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날 수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함께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한 게임 중 하나로써 넷마블이 제공하는 매력적인 선택지 중 하나가 되어주고 있는 게임, 세븐나이츠2에 새로운 영웅이 14이 업데이트를 통해 합류했습니다. 새로운 영웅이 등장할 때마다 해당 영웅을 포함한 조합을 새롭게 구성하고 그 조합이 PvE와 PvP에서 먹히는 걸 감상하는 게 세븐나이츠2의 재미 중 하나인 만큼 이미 많은 분들이 새로운 전설+ 등급의 영웅을 환영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신규 영웅 ‘블렛 댄서 콜트’와 함께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신규 영웅의 기억 추가 등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렛 댄서 콜트

Bullet Dancer, 불렛 댄서여야 할 것 같지만 ‘블렛’이라는 단어를 갖고 세븐나이츠2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분들의 앞에 등장한 ‘블렛 댄서 콜트’는 사수형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 영웅입니다. 원작인 세븐나이츠에서 ‘다크나이츠’에 소속되어 있는 영웅 중 한 명이었던 만큼 세븐나이츠2에서도 다크나이츠 소속 영웅으로 등장하는 콜트는 ‘군사 간부’라는 이명이 아닌 훨씬 더 스타일리시한 이명을 부여받은 만큼 전투에서 굉장히 화려한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어요. 전설이 아닌 전설+ 등급의 영웅이라는 점 역시 콜트가 일정 이상의 강함은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라는 걸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전설+ 확률업 소환

세븐나이츠2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세븐나이츠2의 소환 시스템이 한 차례 개편되었다는 걸 알고 계실 거예요. 준비되어 있는 세 개의 소환 중 콜트는 ‘전설+ 확률업 소환’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내가 이전에 다른 영웅을 선택하고 전설+ 확률업 소환을 진행하고 있었더라도 아무런 상관없이 바로 콜트를 선택하고 마저 소환을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물론 콜트가 필요하지 않은 상태라면 다른 영웅을 노리는 것도 좋지만 신규 영웅이 묵직한 성능을 보여준다는 건 RPG 장르의 유구한 전통인 만큼 콜트를 영입하는 게 무조건 이득이 될 수 있죠.

회피와 고정 피해

PC에서 만날 수 있는 세븐나이츠2의 다양한 컨텐츠 중 콜트는 결투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패시브 ‘방랑의 사냥꾼’을 통해 위장과 피해 면역 효과를 달고 기본 공격 5회마다 댄싱 블렛 효과를 부여, 회피 효과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어 사수형 영웅임에도 적진에 파고들어 무쌍을 펼칠 수 있어요. 거기에 ‘춤 한번 춰볼까?’, ‘빠르고 멋있게’ 같은 액티브 스킬들이 모두 방어무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적이 얼마나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던 간에 상관없이 뚫어낼 수 있고, 거기에 더해 궁극기 ‘사냥의 피날레’로 정말 무지막지한 고정 피해를 범위 내의 모든 대상에게 입힐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화력’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영웅이라고 할 수 있어요.

두근두근 대작전

컴퓨터로 즐기는 세븐나이츠2의 컨텐츠 중 하나인 ‘영웅의 기억’에 새로운 기억이 추가되었습니다. 콜트의 이야기를 밟아나갈 수 있는 ‘두근두근 대작전’을 통해 콜트가 어떤 이유로 세븐나이츠2의 세계에 합류하게 되었는지를 알 수 있고 퀘스트를 클리어할 때마다 소정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어요. 단계별 클리어 현황에 맞게 단계 보상까지 얻을 수 있으니 콜트라는 영웅에 더욱 몰입하고 싶다거나 게임 내에서 챙길 수 있는 모든 보상들을 최대한 얻어나가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두근두근 대작전을 모두 클리어하고 보상과 이야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도록 합시다.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

9월 1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새로운 버전으로 합류한 아일린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불멸의 신화!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가 계속해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총 13일로 구성되어 있는 출석 이벤트이기에 이제 막 보상을 챙기기 시작했다면 모든 보상을 얻기는 힘들지만 마지막 보상을 제외하고서라도 이번 출석에 준비되어 있는 보상들은 모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니 PC에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매일 최소한 한 번은 세븐나이츠2에 접속해 출석 체크 보상을 확보해주는 걸 추천드려요.

펫 파견 스페셜 미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콜트와 함께 추가된 시스템, ‘펫 파견’ 시스템을 더욱 많은 유저들이 활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펫 파견 스페셜 미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유저들은 펫 파견을 통해 5개 지역에 각각 알맞은 펫을 파견, 임무를 달성해나가는 일련의 과정을 밟을 수 있고 완료 횟수가 차곡차곡 쌓일 때마다 스페셜 미션에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임무 등급은 희귀와 전설, 전설+ 등급으로 나뉘어 있지만 등급에 관계없이 횟수만 빠르게 채워줘도 모든 보상을 챙길 수 있으니 꼭 펫 파견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컨텐츠 보상과 이벤트 보상 모두를 누리도록 하자구요.

신규, 복귀 유저들이 더욱 빠르게 게임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진행 중인 카니발도 계속해서 만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총 7일차로 이루어진 카니발의 모든 내용들을 빠르게 돌파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훨씬 푸짐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는 카니발에 더해 세븐나이츠2에서 꼭 필요한 방치형 필드를 반복해서 클리어하는 과정 역시 블루스택의 도움을 받아 무난하게 해치울 수 있으니 잠시 세븐나이츠2를 떠났었거나 이제 새롭게 즐겨보려는 유저들이라면 블루스택에서 PC로 플레이하는 걸 추천드려요. 압도적인 최적화와 다양한 편의성을 통해 게임이 담고 있는 매력을 보다 진하게 느껴나갈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