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일본에서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고 2019년 3월부터는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국내에서도 서비스를 실시하며 유저들에게 다양한 공주님들을 만나는 재미를 선사해주었던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외전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지금도 하나의 콜라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구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X 데레마스

사이게임즈가 제작을 맡은 또 하나의 게임이자 풀네임보다는 데레스테, 데레마스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와의 콜라보레이션이 현재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미 전작인 프린세스 커넥트!에서도 한 차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던 게임인 만큼 다시 등장하는 건 어쩌면 예정되어 있던 게 아닐까라는 느낌도 드는 이번 콜라보인데요.

픽업 뽑기로 ‘린(데레마스)’ 획득 가능

데레마스에서 등장하는 다른 캐릭터들인 미오, 우즈키와 달리 진행하고 있는 픽업뽑기로만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가 바로 린입니다. 3월 30일부터 진행되었던 ‘스타라이트 프린세스 리:마스터’ 한정 이벤트는 이미 종료되어 미오는 얻을 수 없게 되었지만 대신 린의 픽업뽑기는 25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아직 얻을 기회가 남아있어요.

픽업뽑기는 말 그대로 출현 확률을 높여주는 것일 뿐 무조건 린을 얻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 확률이 0%인 것과 0.1%라도 있는 건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린 픽업뽑기에 참여한 상태입니다. 린을 뽑았을 경우 메모리 피스 100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부분에서 꽤 큰 이득을 함께 챙길 수 있습니다.

콜라보로 획득할 수 있는 린은 서브 탱커로써 준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캐릭터인데요. 도발과 속박, 그리고 보호막을 가지고 있고 특히 유니온 버스트 스킬인 ‘아이올라이트 블루’를 사용하고 나면 굉장히 큼직한 데미지를 받아낼 수 있기 때문에 탱커가 2명이 필요한 상황에서 준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서브 탱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육성 응원 캠페인 개최

유저들이 캐릭터를 더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현재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선 ‘캐릭터 육성 응원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스터 코인 획득량, 스태미나 획득량, 노멀 퀘스트 드롭량 등 다양한 부분에서 더 많은 보상을 챙길 수 있는 버프를 제공하는 이번 캠페인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평소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캐릭터들을 키워나갈 수 있으니 특히 신규 유저라면 꼭 적극적으로 공략해보도록 해요.

유저가 직접 컨트롤을 하나하나 챙겨줄 수도 있지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기본적으로 자동전투에 중심을 두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런 게임인 만큼 전화나 메시지를 주고받아야 하는 모바일에서보다는 PC에서 즐기는 게 조금 더 높은 효율을 뽑아낼 수 있고, 그런 유저들에게 플랫폼이 되어주고 있는 게 바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입니다.

블루스택5 베타의 홈 화면에서 찾을 수 있는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설치, 실행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PC에서 프리코네를 만날 수 있어요. 자동전투를 시작한 뒤엔 블택의 멀티 인스턴스 기능을 통해 다른 모바일 게임을 즐기거나 다른 작업을 진행할 수도 있으니 린을 얻은 뒤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은 유저라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PC에서 진행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