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신규 업데이트 진행

모바일 게임 회사하면 딱 떠오르는 게임사 중 하나인 컴투스와 정말 많은 게임들을 서비스하는 동시에 다수의 IP를 확보하고 있는 액티비전이 힘을 합쳐 만들어 낸 턴제 수집형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7월 22일 진행된 업데이트에는 신규 스카이랜더의 등장은 물론 신규 컨텐츠 추가 소식도 포함되어 있어 꾸준히 PC에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이 특히 반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새로운 스카이랜더의 등장은 언제나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으니까 말이죠.

신규 스카이랜더 ‘썸프 백’

PC로 만나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에 새롭게 합류한 스카이랜더는 바로 물속성, 그리고 방어형 스카이랜더 ‘썸프 백’이었습니다. 전설 등급의 스카이랜더 썸프 백은 고래를 의인화한 생김새를 통해 누가 봐도 물속성 스카이랜더라는 걸 보여주고 있는 것과 함께 신규 영웅다운 압도적인 능력을 보여주며 이미 많은 분들이 썸프 백을 더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바다의 지배자’ 소환에 참여하고 있는 중입니다. 확률에 따라 아무리 뽑아도 만나지 못할 수도 있지만 120회를 진행하면 확정으로 썸프 백을 얻을 수 있기에 유저들은 지금까지 아껴놓은 젬을 썸프 백 소환에 투자하고 있어요.

방어형이라는 포지션에 충실한 스킬 구성

썸프 백은 물속성 파티의 탱커를 담당할 수 있는 방어형 스카이랜더입니다. 하지만 포지션이 아무리 방어형이더라도 스킬이 공격쪽에 치중되어 있다면 제대로 탱커로 활용할 수 없을 수도 있는데요. 다행히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썸프 백은 방어형에 아주 잘 어울리는 스킬 구성을 가지고 있어 훌륭한 물속성덱의 방패로써 든든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일단 탱커임에도 불구하고 적의 방어력을 깎아버리는 ‘이번 낚시는 월척이군!’을 통해서 아군의 데미지를 뻥튀기시켜 줄 수도 있다는 깨알 같은 매력도 가지고 있고요.

‘이번 낚시는 월척이군!’외에도 단일 타겟에게 데미지와 출혈 효과를 부여하는 ‘닻을 들어라!’, 적 전체에게 부식 효과를 부여하는 광역기 ‘고래쇼는 처음이지?’, 적 1명에게 피해를 주는 동시에 내 인내력을 회복하는 ‘이번 낚시는 나쁘지않군’ 등 상대를 괴롭히는 디버프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스카이랜더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탱커로 활용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도발이 필요하고, 다행히 썸프 백은 아예 패시브로 턴 시작시 내 인내력이 13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나에게 도발을 2턴 부여하는 ‘천부적인 강함’을 가지고 있어요. 내 인내력이 8 이하일 경우 생명력 지속 회복을 부여하고 리더로 활용하면 내 파티원들에게도 같은 능력을 제공하는 리더 패시브 ‘혹등고래의 생명력’도 썸프 백의 가치를 높여주는 부분으로써 빼놓을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진행

썸프 백의 등장과 새로운 컨텐츠의 추가를 기념해,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에서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이 진행되고 있어요. 픽업 소환 티켓 5개를 1일차에 바로 획득할 수 있고,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재화들을 게임에 로그인하는 것만으로 얻을 수 있고 7일차에는 픽업 소환 티켓 5개를 한 번 더, 14일차에는 영웅 돌파의 열쇠를 20개나 얻을 수 있는 아주 달달한 출석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 조건 없이 무조건 획득할 수 있는 것 치고는 굉장히 굵은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챙겨주도록 하자구요.

신규 컨텐츠 ‘어두워진 차원’

월드맵에서 진행하는 메인 스토리, 쉬움과 보통, 어려움으로 나뉘어져 있지만 서비스 초기부터 꾸준히 PC에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플레이했던 분들은 마지막에 도달해있을 확률이 굉장히 높은데요. 그런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간만의 모험 컨텐츠, ‘어두워진 차원’이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어려움 난이도의 모험 10-7을 완료하고 나면 진입할 수 있는 어두워진 차원은 총 10개의 속성 테마로 이루어진 에피소드로 각 테마별로 입장 가능한 요일과 속성 타입이 별도로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얼마나 많은 스카이랜더를 보유하고 있느냐가 컨텐츠를 얼마나 즐길 수 있는가로 연결되는 만큼 내가 보유하고 있는 스카이랜더 수를 빠르게 불려나가는 게 필요해요.

어두워진 차원 업데이트 기념 미션

어두워진 차원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컴퓨터에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며 추가로 진행할 수 있는 미션이 이벤트 탭에 등장했습니다. ‘어두워진 차원 업데이트 기념’이라는 아주 직관적인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스카이랜더 소환, 길드 출석, 에너지 소모 등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진행하게 되는 부분들을 통해 이벤트 상점에서 특정 재화들과 교환할 수 있는 ‘불꽃맛 음료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어두워진 차원 업데이트 기념 상점’에서는 에너지와 픽업 소환 티켓, 상급 각성의 돌 등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으니 꼭 최대한 많은 미션을 클리어하고 불꽃맛 음료수를 많이 확보할 수 있도록 합시다.

이외에도 진화 시스템 확장 같은 자잘한 개선들도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적용된 상태입니다. 새로운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활용해보세요. 이미 많은 유저들이 BlueStacks을 통해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재미를 제대로 뽑아내고 있는 중이기도 한만큼 모든 컨텐츠들을 더 효율적으로 즐기고 싶다면 블루스택 5에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는 게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스카이랜더들의 매력을 PC에서 제대로 느끼며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공략하고 싶다면 꼭 블루스택을 선택해주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