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모바일을 더 간편하게 즐기는 법

IGG가 제작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자 전세계의 유저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덕분에 2016년 5월 처음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뒤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바로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로드 모바일입니다. 이제는 블루스택 X의 도움을 받아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으로도 만날 수 있게 되어 다시 한번 유저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게임이기도 한데요. 그런 로드 모바일에서 유저들이 챙길 수 있는 컨텐츠 중 하나가 바로 영웅입니다.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영웅들

PC에서 만나는 인피니티 킹덤 같은 게임들처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답게 일단은 유저가 어떤 전략을 가져가느냐가 중요한 게임이지만 그 안에서 전투를 수행하는 지휘관, 또는 컨텐츠 돌파에 도움을 주는 요소로써 로드 모바일에서는 영웅을 만날 수 있어요. 그 수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충분히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영웅들이 준비되어 있고 자연스럽게 유저들은 조금이라도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영웅들과 그렇지 않은 영웅들을 나누며 티어표를 완성해 놓은 상태입니다. 오늘은 로드 모바일을 블루스택 X로 즐기려는 분들을 위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영웅들을 알려드릴까 해요.

로즈 나이트

무과금으로 즐길 예정이라면 꽤 오랫동안 만날 수 없지만 만나게 된 순간부터는 파티 구성에서 절대 빠지지 않을 영웅, 로즈 나이트입니다. PC에서 로드 모바일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첫 번째 목표로 삼는 경우도 많은 영웅으로써 영웅을 통해 진행하는 전투 컨텐츠에서는 서브탱커 역할을 맡고 내정에서는 목재 생산량을 증가시켜주는 효과와 기병의 HP 증가, 군단 공격력에서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굉장히 높게 평가하고 있는 영웅인 만큼 어떤 방법으로든 최대한 빨리 얻는 걸 목표로 둬야 하는 영웅이 바로 로즈 나이트라고 할 수 있어요.

데스 나이트

데스 나이트는 로즈 나이트보다 조금 더 수비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기병의 HP와 수비력을 늘려주는 군단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내정에선 암석 생산량을 늘려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파티 컨텐츠에선 전투 중 사망 시 다시 한 번 부활해 전투를 지속해나갈 수 있게 만들어주는 패시브 ‘불멸’ 일정 범위의 적들을 동결시켜버리는 필살기 ‘얼음의 묘지’를 통해 꾸준한 대미지를 기대해볼 수 있는 영웅으로써 로드 모바일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쏠쏠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트래커

컴퓨터로 로드 모바일을 즐기는 유저들이 만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이자 생김새와 달리 확실한 성능을 보여주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영웅이 바로 ‘트래커’입니다. 단일 대상을 타격하는데에 특화되어 있는 딜러로써 가장 먼 곳에 위치한 적을 3초간 기절 상태로 만드는 ‘독수리 타격’, 한 명에게 묵직한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 ‘죽음의 사격’을 통해 소수의 적들을 상대할 때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어요. 군단 스킬로 궁병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아주 담백한 스킬을 갖고 있기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기도하구요.

트릭스터

트래커와 함께 무과금 유저들이 우선적으로 성장시켜줘야 하는 1순위 영웅으로 꼽히는 ‘트릭스터’는 유저가 조금씩 전투력을 늘려나가는데 아주 중요한 부분인 연구를 더욱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연구 속도 증가’를 능력으로 갖고 있는 영웅입니다. 여기에 더해 최대 행동력이 추가로 증가하고, 행동력 회복 속도 또한 늘려주기에 ‘영주’로 두었을 때 가장 높은 효율을 보여주고 있어요. 기반을 단단하게 다지며 로드 모바일을 PC에서 즐기고 싶다면 성장 1순위로 놓아야 하는 영웅이 바로 트릭스터입니다.

데몬 슬레이어

당장 파티에서 메인 딜러로 활약할 수 있는 영웅이 필요한 경우라면 ‘데몬 슬레이어’를 고려해볼 수 있어요. 적의 뒤로 순간이동하는 액티브 스킬 ‘그림자의 추격’과 필살기 ‘죽음의 몰락’을 통해 적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고 디버프로 ‘몰락’을 부여해 적의 마법 치명타를 감소시켜버리는 능력도 누릴 수 있어 마법 피해 위주의 파티를 구성하고 있는 적을 상대할 때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영웅입니다. 컴퓨터로 로드 모바일을 즐기고 있는 중이라면 비교적 초반에 만날 수 있으니 획득하는데 성공하고 난 뒤 적극적으로 파티에서 활용해주도록 합시다.

이외에도 무과금 유저들이 힐러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프라노’, ‘’라이트 히어로’ 같은 영웅들을 영입하고 활용해주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일단 가장 먼저 챙겨줘야 하는 영웅은 ‘트릭스터’라고 할 수 있어요. 트릭스터를 열심히 키워 영지에서 보너스를 챙겨주고 이후의 컨텐츠들을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다 보면 다른 영웅들도 하나씩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이런 영웅들을 더욱 편안하게 만나고 성장시키고 싶다면 블루스택 X에서 클라우드 게임으로 즐기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 꼭 기억해 놓았다가 본격적으로 시작할 마음이 들었다면 블루스택 X을 적극적으로 사용해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