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사나이 등장

일본에서 제작되어 전세계를 강타한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을 원작으로 둔 팬게임이자 그걸 뛰어넘는 게임성을 보여주며 지금도 많은 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효율적인 파티를 구성하기 위해 열심히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수집형 RPG,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새로운 캐릭터가 합류했습니다. 12월의 첫날 합류하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는 괴인, ‘피닉스 사나이’가 그 주인공인데요. 새로운 LSSR, 그리고 고케츠에 이어 다시 한번 등장한 괴인 진영의 캐릭터로써 괴인덱을 운영하고 있는 유저들은 좋은 반응을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한정 소환 진행 중

피닉스 사나이를 얻기 위해서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PC에서 플레이하며 유저들이 꾸준히 모아온 특수 재화, ‘한정 소환권’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 강자 소환에서는 피닉스 사나이를 절대 만날 수 없기에 피닉스 사나이가 내 덱의 마지막 퍼즐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한정 소환권을 아낌없이 투자해 천장을 두들기더라도 피닉스 사나이를 꼭 만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게 중요해요. 열심히 소환을 진행하다 보면 뒤에 알려드릴 이벤트까지 클리어할 수 있으니 그렇게 나쁜 방법은 아닙니다. 오히려 괴인덱을 한층 더 강하게 만들어주는 캐릭터를 영입할 수 있기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뒷열 저격, 그리고 부활

컴퓨터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즐기고 있는 유저들이 피닉스 사나이에 주목하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피닉스, 불사조라는 이름에 걸맞게 죽음에 이르는 대미지를 받을 경우 재생이 발동해 팀원이 한 명이라도 생존해있으면 다시 부활, 동시에 잃은 HP의 35%만큼 추가 대미지를 주는 ‘프로미넌스 피닉스’를 통해 높은 생존력을 보여주는 게 가능하다는 점이 첫 번째 이유. 보통 뒷열에 배치되는 상대의 주력 캐릭터를 ‘피닉스의 화염’을 사용해 한번에 저격할 수 있다는 게 두 번째 이유입니다. 단순히 부활을 반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꽤 높은 피해량을 기대할 수 있는 캐릭터가 바로 피닉스 사나라고 할 수 있어요.

함께하면 좋은 캐릭터는?

피닉스 사나이는 괴인, 그리고 초능력으로 분류되는 캐릭터입니다. 그렇기에 히어로들과 함께하기보다는 괴인들로 이루어진 괴인덱에서 더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죠. 피닉스 사나이가 나오기 전부터 아수라 카부토와 함께 괴인덱의 자리를 단단하게 차지하고 있는 캐릭터가 바로 수왕입니다. 부상 상태의 적을 아군이 공격하면 따라가 추가로 피해를 입히는 ‘흡혈 욕망’을 통해 꾸준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는 것 때문에 부상 효과를 가진 괴인들과 함께 어우러져 높은 효율을 보여주고 있는 캐릭터이자 본인이 직접 부상 효과를 입힐 수 있기에 어떻게든 밥값은 충분히 하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어요. 등급이 SR이기에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도 수왕의 높은 채용률에 한몫하고 있어요.

지너스

두 번째 캐릭터는 지너스입니다. 핵심 스킬 ‘유전자의 힘 초’를 가지고 있어 동료 캐릭터가 HP 회복 상태에 돌입할 경우 1 에너지를 추가로 획득, 앞열 캐릭터가 패배하면 클론을 1명 소환하는 능력도 물론 달콤한 능력이기는 하지만, 체력을 회복한 아군에게 20% 공격력 증가를 부여하는 ‘말살 계획’이 지너스의 진정한 메인 스킬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걸 통해 피닉스 사나이를 비롯해 아수라 카부토 같은 캐릭터들의 캐리력을 올려줄 수 있어 괴인, 특히 체력 회복을 갖고 있는 괴인을 사용한다면 같이 사용할 때 정말 높은 효율을 챙길 수 있는 캐릭터가 바로 지너스입니다.

한정 보답

기존에 괴인덱을 운영하던 분들이라면 지너스와 아수라 카부토, 그리고 수왕은 기본적으로 갖고 있을 확률이 높고 그렇다면 피닉스 사나이를 영입하기만 한다면 바로 즉시전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C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피닉스 사나이를 영입하기 위한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현재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선 한정 보답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피닉스 사나이 한정 소환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챙길 수 있고 그 횟수가 180회에 도달할 경우 그 전에 피닉스 사나이를 획득했던, 하지 못했던 무조건 피닉스 사나이를 지급해주는 일종의 천장 역할도 맡고 있어 한정 소환권 180장을 갖고 있다면 이론상 무조건 피닉스 사나이를 영입할 수 있어요. 

히어로 퀘스트

천장을 두드렸거나 이전에 한정 소환을 통해 피닉스 사나이를 만나는데 성공한 분들은 컴퓨터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소환 이벤트, 히어로 퀘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을 챙길 수 있습니다. 획득하기만 해도 초능력 휘장을 챙겨주는 건 물론 극한 특훈과 재해의 습격을 클리어하면 장비 경험카드와 골드, 캔 음료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이런 보상들은 소소할 수는 있어도 도움이 되지 않는 건 절대 아니기에 피닉스 사나이를 획득하고 키우기 시작했다면 꼭 먼저 챙겨주고 조그마한 도움을 받아보도록 합시다. 

피닉스 사나이의 등장으로 더 효율적으로 꾸릴 수 있게 된 괴인덱을 한번 맞춰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면 지금 바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블루스택 X에서 설치하고 PC로 시작해보세요.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같은 게임들처럼 팬게임 중 하나지만 은근한 완성도를 보여주며 유저들에게 성장의 재미도 쏠쏠하게 챙겨주고 있는 게임인 만큼 컴퓨터로 즐긴다면 훨씬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까 말이죠. 이미 많은 분들이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PC로 만나기 위해 블루스택 X를 거침없이 사용하고 있기도 한만큼 새롭게 시작하거나 복귀를 고민하고 있다면 블루스택 X로 일단 시작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