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 최강의 남자는 지금 순항 중

게임나우 테크놀로지가 제작하고 배급하는 RPG이자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을 원작으로 두어 게임 내에서 다양한 히어로들과 빌런들을 영입해볼 수 있는 유일한 게임으로써 2021년 3월 출시된 뒤 7월인 지금도 유저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인 PC에서 만나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서 새로운 한정 소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캐릭터는 빌런이 아닌 히어로로, S급 히어로이자 독보적인 컨셉을 보여주며 유저들에게 은근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탈 나이트’입니다.

메탈 나이트 한정 소환 진행

7월 15일부터 7월 27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메탈 나이트’ 한정 소환은 이미 한 차례 진행된 바 있는 복각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히어로 협회에 속한 S급 히어로들 중에서도 최상위 전력으로 분류되는 히어로인 만큼 메탈 나이트는 PC에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플레이하는 유저들 사이에서도 챙겨놓으면 일단 무조건 좋은 캐릭터라는 인식이 돌기도 했고, 실제로 전율의 타츠마키와 함께 조합되면 엄청난 시너지를 보여주며 PvP와 PvE 모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에 타츠마키를 보유하고 있지만 메탈 나이트가 없었던 분들은 이번 한정 소환을 굉장히 반기고 있는 중입니다.

광역으로 뿜어내는 연소 디버프

메탈 나이트는 사이언스, 그리고 히어로로 분류되는 캐릭터이자 전체 공격과 더블 디버프를 보유하고 있는 히어로입니다. 필살기인 ‘미사일 발사’는 적 전체에게 5콤보로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피격 당할 시 50%의 피해를 추가로 입는 ‘부상’과 턴마다 50%의 추가 대미지를 주는 ‘연소’ 두 가지 디버프를 부여하기 때문에 이 미사일 발사 하나만으로도 컴퓨터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만날 수 있는 1티어 광역 딜러라고 할 수 있어요. 강력한 광역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건 곧 메인 스테이지를 진행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죠.

제노스나 동제 같은 캐릭터들을 확보하는 걸 통해 관계 보너스를 챙긴다면 메탈 나이트는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런 관계들을 빠짐없이 챙겨주는 것과 함께 같은 광역 딜러이자 부상 상태의 적에게 가하는 치명타 대미지가 증가하는 능력을 가진 타츠마키와 함께 사용한다면 정말 짜릿한 손맛을 PvP와 PvE를 가리지 않고 느낄 수 있어요. 컴퓨터에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원하는 게 바로 내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압도적인 강함을 즐기는 것인 만큼 일단 메탈나이트를 챙겨놓고 이후의 조합을 생각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전용 아이템 소환 진행

대부분의 RPG들이 그런 것처럼 원펀맨 : 최강의 남자 역시 각 캐릭터들의 진정한 성능은 전용 아이템을 착용했을 때 나온다고 할 수 있어요. 이번에 메탈 나이트를 영입하기 위해 열심히 한정 소환을 진행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서는 메탈 나이트의 전용 아이템, ‘고성능 미사일’의 전용 소환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18레벨 이상의 유저부터 참여할 수 있지만 18레벨은 게임을 조금만 즐기면 바로 달성할 수 있는 레벨인 만큼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모두가 메탈 나이트의 진정한 성능을 이끌어내 볼 수 있습니다.

전용 소환권을 수급하고 싶다면?

이번 메탈 나이트 소환은 일반, 또는 강자 소환이 아니라 ‘전용 소환’인 만큼 전용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전용 소환권’이 필요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자금력을 마음껏 뽐내는 걸로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무과금, 또는 소과금으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한정 로그인’ 같은 이벤트들을 통해 일정량의 전용 소환권을 꾸준히 제공해주고 있어요. 이런 이벤트들을 통해 전용 소환권을 모아놓았다가 내가 원하는 캐릭터가 등장했을 때 털어주는 게 원펀맨 : 최강의 남자 공략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한정 로그인 같은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전용 소환권을 모아주도록 합시다.

메탈 나이트 전용 소환 기념 이벤트

메탈 나이트를 획득하기만 해도 소정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극한 특훈과 재해의 습격을 메탈 나이트와 한 팀을 이루어 진행하는 걸 통해 추가로 보상을 챙길 수 있는 ‘히어로 퀘스트’가 현재 원펀맨 : 최강의 남자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여기에 더해 전용 소환을 진행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해주는 ‘한정 보답’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이번 기회에 메탈 나이트를 꼭 얻겠다는 마음을 먹었다면 모아놓았던 재화들을 탈탈털어 메탈 나이트 영입을 도전해보는 걸 추천해드려요. 그럴 가치가 충분한 캐릭터이기도 하니까 말이죠.

부상덱, 붕괴덱, 연소덱 같은 원펀맨 : 최강의 남자에서 유명한 덱들을 활용하기 위해 캐릭터를 모아나가는 과정을 PC에서 진행해보세요.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재화를 모아 캐릭터를 수집해나가는 과정들을 보다 쉽게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BlueStacks이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압도적인 성능을 경험하며 원펀맨 : 최강의 남자를 컴퓨터에서 플레이하고 조금 더 수월하게 게임을 즐겨 나가보는 건 어떨까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