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최강의 남자 1주년 파티 시작

PC에서 만날 수 있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먼저 시작한 1주년 사전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살짝 맛만 보여주었던 1주년 파티가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1주년 파티를 통해 정말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 건 물론 한동안 만날 수 없었던 캐릭터들을 일정 기간 동안 다시 한번 노려볼 수 있게 되는 등 정말 많은 혜택이 유저들에게 제공될 예정인데요. 오늘은 1주년 파티가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참여를 통해 무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지를 하나씩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차근차근 한번 알아 보자구요.

보스도전

1주년 파티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컨텐츠는 바로 ‘보스도전’입니다. 지저왕부터 시작해 다양한 보스들을 차근차근 상대해 나가는 컨텐츠, 보스도전에 참여한 유저들은 보상으로 케이크 재료 랜덤 상자, 1주년 코인, 그리고 소정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어요. 물론 처치 시에 주어지는 보상들이고 처치하지 못했을 경우 참여할 때마다 경험치 물약과 1주년 코인 같은 재화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스도전에는 도전권이 한 장씩 필요하고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동안 이 도전권을 최대한 많이 확보해야 보스 처치의 진도를 차근차근 진행해나갈 수 있어요.

파티의뢰

보스도전을 위한 도전권은 다이아로 구입할 수도 있지만 ‘파티의뢰’를 수행하는 걸 통해서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1주년 파티에 참여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유저들에게 파티던전 참여부터 시작해 하우스 의뢰 완료, 파티던전 정예 참여 같은 각각의 미션을 제공하고, 이런 미션들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1주년 코인과 보스 도전권을 획득할 수 있어요. 가끔 같은 의뢰가 겹치기도 하는 만큼 파티의뢰를 통해 모든 도전권을 챙겼다면 하루에 기본적으로 7장의 도전권을 사용해 보스 도전을 7회 진행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어렵지 않게 챙길 수 있는 것들인 만큼 꼭 파티의뢰를 성실하게 챙겨주도록 합시다.

파티보급

1주년 파티에 참여해 획득한 1주년 코인은 ‘파티보급’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한정 소환권부터 시작해 전용 소환권, 일반 소환권 같은 재화들과 히어로 캐릭터인 ‘데스 개틀링’을 1주년 코인을 소모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경험치 물약, 부품 보급권, 성급 업 보급권 등 유저들이 다소 부족할 수 있는 성장 요소들을 파티보급에서 챙겨나갈 수 있는 만큼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1주년 파티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최대한 많은 1주년 코인을 획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걸 추천 드려요. 그렇게 어려운 편이 아니니 수월하게 데스 개틀링을 비롯한 보상들을 구입해나갈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파티던전

1주년 코인도 중요하지만 1주년 파티에서 유저들이 꾸준히 챙겨주어야 하는 이벤트 재화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케이크 재료’인데요. 케이크를 완성할 수 있는 재료들을 수집하기 위해 유저들은 파티던전에 진입해 다양한 적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스태미나를 소모하기는 하지만 그 말은 반대로 스태미나만 넉넉하다면 하루에 몇 번이라도 반복해서 파티던전을 진행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니 내 전투력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반복 전투, 또는 연속 작전을 통해 빠르게 재료들을 수급해나가도록 합시다. 꾸준히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무리 없이 스테이지를 공략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케이크제작

과일과 계란, 생크림, 그리고 밀가루를 획득했다면 ‘케이크제작’으로 넘어가 케이크를 열심히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재료를 투입해 제작 진도를 모두 채워 케이크를 완성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캐릭터의 성장에 활용할 수 있는 휘장과 경험카드,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기에 케이크를 꾸준히 완성해준다면 평소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내가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들 중 아직 성장이 필요한 캐릭터들을 키워나갈 수 있어요. 보상은 랜덤으로 지급되지만 중복으로 획득할 수 있으니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한 많은 케이크를 만들어보도록 합시다.

1주년 로그인 이벤트

한발 앞서 시작되었던 1주년 로그인 이벤트 역시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접속하는 걸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을 챙겨나갈 수 있고 그 중에는 1주년 파티의 보스 도전을 위한 도전권도 포함되어 있어요. 혹시 보상을 도중에 놓치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50다이아를 소모해 보충 출석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말고 모든 보상을 챙겨나가 주도록 합시다. 마지막 30일 로그인 보상으로 주어지는 사이타마의 한정 이미지도 챙겨 놓는다면 쏠쏠한 수집 요소 중 하나가 되어줄 테니까 말이죠.

1주년 로그인 이벤트만 하나 툭 던져줬을 때는 유저들이 겨우 이거밖에 없는 거냐는 반응을 보냈지만 본격적으로 1주년 파티가 시작되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중입니다. 블루스택에서 1주년 파티를 성실하게 챙겨준다면 조금이라도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블루스택이 제공하는 반복 작업에서의 강점을 충분히 누려준다면 말이죠.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세븐나이츠2처럼 반복적인 플레이가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이번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1주년 이벤트를 블루스택과 함께 더 풍성하게 즐겨나가는 건 어떨까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