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라이트노벨,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둔 또 하나의 모바일 게임 등장 예정

PC, 콘솔, 그리고 모바일까지, 플랫폼을 불문하고 애니메이션이나 소설을 원작으로 둔 게임들을 정말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세계관과 등장인물 같은 세세한 설정들을 진행할 필요 없이 원작의 요소들을 그대로 끌어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게임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가 아닐까 싶은데요. 일본의 유명 게임사라고 할 수 있는 세가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또 하나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둔 수집형 RPG, PC에서 만날 수 있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정식 타이틀이 워낙 긴 관계로 제작사는 물론 팬들도 ‘리제로 LIM’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아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는 나가츠키 탓페이의 라이트노벨,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을 원작으로 둔 게임입니다. 리제로는 2014년 1월 1권이 발간된 뒤 지금도 꾸준히 시리즈가 이어져오고 있고, 현재 한국을 기준으로 본편이 25권까지 발매되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2016년 4월부터 시작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다시 한 번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내며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묵직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미디어로써 리제로 LIM에서도 리제로의 등장인물들을 그대로 만날 수 있어요.

스바루와 에밀리아, 렘까지 리제로 LIM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PC로 리제로 LIM을 플레이하는 걸 통해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주연급 캐릭터들, 마치 저주와 같은 사망 회귀 능력을 통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나츠키 스바루’부터 스바루를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에밀리아, 원작을 먼저 접한 유저들에게 굉장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도깨비 소녀 렘과 렘의 언니 람을 비롯해 원작에서 만날 수 있었던 캐릭터들을 리제로 LIM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지금까지 등장한 모든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차근차근 하나씩 등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 추가

PC로 리제로 LIM을 플레이할 예정인 분들이 특히 주목하고 있는 부분은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그대로 전해줄 호화로운 성우진뿐만이 아닙니다. 바로 원작자인 나가츠키 텟페이의 검수 아래 리제로 LIM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리지널 캐릭터가 등장한다는 점과 오리지널 스토리가 함께 추가된다는 부분에 큰 관심을 보내주고 있는데요. 원작에서는 만날 수 없는 게임만의 캐릭터가 나온다는 건 리제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참을 수 없는 부분이 아닐까 싶고, 그런 분들은 벌써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의 사전예약에 빠르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리제로 LIM 사전예약,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컴퓨터에서 리제로 LIM을 플레이하기 위한 첫 번째 준비는 뭐니뭐니해도 바로 사전예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제로 LIM이 6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들뜨는 마음 렘’, ‘신규기억결정’, 그리고 ‘3성 확정 소환 티켓’이 지급됩니다. 일단 렘을 확보하고 갈 수 있다는 것과 함께 3성 확정 소환 티켓을 통해 3성 캐릭터를 하나 챙기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게임들의 사전예약에 자주 참여했던 분들이라면 리제로 LIM이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이 사전예약 보상이 얼마나 달달한 지 알 수 있을 거에요.

사전예약 인원 달성 이벤트로 더 많은 보상을

사전예약과 함께 진행되는 사전예약 인원 달성 이벤트까지 더해지면 정말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만명을 목표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벌써 사전예약자 수가 약 36만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지금은 30만명 달성 보상까지만 확보되어 있는 상태지만 곧 50만명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될 듯 해요. PC로 리제로 LIM을 플레이하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보상들인 만큼 꼭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해당 보상들을 빠짐없이 챙겨주도록 합시다.

이세계 생활을 위한 쿠폰 모으기 이벤트 진행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를 즐길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는 유저들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컴퓨터로 만나는 리제로 LIM 공식카페에서는 쿠폰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총 5개로 이루어진 미션들이 완료될 때마다 하나씩 쿠폰을 확보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모든 쿠폰을 획득하는 데에 성공했을 경우 꽤 많은 보상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리제로 LIM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 쿠폰 획득 이벤트에 힘을 보태보도록 해요. 현재 3개의 쿠폰이 확보된 상태로 앞으로 2개만 더 획득하면 끝나는 만큼 열심히 노력해보자구요. 

원작의 팬들은 물론 할만한 수집형 RPG를 찾고 있는 분들 모두에게 기대를 받고 있는 리제로 LIM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방법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바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가 준비되어 있어요. 리제로 LIM이 보여줄 선택지에 따라 달라지는 진행,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재미를 BlueStacks에서라면 훨씬 더 쾌적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리제로 LIM 공략을 PC에서 진행하고 싶다면 답은 블루스택, 잊지말아주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