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의 세계를 탐험해나가는 MMORPG의 재미와 스피릿들을 수집하는 과정을 통해 수집형 RPG의 재미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는 게임,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노아의심장이 8월 3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내용들을 모험가들에게 공개해주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내용이 노아의심장에 합류했지만 일단 메인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스피릿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어떤 스피릿이 합류했는지, 능력은 어떤지 등을 알아보고 함께 진행 중인 이벤트까지 모조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택에서 노아의심장을 꾸준히 즐겨나가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서 말이죠.

그리테 알렉산더

흑과백이라는 이름으로 한정 스피릿 소환이 시작된 ‘그리테 알렉산더’가 노아의심장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의 앞에 등장한 신규 스피릿입니다. 번개 속성을 가지고 있는 보조형 스피릿인 그리테 알렉산더는 픽업 소환 흑은 백이다를 통해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고 50회 추가 소환 시 전설 스피릿을 100% 획득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물론 전설 스피릿이 무조건 그리테 알렉산더라는 보장은 없지만 전설 등급이기만 하다면 모두 준수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코인을 50개 이상 모아놓았다면 이쪽의 천장을 노리고 두들겨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전자 필드를 통한 아군 강화

그리테 알렉산더의 특기는 바로 ‘전자 필드’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는 걸 통해 전자 필드를 생성, 강화할 수 있고 전자 필드 내에 있는 자신과 아군이 번개 원소 강화 효과를 획득해 더욱 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충전 층수가 높으면 높을수록 필드 범위가 더욱 넓어지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층수를 쌓은 뒤 사용하면 거의 모든 스피릿이 번개 강화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 필드를 통해 파티를 번개 속성 스피릿들로만 구성하면 확실한 대미지 증가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PC에서 노아의심장을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내가 번개 스피릿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면 그리테 알렉산더의 채용을 진지하게 고려해봅시다.

환계 카니발

그리테 알렉산더의 등장과 함께 로테이션 이벤트 ‘환계 카니발’이 시작되었습니다. 환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횟수에 따라 미션을 클리어하고 ‘환계 훈장’을 얻을 수 있는데요. 승리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것으로도 소정의 환계 훈장을 챙길 수 있어 꾸준히 진행한다면 꽤 많은 양의 이벤트 재화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많은 미션이 준비되어 있지는 않지만 상품을 구입하는 데에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준다면 환계 카니발의 혜택을 제대로 누릴 수 있으니 꼭 환계 경기에 꾸준하게 참여해주도록 합시다. 컴퓨터로 만나는 노아의심장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나가고 있는 유저라면 아마 무리 없이 모든 미션을 완료할 수 있을 거예요.

환계 카니발 상점

PC에서 즐기는 노아의심장의 환계 카니발 상점에서는 ‘전설 스피릿 수정’, ‘서사 스피릿 수정’, ‘조각: 나츠리’, ‘조각: 에밀리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로 스피릿의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이 환계 카니발 상점에 준비되어 있고 ‘스피릿 경험치 증명(6시간)’, ‘원소 무기 영석 선택 상자’, ‘초급 잠재력 정화’까지 모두 구입 가능 기간이 주 단위로 갱신되기 때문에 이번 주에 살 수 있는 모든 아이템을 구입하고 다음주에 다시 한 번 구입하느냐, 아니면 재화를 일부 남기고 다음주에 높은 등급의 재화만 챙기는 전략적인 움직임을 가져가느냐는 온전히 유저들의 판단에 달려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설 스피릿 수정만 쏙 챙겨 전설 스피릿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을 높여주는 걸 추천드려요.

영용도의

그리테 알렉산더의 등장을 기념해 로그인 보상부터 시작, 그리테 알렉산더의 등급을 일정 구간에 올려놓을 때마다 조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미션과 스피릿 무기의 레벨을 달성하는 미션, 그리고 호감도를 쌓아나가는 미션까지 그리테 알렉산더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과정을 거치는 데에서 추가 보상을 챙길 수 있는 ‘영용도의’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8월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리테 알렉산더를 더욱 더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어요. 마치 PC에서 만나는 세븐나이츠2의 영웅 성장 가이드 미션과 같은 역할을 보여줄 수 있는 이벤트이니 그리테 알렉산더를 본격적으로 메인 스피릿으로 키우기를 결정한 분들은 꼭 영용도의에 준비되어 있는 혜택을 최대한 챙겨주도록 합시다.

신규 스토리 던전 추가

새로운 스피릿의 등장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스토리에서도 재미를 챙겨나갈 수 있도록 신규 시즌 스토리 던전 시즌 1 ‘수수께끼의 고대 표식’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했어요. 8월 4일 오전 5시에 오픈 된 수수께끼의 고대 표식 스토리 던전을 진행하고 미션을 통해 얻은 보상으로 그리테 알렉산더의 조각 및 칭호, 프로필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의 재미와 쏠쏠한 보상까지 두 마리 토끼를 챙길 수 있는 콘텐츠가 바로 스토리 던전인 만큼 다른 콘텐츠들을 챙겨나가기에 앞서 일단 스토리 던전부터 진행해주고 스피릿 조각 같은 달달한 보상들을 빠짐없이 얻어 나가보자구요.

모험의 재미를 계속해서 일정 수준 이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내용이 공개되는 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과 함께라 면 컴퓨터에서 얼마든지 즐길 수 있는 노아의심장이 신규 스토리 던전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보여주는 것처럼 말이죠. 노아의심장이 갖고 있는 모험의 재미를 제대로 챙겨 나가기 위해서는 블루스택이 보여주는 안정적인 환경에서 즐기는 게 훨씬 유리하다는 건 이미 많은 유저들이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이미 블루스택의 쾌적한 환경을 제대로 누리고 있는 다른 유저들과 같은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을 실행하고 노아의심장을 설치, 노아 행성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뛰어들어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