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인기 히어로들을 게임으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이미 애니메이션과 만화책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모바일 액션 RPG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점만으로 정말 많은 주목을 받았고 출시일이 살짝 연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에게 처음 받았던 주목도만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블루타쿠의 게임, PC에서 만날 수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입니다. 9월 7일 출시되어 이제 막 정식 서비스 일주일을 맞이한 게임이지만 초반부터 몰아치는 다양한 이벤트들과 이미 글로벌 서버에서 충분히 입증한 바 있는 팬 게임 이상의 게임성을 보여주며 유저들에게 재미있는 만화 원작 게임으로써 또 하나의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어요.

내가 직접 조작해보는 원작 속의 히어로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많지만 그 중에서 가장 많은 이유를 꼽으라면 단연 게임 내에서 내가 좋아하는 히어로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도리야 이즈쿠부터 시작해 주연급 캐릭터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는 유에이 고등학교 히어로과 1학년 A반의 히어로들을 만날 수 있고 단순히 만나는 데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원펀맨 최강의 남자 같은 게임들처럼 직접 내가 조작할 수 있다는 매력을 통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특히 원작의 팬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습니다. 여기에 턴제 게임이 아니라 액션 게임으로 등장해 유저가 직접 스킬들을 하나하나 사용하며 전투를 풀어나갈 수 있다는 점도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요.

빠르게 추가되는 신규 히어로

이미 생각보다 많은 수의 히어로들을 컴퓨터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들의 취향은 제각각일 확률이 굉장히 높은 만큼 모든 유저들이 원하는 히어로 풀은 아직 보유하고 있지 않아요. 대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서비스를 시작한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은 시점, 바로 올마이트의 한정 모집 이벤트를 시작하며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히어로들을 최대한 수집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순히 그림의 떡이 아니라 내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히어로의 폭을 빠르게 넓혀갈 수 있다는 건 수집형 RPG로써 확실한 매력 요소라고 할 수 있겠죠?

 액션에 기반한 화려한 콤보, 그리고 연출

만화책이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둔 많은 게임들은 대부분 턴에 기반한 턴방식 RPG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수의 캐릭터를 동시에 사용하는 매력을 느낄 수 있기에 그 선택이 틀린 건 절대 아니지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그런 기존의 게임들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을 전투에서 느낄 수 있는데요. 원작 역시 화려한 액션과 연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캐릭터 하나를 조작해 스킬과 필살기, 특수기를 조합해 콤보를 이어나가고 스킬들이 갖고 있는 연출들을 감상하며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챙길 수 있습니다.

PvP 컨텐츠도 놓칠 수 없어요

히어로 사무소에 소속되어 있는 신입 매니저로써 히어로들과 함께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메인 시나리오도 물론 중요하지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동안 만날 수 있는 컨텐츠들은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다른 유저들과 파티의 전투력을 가지고 겨뤄볼 수 있는 ‘초능 협동 작전’부터 ‘아레나, ‘작전 구역 협력전’까지 다양한 대항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은 메인 시나리오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재미를 PvP 컨텐츠를 통해 챙길 수 있고 당연히 히어로들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파티를 구성하는 데 유리해지는 만큼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해주는 부분이 되어주고 있어요.

친절한 가이드

어떤 히어로를 선택해야 유리한지, 어떻게 키워나가야 하는지 게임의 진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은 보통 유저들의 공략이 모여있는 공식 카페나 공식 포럼 같은 곳에서 찾는 게 보통이지만 독특하게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PC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게임 내에서 각 히어로들의 성장에 필요한 가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서브 카드와 칩을 선택하는 게 이 히어로에게 효율이 좋은지 바로 알려주는 것과 함께 초반과 마지막에 어떤 선택지가 좋을지도 모조리 알려주고 있기에 유저들은 적어도 카드와 칩 같은 전투력 강화 컨텐츠에서는 큰 고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도 은근한 매력 요소로써 유저들에게 좋은 방향으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게임의 그래픽으로 다시 만나는 원작 스토리

단순히 원작의 히어로들, 그리고 빌런을 가져온 것만으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만족하지 않았어요. 게임의 그래픽으로 다시 한 번 유저들이 미도리야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따라갈 수 있도록 ‘히어로 극장’이라는 컨텐츠를 준비해놓았고 히어로 극장에서 유저들은 타이밍이 맞춰 다양한 동작들을 수행하는 것과 함께 짤막한 애니메이션으로 원작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고, 원작을 이미 본 유저들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어떻게 시작했는지를 느껴볼 수 있는 좋은 장치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매력들 모두, 블루스택과 함께 PC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은 모바일에서보다 훨씬 쾌적한 환경에서 이런 원작을 계승한 재미와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모두 챙기고 있는 중입니다, 바로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말이죠. 내가 좋아하는 히어로들이 다양한 컨텐츠에서 활약하는 걸 제대로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BlueStacks, 블루스택5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만나보세요. 단순히 최애히어로들을 더 크게 볼 수 있는 걸 넘어 훨씬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다시는 모바일로 돌아가지 못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