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압도적인 장점을 바탕으로 출시 후 인기 순위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고 있는 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선 다양한 이벤트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엔 많은 유저들이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더욱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인 ‘확정소환’도 포함되어 있죠.

전 우주의 패자 보로스 확정소환 진행 

마루고리, 심해왕 같은 강한 임팩트를 남긴 빌런들은 충분히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괴인연합 에피소드 이전에 많은 유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빌런이 바로 전 우주의 패자 보로스입니다. 그런 보로스를 많은 유저들이 만날 수 있도록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선 일정 기간 동안 보로스를 더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도록 한정소환을 진행하고 있어요.

원작에서 사이타마에게 패배하기는 했지만 워낙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빌런인 만큼 다른 빌런들 보다 특히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가 바로 보로스입니다. ‘전 우주의 패자’라는 수식어에서 이미 그 강함을 충분히 알 수 있지만 능력은 단일공격 쪽에 치중되어 있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나가는 부분에선 의외로 강하지 않은 것 같은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핵심스킬 조건 중 하나인 초능력을 한 칸 채워줄 수 있고, 빌런 계열에 속한 캐릭터 보로스는 폭발적인 데미지를 단일 대상에게 입히는, 아수라카부토와 비슷한 포지션의 캐릭터입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탱커인 아수라카부토와 달리 딜러로써 더 강력한 데미지를 뽑아낼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많은 컨텐츠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어요.

한정소환을 진행하는 방법은?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서 한정소환을 진행하기 위해선 강자소환권이 아닌 ‘한정소환권’이 필요합니다. 더 높은 등급이라는 냄새를 풀풀 풍기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얻을 수 있는 방법이 굉장히 제한되어 있는 건 또 아니에요. 첫째로 ‘한정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5장의 한정소환권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바로 다이아를 통해 한정소환권을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강자소환권과 동일한 가격인 2200다이아를 주고 10장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계속 소환을 진행할 예정이었던 분들에겐 4월 2일까진 강자소환과 똑 같은 값으로 한정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는 뜻과 같아요.

누적 한정소환 이벤트 진행

각자의 이유로 보로스 한정소환에 도전한 유저들은 소환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보로스 조각, 보로스 이미지 같은 다양한 재화들을 ‘한정 보답’ 이벤트를 통해 챙길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얻었다고 끝이 아니라 조각을 통해 계속 강화시켜야 하는 게임이 바로 원펀맨: 최강의 남자인 만큼 이런 조각 수급의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자구요.

현재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포텐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가 바로 보로스입니다. 그런 보로스를 얻기 위해 다이아를 수급하기 위해선 스테이지를 쭉쭉 밀고 나가는 게 중요하고 그런 반복되는 작업은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쉽게 쳐낼 수 있으니 보로스를 가지고 싶다면 블루스택에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만나보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