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웅, 지금 합류

같은 영웅이더라도 다른 등급, 다른 컨셉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게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PC로 만날 수 있는 세븐나이츠에서 등장하는 영웅들을 달라진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것 또한 세븐나이츠2의 무시할 수 없는 장점 중 하나인 만큼 새로운 영웅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을 접할 때마다 유저들은 세븐나이츠에 등장했던 영웅인지, 아니면 세븐나이츠2만의 오리지널 영웅인지를 궁금해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에 12월 17일 업데이트로 합류한 신규 영웅은 세븐나이츠에서 만날 수 있었던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

PC로 즐기는 세븐나이츠2에 새롭게 합류한 전설 영웅은 바로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였습니다. 전작에서도 빠르게 6성을 찍어주면 거의 모든 컨텐츠에 골고루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웅이자 멋짐을 주로 보여주고 있는 영웅들 사이에서 귀여운 비주얼을 갖추고 있다는 것 덕에 많은 유저들의 지지를 받았던 영웅이기도 하죠. 그런 니아를 이제는 세븐나이츠2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고 ‘일발필중 루리’와 함께 진행되는 확률업 소환을 통해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감전과 충전

니아의 능력은 크게 두 개로 나뉘어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바로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아군을 ‘충전 상태’로 만드는 능력인데요. 해제할 수 없는 버프인 충전 상태에 돌입한 아군들은 니아가 특정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각각의 스킬에 맞는 추가 능력을 얻을 수 있어 훨씬 더 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감전의 경우 적들에게 거는 디버프로 기절 같은 군중 제어 효과처럼 일정 시간 동안 모든 행동을 할 수 없는 건 물론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니아는 파티에 투입하기만 해도 밥값을 제대로 할 수 있는 만능형 영웅이라고 볼 수 있어요.

신규 코스튬 2종 등장

전작인 세븐나이츠에서는 타이탄에 탑승하고 있는 모습으로 만날 수 있었지만 다른 차원으로 넘어갔다 돌아왔다는 컨셉을 통해 이제는 등 뒤에서 타이탄이 따라다니는 비주얼을 갖게 되었어요. 이와 함께 유저들이 니아를 통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신규 코스튬 2종이 추가되었습니다. 컴퓨터에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의상상점에서 니아를 선택, ‘카모플라쥬’와 ‘미스틱 파츠’ 코스튬 중 마음에 드는 걸 구입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오리지널도 충분히 멋진 비주얼을 가지고 있기에 코스튬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내가 니아에 애정을 갖고 있다면 때로는 다른 비주얼로 만나는 것도 그런 애정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죠.

니아의 소중한 장난감

컴퓨터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게 된 니아의 출시를 기념해 현재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니아의 소중한 장난감 스페셜 미션!’으로 유저들은 성장 던전 클리어 또는 소탕, 시련의 미궁 클리어 같은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는 걸 통해 ‘니아의 소중한 장난감’을 획득할 수 있어요. 니아의 소중한 장난감은 일종의 랜덤 박스로써 사용시 정해진 확률에 따라 소정의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니 꼭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양한 보상들을 챙겨보도록 합시다.

400일 기념 스페셜 출석 체크

니아의 레벨을 높여나가며 많은 보상을 챙길 수 있는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외에 유저들이 추가로 챙길 수 있는 이벤트 중 하나, 바로 ‘400일 기념! 스페셜 출석 체크’입니다. 총 7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출석 체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유저들은 꽤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그 중 마지막 7일차에 준비되어 있는 ‘잊혀진 기억’은 전설+ 등급의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인 만큼 12월 16일부터 22년 1월 6일까지, 굉장히 넉넉하게 기간을 제공하고 있는 스페셜 출석 체크 보상을 꼭 모두 챙길 수 있도록 꾸준히 접속하는 걸 추천드려요.

복귀 단장 카니발

잠시 세븐나이츠2를 떠났다 돌아온 복귀 유저라면 ‘복귀 단장 카니발’을 통해 많은 보상들을 빠르게 챙길 수도 있습니다. 1일차부터 7일차까지 총 7일 동안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고 카니발 포인트를 모아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복귀 단장 카니발에선 유저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니아의 등장으로 다시 한 번 세븐나이츠2를 PC에서 즐겨볼 마음이 든 유저라면 빠르게 복귀하고 400일 기념 출석 체크와 카니발을 통해 많은 보상들을 빠르게 획득, 그걸 통해 니아를 더 빠른 속도로 성장시켜나가보도록 합시다.

니아의 경우 원작인 세븐나이츠에서도 워낙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12월을 마무리하는 세븐나이츠2의 신규 영웅으로써 손색이 없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런 니아를 영입해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키우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 X에서 시작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미 21년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유저들이 블루스택 X를 통해 PC에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해왔던 만큼 새롭게, 또는 오랜만에 세나2를 시작하려고 마음먹었다면 처음부터 블루스택 X와 시작하는 게 가장 깔끔한 길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컨텐츠들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루스택 X에서 세븐나이츠2를 즐겨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