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최강의 남자 설맞이 이벤트 예정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을 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점만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고, 출시 후 꾸준히 새로운 캐릭터들을 등장시켜주며 팬 게임으로써의 역할과 수집형 RPG로써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주고 있는 게임,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곧 다가올 설을 맞아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1월 25일 오후 5시부터 참여할 수 있고, 약 3주 동안 진행되는 긴 이벤트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신규 캐릭터 SSR 지옥의 후부키를 일정 조건 달성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것 외에도 정말 많은 보상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지만 일단 먼저 챙겨줘야 하는 부분은 바로 신규 캐릭터의 등장이라고 할 수 있죠.

괴인화 초제 등장

원작에서 사이타마가 참여했던 슈퍼 파이트의 참가가 중 한 명으로 등장해 조연 중 한 명으로 넘어가나 싶었지만 괴인화를 통해 나름 짧지만 임팩트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괴인화 초제’가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PC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앞에 등장했습니다. 준결승에서 맞붙은 사이타마에게 한 방에 날아가버린 캐릭터지만 괴인화 이후 스이류와 거의 대등한 모습을 보여주며 괴인화를 진행하면 캐릭터의 능력이 얼마나 향상되는지를 독자들에게 보여준 캐릭터이기도 한 괴인화 초제를 현재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는 상태에요.

목표 소환

괴인화 초제가 전용 소환으로 등장했다면 일반 강자 소환권을 사용하는 게 아니라 전용 소환권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 때문에 괴인화 초제의 영입을 망설이는 분들도 적지 않았을 거예요. 컴퓨터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생각보다 모으기 힘든 재화가 바로 전용 소환권인 만큼 별다른 임팩트를 보여주지 않았던 캐릭터에 투자를 해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은 당연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지만 다행히 괴인화 초제는 일반 소환 중 조금 더 높은 확률을 부여해주는 목표 소환으로 등장했고, 능력을 보면 어느 정도 노려 볼만한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지속 대미지 특화

초제는 패시브 ‘최고의 혈통’을 통해 행동할 때마다 체력의 30%를 회복하고 적이 지속 대미지를 받을 경우 해당 대미지의 60%를 흡수해 적 전체에게 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걸 통해 적에게 지속 대미지 디버프를 거는 능력을 갖춘 다른 캐릭터들과 조합을 만들 경우 보통은 살살 녹이는 느낌을 강하게 주는 지속 대미지지만 초제의 이 능력을 통해 살살이 아니라 적의 체력이 줄줄 새는 느낌으로 만들어버릴 수 있습니다. 동일 유형 효과는 전투 시 하나만 적용되지만 다른 유형의 효과들을 섞으면 되는 부분이라 충분히 활용 범위가 넓은 패시브라고 할 수 있어요.

역장

괴인화 초제의 장점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PC에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연소, 붕괴 같은 특정 능력에 맞게 파티를 구성,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신규 능력 ‘역장’을 바로 괴인화 초제가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 등장할 SSR 지옥희 후부키도 역장에 관련되어 있는 캐릭터지만 괴인화 초제를 영입한다면 역장덱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거죠. 필살기 ‘열등종족섬멸탄’을 사용하면 전체 가로열 적에게 50%의 확률로 역장을, 메인 타겟에게는 100% 확률로 역장을 걸어버리고 짧은 턴이지만 묵직한 지속 대미지를 입혀 적들을 연소덱과 비슷한 느낌으로 상대할 수 있습니다.

목표 보답

괴인화 초제를 영입하기로 선택한 분들을 위해 현재 이벤트 탭에서 괴인화 초제에 관련된 이벤트들이 진행 중에 있어요. 첫 번째로 초제 소환에 성공하고 초제를 투입해 여러 컨텐츠들을 풀어나가면 보상으로 조그마한 재화들을 지급해주는 ‘목표 소환’이 준비되어 있고 두 번째로는 괴인화 초제를 영입하기 위해 소환을 진행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챙겨주는 ‘목표 보답’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목표 보답의 경우 내가 운이 너무 나빠서 초제를 소환을 통해 만나지 못하고 있는 유저들이 일종의 천장 시스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기도 하니 꼭 챙겨줄 수 있을 만큼은 챙겨주도록 합시다.

고케츠 무술복 전용 소환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PC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캐릭터의 성장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전용 아이템’인데요. 현재 소환 탭에서 고케츠를 활용하고 있는 유저들이라면 무조건 노릴 수밖에 없는 ‘고케츠 무술복’ 전용 소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케츠의 초필살기를 활성화할 수 있는 건 물론 공격 속성이 대폭 상승하기 때문에 전용 아이템을 챙겨주기 전과 후의 캐릭터의 강함은 생각보다 더 큰 차이가 있어요. 고케츠가 필요한 덱을 운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전용 소환권을 이 고케츠 무술복에 투자해주는 것도 결코 나쁜 선택이 아닙니다.

본격적인 설맞이 이벤트에 앞서 새로운 캐릭터와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들을 통해 어느 정도 몸을 달궈놓는다면 나머지 설 이벤트들도 빠르게 소화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쿠키런 킹덤을 비롯한 많은 게임들이 설을 챙겨주고 있지만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경우 신규 캐릭터를 설맞이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혜택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원펀맨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할만한 수집형 RPG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블루스택 X에서 시작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꽤 다양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고 그걸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게 바로 블루스택 X이니까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