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삼국지 게임 등장

PC로 즐기는 삼국지워처럼 삼국지 IP를 활용한 게임은 요즘에는 확실히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삼국지에서 만날 수 있는 인물들이 워낙 많은 관계로 그런 인물들을 효과적으로 게임에 녹여내기 위해서는 다수의 부대를 운용하는 전략 시뮬레이션이 제격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유저들은 2월 15일 바로 오늘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서 색다른 재미의 삼국지를 따라가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내가 직접 삼국지의 등장인물이 되어 이야기를 써내려가는 재미를 말이죠.

5명의 장수 선택 가능

물론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서 삼국지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모두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만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청룡언월도를 휘두르는 관우부터 시작해 여포와 초선, 제갈량, 화타 이렇게 다섯 명의 장수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어요. 관우 여포, 그리고 많이 줘서 초선까지는 삼국지 게임들에서 무장으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은 캐릭터라 익숙하지만 화타와 제갈량이 등장하는 건 쉽게 볼 수 없는 경우로, 그렇기에 유저들은 제갈량을 직접 조작해볼 수 있다는 게임이라는 점을 보고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 진입하고 있기도 합니다.

바로바로 쌓이는 전투력

삼국지를 주제로 다루는 게임, PC에서 만나는 파이널삼국지 같은 게임들이 이미 존재하기는 하지만 파이널삼국지의 경우 이렇게 직접적으로 유저가 전투를 치르는 게 아니라 수집형 RPG의 느낌으로 진행되기에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을 꽤 귀한 삼국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유저는 초반부 퀘스트를 진행하며 정말 빠르게 레벨을 쌓아나갈 수 있고, 전투력 역시 빠르게 늘려나갈 수 있습니다. 다수의 적들을 한 번에 상대한다는 점에서 진삼국무쌍의 향기를 느낄 수 있어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전투력을 조금이라도 더 높이기 위해 노력하도록 유도하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각성

다양한 시스템들이 존재하지만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대표 컨텐츠는 바로 ‘각성’입니다. 일정 시간 동안 다른 인물에 빙의해 압도적인 무력을 펼칠 수 있는 시스템인 각성은 단순히 외형이 바뀌는 것뿐만 아니라 삼국지에 등장하는 다른 인물들로 변신할 수 있기에 수집 요소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최초로 제공되는 각성을 넘어 유저들은 특정 임무를 수행하는 걸 통해 승급을 진행, 계속해서 각성 캐릭터들을 성장시킬 수 있고 새로운 각성을 습득, 전투에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7일 혜택으로 소교 획득 가능

유저들이 얻을 수 있는 각성 변신 중 가장 가까이에 놓여 있는 건 바로 ‘소교’입니다. PC로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을 즐기고 있는 분들은 7일혜택 이벤트를 통해 ‘사냥 피해증가 스킬’을 얻을 수 있는 1일차 임무부터 시작해 7일 동안 다양한 스킬들을 추가로 획득해 나갈 수 있어요. 그 과정을 열심히 따라가다 보면 이벤트 포인트를 조금씩 쌓을 수 있고, 이 이벤트 포인트가 2900점에 도달하면 보상으로 소교로 변신할 수 있는 각성 변신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스킬들의 효율도 물론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지만 각성 변신의 폭을 넓힐 수 있다는 건 굉장히 매력적인 선택지인 만큼 꼭 소교를 획득할 수 있도록 일주일 동안은 성실하게 게임을 즐겨주도록 합시다.

다양한 컨텐츠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을 PC로 플레이 중인 분들은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컨텐츠가 생각보다 많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성을 차근차근 전진해 나가며 적장을 상대하고 해당 지역을 점령, 점령에 성공할 경우 징수를 통해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전쟁’, 폭발적으로 경험치를 쌓을 수 있는 ‘연무장’, 관문을 돌파하며 경험치와 속성단을 챙길 수 있는 ‘영웅 연무대’, 혈맥 경험치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황건적 토벌’에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장비 던전’까지 정말 많은 컨텐츠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컨텐츠마다 느낌은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시원한 손맛을 제공하고 있기에 지루할 틈 없이 풀어나갈 수 있기도 하구요.

접속보상

PC로 즐길 수 있는 2X처럼 새로 오픈한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인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요.  유저는 하루에 한 번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에 접속하기만 해도 정말 많은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량 은냥’부터 시작해 ‘칠성등’, ‘신위 탄혼창’, ‘태극 판다’, ‘희귀 불멸 장비’, ‘주창 증표’, 여기에 ‘오금반용로’까지 쭉쭉 보상을 챙길 수 있고 총 21일차로 이루어져 있기에 마지막 보상 ‘용연의천검’을 획득할 때쯤이면 정말 강해져 있는 내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의 컨텐츠만으로도 빠른 성장이 가능하지만 이벤트를 통해 더욱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게임이 바로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이라고 할 수 있죠.

이제 막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이지만 생각보다 즐길 컨텐츠가 많기에 지루할 틈 없이 몰입하게 되는 게임,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을 컴퓨터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10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데에서 오는 시원한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최적화와 함께 수동 전투로 플레이하고 싶은 유저들에게는 깔끔한 키세팅까지 제공해주고 있으니까 말이죠. 전략 시뮬레이션이나 수집형 RPG와는 확실히 다른 재미를 챙길 수 있는 MMORPG 삼국지,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을 블루스택 10과 함께 즐겨 나가고 더욱 빠른 성장을 도모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