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와 빌런 두 개의 집단으로 나뉘기는 하지만 어디에 속하던 굵직한 개성을 보여주는 캐릭터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는 점을 통해 원펀맨 매니아들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원펀맨 : 최강의 남자에 새로운 캐릭터가 합류했습니다. 스토리가 어느 정도 진행되고 난 뒤부터는 사이타마, 제노스와 함께 등장하는 빈도가 은근히 높은 그 캐릭터가 신규 히어로로 추가되었어요.

지상 최강의 남자, 킹 합류

같은 히어로인 초합금 쿠로비카리에게 ‘사상 최강의 생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히어로이자 신급 괴인과 홀로 싸워 승리를 거둔바 있다는 소문까지 가지고 있는 킹은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로 원펀맨을 접해본 유저라면 싫어할 수 없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는 강하지 않지만 우연이 겹쳐 가장 강한 히어로가 아닐까라는 소문을 가지게 된 컨셉 덕분에 사이타마와 완전히 다른 느낌을 주지만 그게 매력으로 작용하며 킹은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어요.

원작에 충실한 스킬 구현

원작 속에 등장했던 스킬들이 그대로 구현되어 있는 게임이 바로 원펀맨 : 최강의 남자인 만큼 킹의 스킬들 역시 원작에서 등장했던 전적이 있는 능력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킹이 가까워지는 것만으로 괴인들에게 압박을 주는 ‘킹 엔진’이 적을 공황시키는 스킬로 등장했고 보는 것만으로 도망치게 만드는 ‘제왕의 응시’는 타깃을 붕괴시키는 동시에 자신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형태로 탑재되었어요.

캐릭터의 전투력을 한 번에 끌어올릴 수 있는 중요한 컨텐츠 중 하나인 관계를 통해 킹의 공격력과 체력을 챙겨줄 수 있습니다. 킹과 함께 금발 히어로인 다른 캐릭터들을 모두 챙겨주면 체력을 10% 얻을 수 있고 작중에서 시민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아마이마스크, 그리고 제노스와 나머지 한 캐릭터를 획득하면 추가로 체력 10%를 더 챙길 수 있습니다.

하얀 후드티 코스튬 출시

외모와 다르게 캐주얼한 복장을 선호하는 킹의 특징을 살린 코스튬도 함께 등장했는데요. 검은 모자와 후드티, 그리고 스포츠 시계까지 한 세트로 이루어진 킹의 한정 코스튬 ‘하얀 후드티’를 획득하면 앨범 속성을 통해 추가로 능력치를 얻을 수 있으니 킹을 조금이라도 강하게 만들고 싶은 분들이라면 코스튬도 함께 챙겨주도록 합시다.

서프라이즈 상자 이벤트

활력을 소모하거나 핵심 시련을 클리어하는 등 간단한 미션들을 클리어하면 ‘선물 카드’를 획득할 수 있고 그걸 통해 상자들을 열고 안에 담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상자’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총 3일동안 날마다 미션들이 추가되고 해당 미션들을 성실하게 챙겨준다면 꽤 많은 아이템들을 손에 넣을 수 있어요.

서프라이즈 상자에서는 한정소환이 종료되어 잠시 소환으로는 얻을 수 없게 된 킹의 조각과 함께 희귀 재료인 귀급 휘장, 히어로 만능 조각, 괴인 만능 조각 등 유저들이 항상 모자라다고 느끼는 다양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급부터 3급까지 3개의 진열대가 준비되어 있으니 가장 큼직한 보상이 담겨 있는 3급 진열대까지 열어볼 수 있도록 빠르게 이벤트를 즐겨보자구요.

킹의 추가와 함께 원펀맨:최강의 남자의 광고모델로 비, 정지훈이 합류한걸 기념해 교환코드인 ‘RAINXOPM’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원펀맨:최강의 남자를 즐긴다면 교환코드를 빠르게 입력할 수 있다는 장점도 누릴 수 있으니 블루스택5로 더 확실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BlueStacks, 블택과 함께 원펀맨:최강의 남자를 플레이하고 PC로 새로운 캐릭터 킹을 영입, 사용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