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은 주유 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게임입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은 2022년 2월에 정식 출시되어 여전히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이 게임은 삼국지의 역사와 전투를 바탕으로 여러 캐릭터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신이나 동료 콘텐츠를 통해 조조나 유비, 마초  등 유명한 삼국지 인물들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또 특색있는 천명 각성 콘텐츠는 신의 관우, 마의 여포 등 삼국지 역사 내의 명장을 색다르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는 실제 역사적인 전투들이 등장하며 장판파 혈전, 화용도 기습, 황건적 토벌 등의 유명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칠진칠줄, 군웅난투를 통해 전장을 통치하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와 육성 시스템을 제공하며, 정교하고 화려한 전투 시스템과 콤보 연타로 통쾌한 게임 체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전ㅊ투를 통해 장비나 아이템을 획득하여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은 삼국지 팬들은 물론, 많은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게임입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 캐릭터 

PC에서도 플레이 가능한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는 다양한 캐릭터 설정이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들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지 살펴 볼까요? 캐릭터는 총 6개이며 기본적으로 7개의 스킬을 갖고 있으며 레벨업이나 전직을 하면서 스킬을 해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소개할 캐릭터는 관우. 폭발적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근접 전사계열의 캐릭터로 전장을 통치합니다. 근접 공격에 적합한 옥룡 기습 등의 스킬과 파룡참, 용등구조 같은 범위 공격도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 복용쇄공은 용신의 힘을 가져와 신의 그림자를 제어하여 함께 공격해 적에게 대량의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여포는 손에 방천화극을 들고 있는 물리 근접 전사로 전장을 이끕니다. 적염창 삼중창 등 중거리 공격 스킬을 사용하며 혈쇄용성 같은 강력한 범위 공격을 자랑합니다. 하늘도 놀라는 미모의 초선은 기습에 능숙한 물리 근접 딜러형 자객으로 치명일격으로 적의 목숨을 빼앗는 것이 특징입니다. 회전하거나 등 뒤에서 돌진하는 스킬을 사용하며 공능봉무 같은 스킬은 공중으로 도약해 검기를 발사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술입니다. 지략이 뛰어난 와룡은 원거리 마법을 구사하는 법사 계열 캐릭터로 오행팔괘에 정통한 전장의 지휘관입니다. 부채를 휘둘러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팔문성쇄 같은 마법은 고대 성신대진을 소환해 여러 목표에게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화타는 치유에 정통한 원거리 딜러형 법사계열 캐릭터로 적진에 샘물을 분출 시켜 피해를 주는 분출, 수룡을 소환해 범위 공격을 하는 용음해소 등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천재장군이자 촉국의 비밀 무기인 조운은 창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장창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힘을 모아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는 창궁파, 뛰어올라 주위 적에게 피해를 주는 파열격 등이 있으며 거대한 신의 그림자를 3개 소환해 공격하는 신영 기습이란 최고의 스킬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 초보 가이드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할 때 화타, 여포, 관우, 초선, 와룡, 조운 등 총 6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시작하게 됩니다. 각 직업은 고유한 특성과 스킬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일정 레벨이 되거나, 전직을 하면 잠금이 해제되어 스킬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은 자동 전투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 손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스토리를 따라 메인 임무, 서브 임무 등을 클리어 하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전투를 통해서 장비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장비 강화도 쉽게 할 수 있어 캐릭터를 어렵지 않게 육성할 수있습니다. 또한, 진행과정에서 탈것, 영물, 날개 같은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것들을 승급 시키면 생명, 공격, 방어, 회피, 저항 등의 속성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영물의 경우, 승급 재료는 스토리 던전, 경험 던전, 영물 던전 등에서 획득할 수 있고 영물 승급석을 소모해서 승급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장비 강화도 가능하며, 무신 승급을 하게 되면 생명력이나 공격력, 방어력도 증가됩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서 쉽게 레벨업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 보세요!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 신기시스템

