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빛의 궤적 타카 등장

유저들에게 새로운 영웅을 만나는 재미를 꾸준히 선사해주고 있는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세븐나이츠2가 이제 곧 서비스 1주년이라는 기록을 달성할 예정입니다. 그런 기록을 앞두고 있어서인지 잠시 업데이트의 내용들이 말랑해졌지만 신규 영웅은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어요. 이번 11월 4일 업데이트를 통해 ‘푸른빛의 궤적 타카’가 새롭게 세븐나이츠2에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공격형 영웅의 선택지를 늘려주고 있습니다. 원작인 세븐나이츠에서도 만날 수 있었던 영웅인 만큼 어느 정도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영웅으로써 특히 원작의 영웅들을 하나하나 모아나가고 있는 유저들에게 환영받고 있는 중입니다.

확률업 소환 진행

2명의 영웅이 함께 등장할 경우 한 영웅만 확률업 소환을 진행하고 나머지 한 명은 특별 소환으로 빠지는 경우가 많지만 이번에는 푸른빛의 궤적 타카 혼자 등장한 만큼 자연스럽게 확률업 소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타카를 굳이 영입하고 싶지 않다면 에스파다로 확률업 대상을 바꾸고 진행할 수 있지만 그래도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 만큼 타카를 먼저 챙겨준 뒤 남은 루비나 영웅 소환권은 이후에 등장할 영웅들을 위해 아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지입니다. 실제로 PC에서 만나는 세븐나이츠에서 넘어오는 영웅들부터 세븐나이츠2의 오리지널 영웅들까지 훨씬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을 준비하고 있으니까 말이죠.

나이트 크로우 소속

세븐나이츠, 사황, 성십자단 등 유저들이 원작인 세븐나이츠의 스토리에서 만날 수 있었던 다양한 집단들 중 타카는 ‘나이트 크로우’에 소속되어 있는 영웅입니다. (구) 사황으로 분류되는 태오가 수장으로 있는 집단인 나이트 크로우는 성십자단의 단장이었던 오를리와 아킬라가 소속되어 있는 집단이기도 한만큼 생각보다도 세븐나이츠, 그리고 세븐나이츠2로 이어지고 있는 스토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단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런 나이트 크로우 소속의 영웅으로써 오를리, 아킬라에 이어 PC에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는 세 번재 나이트 크로우로 등장한 타카를 통해 앞으로도 나이트 크로우의 단원들이 꾸준히 등장하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쌍검술과 출혈

컴퓨터로 세븐나이츠2를 즐기며 만날 수 있게 된 영웅, 타카는 쌍검을 다루며 빠르게 적들을 제압해나가는 공격형 영웅입니다. 세븐나이츠에서도 쌍검을 사용했던 만큼 타카를 알고 있는 유저들은 당연히 쌍검을 들고 나오는 게 맞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세븐나이츠2의 타카는 여기에 하나 더, 출혈 디버프가 바탕이 되는 스킬 구성을 보여주며 유저들에게 독특한 맛을 보여주고 있어요. 일단 패시브로 모든 아군 영웅들에게 방어무시 효율 증가라는 알찬 버프를 제공해주기에 특히 단단한 영웅들로 구성된 파티를 뚫어내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패시브 ‘매의 발톱’을 통해 방어무시 효율을 증가시켜주는 것과 함께 액티브 ‘집중의 인’을 통해 일정 시간 동안 아군의 단일 스킬 피해량을 증가시켜줄 수 있고, 공격 액티브 ‘죽음의 무도’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것과 동시에 받는 피해 증가 디버프를, 연계기 ‘붉은 매’로 출혈 효과를 터트릴 수 있습니다. 출혈은 최대 5회까지 중첩되고 중첩된 수에 따라 타카의 스킬을 통해 받는 추가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최대 스택인 5가 쌓인 상태에서 궁극기 ‘청풍참.쌍’을 적중시킬 경우 정말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모든 스킬들이 단일기로 이루어져 있지만 그 말은 곧 적 하나를 완벽하게 잘라낼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한만큼 PvP, 또는 레이드 같은 컨텐츠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영웅이라고 할 수 있어요.

1주년 전야제 출석 체크

2020년 11월 18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이제 곧 일주년을 맞이할 세븐나이츠2를 PC에서 꾸준히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타카의 등장과 함께 1주년 전야제!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유저들은 11월 18일을 넘어 25일까지 꾸준히 세븐나이츠2에 접속하는 걸 통해 총 14일 차로 구성되어 있는 출석 이벤트의 보상을 챙길 수 있어요. 지도부터 보석 조각 상자, 펫 조각 상자 같은 다양한 재화들이 준비되어 있고 마지막 14일 차에는 전설 보석 소환권을 한 장 얻을 수 있으니 1주년을 맞이해 세븐나이츠2가 어떤 화끈한 이벤트들을 보여줄지 기다리며 애피타이저를 즐겨보도록 합시다.

타카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주력 컨텐츠에 꼭 필요한 영웅이라는 생각이 들어 타카를 영입하고 성장시키기 시작한 유저들을 위해 ‘푸른빛의 궤적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타카의 레벨을 일정 이상 달성할 때마다 골드와 전설 엘릭서, 그리고 마지막 보상으로 타카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빠르게 타카의 성장을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장비를 어떤 걸 사용하고 있느냐도 물론 중요하지만 영웅의 레벨이 받쳐줘야 그런 추가 전투력 요소들에 탄력을 받을 수 있으니 타카를 영입하기로 결정했다면 꼭 스페셜 미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주도록 합시다.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으로 등장한 만큼 세븐나이츠2에는 세븐나이츠에서 먼저 등장한 영웅들이 굉장히 많이 출시되고 있어요. 그 중에서는 굵직한 인지도를 가진 영웅들도 있지만 타카처럼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부족한 영웅들도 존재하는 걸 보면 넷마블이 은근히 인기가 낮은 영웅에게도 신경을 써주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는 수집형 RPG로써의 재미도 꾸준히 챙겨나갈 수 있는 세븐나이츠2를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답은 블루스택 X라는 것, 설마 잊으신 건 아니겠죠? 푸른빛의 궤적 타카를 키우기로 마음먹었다면 블루스택 X를 활용해 효율과 속도를 둘 다 챙기며 PC에서 성장시켜나가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