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니케들과 인연을 쌓아가는 과정에서도 재미를 찾을 수 있기에 적지 않은 분들이 전투를 호감도를 올리기 위한 과정으로 풀어나가고 있는 게임,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월 1일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된 ‘메이드 인 발렌타인’이 바로 그 이벤트인데요. 오늘은 메이드 인 발렌타인에서 어떤 내용들을 즐길 수 있는지, 새롭게 합류한 니케들의 성능은 어느 정도인지 등 승리의 여신 니케를 즐기고 있는 분들이 궁금해 할만한 부분들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메이드 포 유

메이드 인 발렌타인은 메이드 포 유 스쿼드 소속의 니케들과 함께하는 데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게임입니다. 그렇기에 PC에서 승리의 여신 니케를 플레이하는 분들은 새로운 니케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에이드와 소다, 코코아 3명의 니케로 이루어진 메이드 포 유 멤버들 중 일단은 코코아와 소다를 영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투에 특화되지 않은, 가사 도움용 생활 보조 스쿼드라는 컨셉을 갖고 있지만 다른 니케들처럼 당당하게 무기를 들고 전투를 치르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단은 둘 모두 영입해주는 게 좋습니다.

코코아

메이드 포 유의 막내지만 메이드장을 맡고 있는 코코아는 현재 픽업 모집이 진행 중에 있어 더 높은 확률로 만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저격소총을 무기로 사용하고 아군 전체의 엄폐물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프로 종이접기’, 풀차지 공격 시 피격 대미지를 낮추는 중첩되는 버프를 거는 ‘프로 케첩’, 내가 프로 케첩 최대 중첩 상태라면 적 전체에게 공격력 감소 디버프를 걸고 아군 전체에게는 해로운 효과를 하나 지워주는 버스트 스킬 ‘프로 메이드장’까지 코코아는 전체적으로 아군을 보조하는 능력들을 가지고 있어요. 1단계 버스트, 거기에 시전 시간이 20초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쓸만한 1단계 버스트 니케를 찾고 있었다면 코코아가 의외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소다

PC에서 만날 수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코코아와 함께 메이드 포 유에 소속되어 있는 가사 전담 메이드, 소다는 머신건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니케입니다. 일반 공격 시 자신에게 최대 체력이 증가하는 중첩 버프를 거는 ‘자리 청소 메이드’, 아군 전체에게 소다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회복을 부여하는 ‘바닥 청소 메이드’를 통해 코코아처럼 아군을 보조할 수 있고 버스트 스킬로 무작위 적 둘에게 큰 대미지와 1초 기절 디버프를 거는 ‘대청소 메이드’를 활용, 조금이나마 파티의 화력에도 기여할 수 있어요. 코코아와 함께 버스트 1단계 니케라 겹치는 부분이 있지만 상황에 따라 코코아를 기용할 수도, 소다를 기용할 수도 있으니 둘 다 영입해주는 게 좋겠죠.

메이드 인 발렌타인

그런 코코아와 소다, 그리고 에이드가 활약하는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바로 ‘메이드 인 발렌타인’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는 2월 14일로 아직 조금 멀었지만 미리 시작되는 발렌타인, 또는 발렌타인까지 달려가는 여정을 승리의 여신 니케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느껴보라는 설정으로 빠르게 등장한 게 아닐까 싶어요. 메이드 인 발렌타인 역시 다른 이벤트들이 그랬던 것처럼 내 스쿼드로 이벤트 스테이지를 돌파, 그걸 통해 보상을 쌓아나가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그걸 통해 이벤트 재화인 ‘한정판 초콜릿’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어요.

풍성한 보상

메이드 인 발렌타인에 준비되어 있는 미션을 클리어해나가는 과정에서 유저들은 한정판 초콜릿을 추가로 수급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12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After Valentine’을 챙길 수 있어요. 한정판 초콜릿으로는 고급 모집 티켓부터 시작해 다양한 매뉴얼들과 케이스, 콘솔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성장이 필요한 니케들을 조금 더 신속하게 키워나가는 게 가능합니다. 물론 고급 모집 티켓과 모집 티켓을 먼저 구입하고 아직 내가 수집하지 못한 니케들을 모으는 게 더 중요하다는 건 컴퓨터로 승리의 여신 니케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 거예요. 일단 모집 티켓부터 구입해주도록 합시다.

발렌타인 로그인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될 때마다 함께 등장하는 이벤트, 로그인 이벤트 역시 이번에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발렌타인 로그인을 통해 유저들은 7일 동안 하루에 한 번 승리의 여신 니케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보상을 회득해나갈 수 있어요. 다양한 보상들을 차근차근 획득하다 보면 메이드 포 유 소속의 니케들과 호감도를 빠르게 쌓을 수 있는 ‘비단 손수건’ 같은 아이템도 챙길 수 있고 마지막으로 모집 티켓 10장을 챙긴 뒤 10회 모집에 도전해볼 수도 있습니다. 그저 접속하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인 만큼 기본적으로 발렌타인 로그인의 보상은 챙겨주는 걸 목표로 이번 메이드 인 발렌타인을 즐겨보자구요.

진정한 발렌타인 초콜릿을 만들기 위한 메이드들의 여정을 지휘관으로써 함께하는 과정을 통해 색다른 스토리의 재미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전에 진행되었던 이벤트들이 그랬던 것처럼 이번 메이드 인 발렌타인도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훨씬 수월하게 헤쳐나갈 수 있어요. 스토리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전투를 계속해서 완료해야 하고, 그 과정을 자동 전투로 넘길 생각이라면 블루스택에서 승리의 여신 니케를 실행, 전투 구간을 진행할 땐 잠시 다른 작업을 하다 넘어오는 걸로 밟아나갈 수 있거든요. 이벤트를 제외한 나머지 콘텐츠들 역시 블루스택을 통해서 즐긴다면 보다 효율적으로 챙길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한발 빠른 발렌타인을 맞이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