컴퓨터에서도 플레이 가능한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는 다양한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된 신기 시스템은 5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기, 망토, 영주, 보옥, 신선결정이 그것인데, 이 아이템들이 신기를 획득하면 그에 맞는 전력과 특수한 영력 속성을 발휘하게 됩니다. 또한, 지존 신기를 획득하면 멋진 신기 빙의 스킬도 나타나며, 전용 기능 전환, 고액의 원소 피해도 추가됩니다. 신기 세트는 특수한 세트 속성을 갖고 있습니다. 신기를  미감정으로 획득하면 속성 미지 상태이며, 감정을 거쳐 구체적인 속성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신기 신물은 상감을 통해 고액의 속성을 추가할 수 있으며, 화하비경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기 도감에서는 모든 신기 세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신기 장비에 맞는 획득 방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기 수장은 획득한 신기 세트 아이템을 수장할 수 있으며 소장 후 수장 평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수장 평점이 높을 수록 신기 차트 순위가 높아지고 수장 화면에서 장비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서는 신기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와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 연무 시스템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는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연무라는 콘텐츠는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하기 좋은 콘텐츠입니다. 메뉴에서 연무탭을 클릭하면 연무장과 영웅대회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연무장은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캐릭터 레벨 100레벨 이상이 되어야 도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6분동안 100회차 습격을 막아내면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경험 약물과 격려 사용 시 더욱 효율이 증가 됩니다. 1회 도전 후에는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영웅대회는 상시 오픈되는 곳으로 캐릭터 레벨 150레벨 이상이 되어야 도전할 수 있습니다. 매일 영웅 대회에서 100피로도만큼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필드 내 캐릭터들의 최고 레벨에 따라 출현하는 몬스터의 레벨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필드에서 플레이어들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PVP를 할 수 없으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 경험치, 수행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련탭에서는 영웅 연무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국 영웅에 도전하여 첫 통과시, 경험치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관문을 통과하여 적을 소탕하고 푸짐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연무장, 영웅대회, 영웅 연무대 등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경험치, 보상 등을 획득해 레벨업의 기쁨도 느껴 보세요!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 전투력 상승 시키기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서 전투력은 매우 중요한 요소죠. 강해져야 레벨업도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전투력을 올리는 방법에는 몇가지 방법들이 추천됩니다. 우선 장비의 전투력을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장비 던전에서 보스를 처치하면 신화, 불멸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작 시스템을 통해 명장, 전신 등의 상위 등급 장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장비 세트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많은 재료들이 필요하지만 일단 제작을 하고나면 엄청난 속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힘들더라도 제작을 할 수 있으면 그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승급 시스템도 전투력을 높이는 주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탈것, 날개, 영물, 군령 등을 승급하면 여러 속성들이 상승하는 것 뿐만 아니라 외관과 특별 스킬도 얻어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이들의 승급 재료는 각종 전투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료를 얻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동료 시스템에는 관우, 여포, 조조, 유비 등 3국의 명장과 전속 신병들이 있습니다. 모든 무장을 따로 육성할 수도 있습니다. 동료를 강하게 육성하여 협력하면 전투에 큰 의지가 될 것입니다. 무신 시스템도 전투력 상승에 좋은 방법입니다. 무신은 고유 신병과 날개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며 특별한 무신으로도 변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멋진 기량과 높은 전력 가성이 있는 주유, 황충, 마초 등의 특수한 무신들을 각성할 수도 있습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 결의 시스템

삼국지의 도원 결의를 아시나요? 유비, 관우, 장비는 복숭아 나무 밑에서 의형제를 맺고 결의를 다졌습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는 결의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는 일반 RPG에서 파티같은 개념입니다. 최소 2명, 최대 3명까지 가능합니다. 결의를 하면 대량의 속성 버프를 획득할 수있으며 결의에 참가해 전투를 진행하면 특별한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의를 위해선 최소 150레벨은 넘겨야 합니다. 결의를 하려면 파티 생성 메뉴에서 결의 – 결의 신청 – 결의 NPC찾기를 하셔야 합니다. 결의 연회의 연회석 옆에서 더 많은 경험치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연회를 즐기면 신비하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결의 후 던전을 통과하거나 소탕하면 공유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결의 던전은 개인 기록으로 남으며 모든 결의 던전 관문을 소탕 또는 통과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보상은 매일 1회 제한이 있습니다. 결의가 3인 이하일 시, 귀속금화를 사용해 다른 플레이어를 결의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결의 동료가 2일간 오프라인일 때는 관계를 단절하고 결의에서 추방할 수 있습니다. 결의를 맺었다면 관계를 소중히 해 주세요!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 전직 시스템

블루스택에서도 만날 수 있는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는 캐릭터들이 일정 레벨이 되면 전직을 할 수 있습니다. 전직을 통해 그 동안 사용할 수 없었던 특별한 스킬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직을 하기 위해서는 레벨 외에도 특정 임무를 모두 통과해야 합니다. 전직을 할 때마다 특수 스킬과 전직 스킬이 열리고 속성 추가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속성 돌파를 원래 한계에서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전직은 총 5회까지 할 수 있으며 전직할 때마다 그에 맞는 전직 임무를 수행해 전직 진척도를 높여야 합니다. 모든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해당하는 별을 획득할 수 있으며 그 별이 조건에 다다르면 전직이 가능해 집니다. 각 단계마다 전직임무가 다릅니다. 3차 전직까지의 임무는, 강화 총 레벨, 지정 몬스터 처치, 황건적 토벌 통과, 부적, 탈것 승급, 전직 시련, 수호 검각, 동료 시련 등이고, 4차 전직에서는 레벨 260에 도달하여 주어지는 전직 퀘스트를 수행하면 전직이 가능해 집니다.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의 전직 시스템은 게임의 깊이와 재미를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전직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는 물론 더 강해지고 화려해진 스킬을 사용해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겨 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으로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