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우리들의 곁으로 다가온 뒤 넷마블을 대표하는 MMORPG로 성장,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함께 세븐나이츠 IP를 다른 방식으로 접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세븐나이츠2가 2022년 11월 18일부로 서비스 2주년을 달성할 예정입니다. 1주년도 중요하지만 1주년을 넘어 2주년에 도달했다는 사실은 대다수의 게임들이 2년차에 동력을 잃는다는 걸 생각해봤을 때 정말 축하할 일이 아닐 수 없어요. 그런 의견은 넷마블도 마찬가지인지 2주년을 맞이해 정말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그런 이벤트들의 내용을 살펴보고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2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2주년 방송 선물이 메일함을 가득 채우고 있다는 사실부터 말이죠.

빛의 소녀 피네

세븐나이츠2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처음 게임을 시작하고 스토리를 진행함에 따라 누가 봐도 세븐나이츠2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던 인물, 피네가 드디어 플레이어블 영웅으로 등장했습니다. 빛의 소녀라는 타이틀과 함께 등장한 피네는 전설+ 등급의 영웅으로 현재 전설+ 확률업 소환의 선택지 중 하나로 제공되고 있어 다른 전설+ 영웅들과 함께 루비만 충분하다면 거의 100%에 가까운 확률로 만날 수 있는 상태에요. 물론 피네보다 더 급한 영웅들이 있을 수 있지만 2주년과 함께한 영웅이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을 거라는 건 굳이 얘기하지 않아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군 강화와 적군 약화

패시브인 ‘파괴신이었던 소녀’의 효과, PvP 필드에서 피네는 자신과 같은 열의 모든 대상에게 해제 불가능한 궁극기 게이지 회복량 감소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만으로 PvP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세븐나이츠2를 컴퓨터로 즐기고 있는 분들은 피네를 뽑아야만 하는 이유가 생겼다고 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아군에겐 잃은 생명력 비례 치명타 피해 증가 버프를 제공하고, 기본적으로 공격력 증가 효과를 주기 때문에 피네는 일단 기용하는 것만으로 파티 전체의 전투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영웅입니다. 패시브 하나만으로도 강력함을 느낄 수 있는데, 나머지 스킬까지 사용한다면 얼마나 파괴적인 성능을 보여줄지는 말할 필요 없겠죠.

전설 영웅 대방출

2주년을 기념해 PC로 즐길 수 있는 세븐나이츠2에 복귀한 유저들에겐 정말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 중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전설 영웅 대방출’인데요. 11월 10일부터 별도 안내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14일 동안 영웅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고 중간중간 전설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챙길 수 있습니다. 당연히 얻은 소환권을 모두 사용한다면 직접 출석 체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 외에도 더 많은 수의 전설 영웅을 내 영웅 목록에 추가할 수 있으니 영웅들을 별로 모으지 못해 세븐나이츠2를 잠시 떠났던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이 굉장히 좋은 복귀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2주년 Ready! 출석

2주년 이벤트는 크게 Ready!와 기념!으로 나눌 수 있어요. 그 중 Ready!에 속한 출석 이벤트를 통해 컴퓨터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루비 1,500개와 지도 1,500개를 챙길 수 있습니다. 총 7일동안 진행되는 출석 체크로써 마지막 7일차에는 ‘개방된 영웅의 서약 장신구 선택권’을 지급해주고 바로 이게 이번 2주년 Ready! 출석 이벤트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어요. 높은 등급의 장신구는 계속해서 쌓아도 결코 모자라지 않는 장비인 만큼 일주일 동안 성실하게 접속해 재화는 물론 개방된 영웅의 서약 장신구까지 얻어 내 영웅들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도록 합시다.

2주년 Ready! 코인 대방출!

장신구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2주년 특별 코인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요. 2주년 특별 선물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제작 재료인 ‘2주년 특별 코인’을 매일 하루에 하나씩 획득할 수 있고 11월 10일부터 12월 8일까지 기간도 넉넉하기 때문에 모든 보상을 어렵지 않게 모을 수 있습니다. PC에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이런 수집 요소가 들어간 이벤트가 등장할 경우 보통은 방치형 필드에서 진행되는 케이스가 많지만 이번 이벤트는 오로지 출석 체크만으로 재료를 모두 모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어렵지 않은 조건으로 ‘2주년 특별 선물 상자’를 제작할 수 있어요.

2주년 기념 피네의 선물 상자

2주년 특별 코인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상자는 바로 ‘2주년 기념 피네의 선물 상자’입니다. 선물 상자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마지막 일자인 12월 8일까지 제작할 수 있고 만든 뒤 사용시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상자에는 전설 펫 소환권을 포함, 잊혀진 기억 조각, 봉인된 장신구 소환권, 신화 승급석, 의상 티켓이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코인 한 개를 소모해 50만 골드를 만드는 것보단 꼭 피네의 선물 상자를 만들어 묵직한 보상을 빠짐없이 챙길 수 있도록 하자구요. 전설 펫 소환권 하나라도 충분한 의미를 가진 상자니까 말이죠.

일단 접속만 해도 전설 펫이 무료로 지급되는 엄청난 이벤트가 현재 세븐나이츠2의 2주년을 맞이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설 펫 외에도 유저들에게 다양한 부분에서 정말 큰 도움을 주는 재화들이 차곡차곡 쌓여있으니 빠르게 세븐나이츠2에 복귀, 또는 새롭게 시작해 하나씩 확보해 나가봅시다. 기존에도 많은 보상을 지급해주기는 했지만 게임사 입장에서 2주년은 참을 수 없는 이벤트인 만큼 앞으로 이보다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앞으로 당분간 오지 않을 수도 있어요.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이벤트 보상을 획득한 뒤 다시 앞으로 나아가는 데 있어서 큼직한 효율을 챙길 수 있으니 블루스택에서 세븐나이츠2의 2주년을 격하게 맞이해봅시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