대할 때 쏠쏠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 장비 확률업 진행

PC로 즐기는 세븐나이츠2에서 영웅들의 전투력을 더욱 더 높게 올려나가고 싶다면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전용 장비’입니다. 레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서 전설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지만 각 영웅들이 사용하면 더욱 더 높은 효율을 보여주는 전용 장비들이 세븐나이츠2에는 존재하죠. 이번에 진행되는 장비 확률업 소환의 대상은 바로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이 되었습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종료 전까지 소환상점의 장비 소환 탭에서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 장비를 조금 더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어요.

챙첸의 수련교실

수호의 용권 챙첸을 획득하고 성장시키고 있는 분들이 누릴 수 있는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은 물론 유저들이 추가로 챙길 수 있는 이벤트 ‘챙첸의 수련교실 스페셜 미션!!’이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성장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소탕하는 것부터 시작해 장비 강화, 골드 재화 누적 소모 등 세븐나이츠2를 PC로 만나는 중이라면 챙겨줄 수밖에 없는 미션들을 하나씩 수행할 때마다 소정의 보상을 챙길 수 있어요. 마지막엔 선택 확률업 장비 소환 티켓까지 획득할 수 있으니 꼭 모든 미션을 빠르게 클리어해주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합시다.

1주년 출석 체크

11월 1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세븐나이츠2 1주년 스페셜 출석 체크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출석 체크의 보상은 총 14일차까지 구성되어 있어 12월 2일을 넘어서 출석은 분들은 이제 마지막 보상인 전설 보석 소환권 2장을 챙길 수는 없어요. 하지만 그 이전에도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재화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챙길 수 있는 보상은 모두 챙기는 걸 추천 드립니다. 모두 굉장히 소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재화들이니까 말이에요.

새롭게 챙첸을 영입하고 제대로 사용해보기 위해 성장을 진행하고 있는 분들은 물론 단순히 세븐나이츠2를 조금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분들까지 골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블루스택 X에서 지금 바로 세븐나이츠2를 실행해봅시다. 꾸준한 최적화를 통해 깔끔한 사냥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는 건 물론 다른 작업을 진행하는 도중에도 무리 없이 세븐나이츠2의 자동 전투 컨텐츠들을 뚫어나갈 수 있게 만들어주니 말이죠. 세븐나이츠2를 PC에서 만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바로 블루스택 X이라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