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마스 복각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보통은 데레마스라고 부르는 아이돌 마스터의 후속 프로젝트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은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요. 그렇기에 직접 데레마스를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들에서 콜라보레이션의 형태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PC에서 플레이하는 분들은 이미 데레마스의 캐릭터들을 한 차례 만난 적이 있지만 해당 기간을 놓쳐 아직 만나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프리코네에서 다시 한 번 데레마스의 복각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그에 앞서 먼저 복각 프라이즈 뽑기가 시작되었어요.

복각 콜라보 기념 로그인 캠페인

정확히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와의 콜라보로써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컴퓨터로 즐기는 분들은 곧 있으면 스타라이트 스테이지를 이벤트 스테이지로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그에 앞서 복각 콜라보를 기념해 로그인 캠페인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요. 유저들은 4월 5일부터 4월 21일까지 매일 프리코네에 접속할 때마다 보상으로 쥬얼 15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일차 보상까지 준비되어 있어 총 1,500개의 쥬얼을 챙길 수 있고 여기에 더해 현재 최대 140회까지 무료 뽑기의 기회를 제공하는 뽑기 이벤트가 더해지며 유저들은 아무런 조건 없이 복각 캐릭터 2종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상태입니다.

복각 한정 캐릭터 프라이즈 뽑기

본격적으로 복각 이벤트가 시작되기에 앞서 PC로 플레이 가능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선 복각 한정 캐릭터 프라이즈 뽑기가 시작되었습니다. 4월 5일부터 4월 21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라이즈 뽑기에서는 린(데레마스), 그리고 우즈키(데레마스) 두 명의 한정 캐릭터를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어요. 일단 뽑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두 명의 캐릭터 중 어떤 캐릭터의 프라이즈를 획득할 지를 결정해야 하고, 결정한 뒤에는 최대 140회까지 무료로 프라이즈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걸 통해 운만 좋다면 2명의 캐릭터를 무료 기회가 소진되기 전에 만나볼 수도 있어요.

1등을 노려봐요

컴퓨터로 만나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프라이즈 뽑기는 캐릭터를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는 것까지는 통상 뽑기와 같지만, 뽑기가 진행된 후 추가로 ‘프라이즈 뽑기’가 진행된다는 점이 다릅니다. 6등부터 1등까지 다양한 등수가 준비되어 있고 5등과 6등을 넘어 4등부터는 내가 프라이즈로 선택한 캐릭터의 메모리 피스를 등수에 따라 다른 개수만큼 획득할 수 있어요. 당연히 1등이 가장 많은 메모리 피스를 제공하지만 1등이 뜨는 확률이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에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추가 보너스의 느낌으로 챙겨주는 걸 추천 드립니다.

우즈키(데레마스)

이번 프라이즈 뽑기로 만날 수 있는 두 명의 캐릭터 중 하나, ‘우즈키(데레마스)’는 서포터와 딜러 두 개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스킬 중 하나인 ‘레볼루션 스마일’을 통해 아군 전체의 TP를 챙겨줄 수 있고 EX 스킬 ‘미소의 마법’으로 자신의 공격력을 강화, 유니온 버스트 ‘스마일링 브레이브’를 통해 적 전체에게 물리 대미지를 입힐 수 있어요. 스마일링 브레이브에는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강화하는 능력도 달려 있기 때문에 적을 두들기는 게 곧 아군을 강화시켜주는 서포팅으로 연결되는 캐릭터가 우즈키(데레마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컨텐츠들을 즐기는 과정에서 딜과 서포팅을 동시에 챙겨야 할 때 채용을 고려해 볼 만하다는 뜻이죠. 

린(데레마스)

우즈키와 함께 등장한 또 하나의 복각 캐릭터 린(데레마스)는 탱커 포지션을 맡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적 전체를 도발하는 동시에 방어력을 깎는 ‘라즐 레오’로 기본적인 탱커 포지션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고 ‘어윈 저지먼트’를 통해 범위 내의 모든 적을 속박하며 적이 제대로 공격할 수 없도록 방해하는 능력도 갖추고 있는데다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켜주는 ‘창궁의 고동’, 아예 모든 대미지를 무효로 만드는 보호막을 생성하는 유니온 버스트 ‘아이올라이트 블루’까지 사용하면 의외로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딱히 사용할만한 탱커 캐릭터가 없을 때 얻는다면 린(데레마스)는 파티에 굉장히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캐릭터에요. 기본 스테이지에서도 쓸만하지만 아레나로 넘어가면 준수한 능력을 보여주는 캐릭터로써 아레나를 주력 컨텐츠로 즐기고 있다면 꼭 한 번 노려볼만한 캐릭터입니다.

신데렐라 레슨 화려한 나날은 사과 맛

본격적으로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의 복각 콜라보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 유저들은 ‘신데렐라 레슨 화려한 나날은 사과 맛’을 통해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PC에서 플레이하며 색다른 재미와 보상들을 챙겨 나갈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소탕을 통해 열심히 토벌증을 모아 보상으로 마호와 리마(신데렐라)의 메모리 피스를 획득할 수 있어 캐릭터 수집이라는 재미를 제대로 누릴 수 있어요. 4월 11일까지 진행되는 관계로 기간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최대한 열심히 즐겨주고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한 번 노력해보도록 합시다. 

140회라는 든든한 무료 뽑기가 준비되어 있어 운이 너무 없지 않은 이상 우즈키와 린 둘 중 하나는 획득할 확률이 높습니다. PC로 만나는 미니어스처럼 캐릭터를 수집,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가 메인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게임인 만큼 프리코네의 매력을 더욱 진하게 느끼기 위해서는 블루스택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어요. PC에서 더 큰 화면으로 내가 애지중지 키운 캐릭터의 활약을 감상할 수 있는 건 물론 성장을 위한 컨텐츠들까지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게 바로 블루스택이니까 말이죠. 지금 바로 복각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 전야제의 느낌으로 진행되고 있는 복각 프라이즈 뽑기에 참여하고 두 명의 캐릭터를 블루스택과 함께 노려 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