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로드 모바일과 함께 아이지지닷컴이 서비스하는 게임 중 하나이자 수집형 RPG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시작과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미틱 히어로즈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내가 어떤 영웅을 먼저 키우는 게 도움이 될지 항상 많은 고민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정말 많은 영웅들이 준비되어 있기에 이런 영웅들 중 어떤 영웅들을 우선적으로 성장시켜나가야 가장 큰 이득을 볼 수 있을지를 잘 파악하는 게 곧 성장 속도의 유의미한 차이를 보여주는 만큼 오늘은 미틱 히어로즈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에게 다수의 유저들이 좋은 반응을 보내고 있는 영웅들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로키

PC에서 즐길 수 있는 미틱 히어로즈에서 만약 리세마라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노려야 하는 첫 번째 영웅은 거의 이견이 없습니다. 바로 ‘장난의 신 로키’가 1순위라는 주장에 대해서 말이죠. 로키는 무작위 적 뒤에 환영을 생성, 모든 환영 사이를 질주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카오스 페이즈’를 궁극기로 갖고 있는 영웅으로써 패시브 ‘더블 크로스’로 최대 3명까지 환영을 추가로 생성할 수 있기에 꽤 인상적인 광역 피해를 노릴 수 있는 영웅입니다. 회피 능력까지 추가로 갖고 있어 생존과 딜링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영웅이니 미틱 히어로즈 리세마라를 진행 중이라면 로키의 얼굴이 보일 때까지 달려주는 걸 추천드려요.

서왕모

PC로 빛과 어둠의 전쟁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물론 다른 수집형 RPG를 즐기고 있는 분들이라면 성장을 어느 정도 진행해야 강력함을 보여줄 수 있는 영웅도 있지만 명함, 캐릭터를 획득한 것만으로 그 능력을 제대로 누릴 수 있는 영웅도 있다는 걸 잘 알고 계실 거예요. 그런 역할을 맡고 있는 영웅이 미틱 히어로즈에서는 바로 ‘서왕모’로 ‘파랑새의 은총’을 통해 아군의 공격력을 강화, ‘천도 복숭아’로는 아군을 회복시켜줄 수 있는 서포터 포지션에 있는 영웅입니다. 궁극기 ‘연꽃 가지’가 발동되면 파랑새의 은총 효과가 2배 증가, 거기에 공격 속도까지 크게 증가시키기 때문에 로키 같은 캐리 유닛의 캐리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어요.

스사노오

로키가 1순위 영웅으로 평가받는 만큼 로키와의 궁합이 좋은 영웅들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아내고 있어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미틱 히어로즈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는 ‘스사노오’입니다. 다른 매체에서도 비교적 쉽게 만날 수 있는 신화 속의 인물 중 하나인 스사노오는 대상 하나에게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어 그렇게 큰 임팩트를 보여주지 않는 듯싶지만 전투 시작과 동시에 적에게 날아가 하나씩 적을 끊어낼 수 있는 암살자로서 활용할 수 있기에 로키가 본격적으로 날뛰기 전 판을 깔아줄 수 있어요. 주요 딜러를 삭제할 수 있다면 그만큼 아군의 생존력을 높일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니 스사노오를 로키의 파트너로 적극적으로 활용해보도록 합시다.

프레야

서왕모가 치유와 아군 강화에 집중되어 있는 영웅이라면 ‘프레야’는 적을 공격하는 전투원이지만 거기에 쏠쏠한 버프를 갖고 있는 서브 캐리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FK 아레나를 PC에서 플레이해본 분들이라면 메인 캐리의 역할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서브 캐리의 능력 또한 중요하다는 걸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공격 시 랜덤으로 적 한 명을 선택, 5회 동안 마력의 창으로 훨씬 강력한 공격을 시전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 탱커와 파이터 포지션의 영웅들을 강화시켜주는 ‘배틀 룬’, 적이 에너지를 채울 수 없게 만들고 아군이 공격할 때 추가 피해를 넣게 만드는 ‘사냥 시작’까지 우리 팀의 능력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스킬들을 프레야는 보유하고 있습니다.

릴리스

로키와 좋은 궁합을 보여주는 UR 등급의 영웅은 바로 ‘릴리스’입니다. 두 개의 컨셉을 오가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형태를 가지고 있는 릴리스는 아군 대부분이 가디언일 경우 인간 가면을, 섀도우아크인 경우 악마 가면을 착용해 다른 느낌의 영웅으로 접근할 수 있어요. 릴리스 외에도 UR 등급의 영웅이라면 어떤 조합에 투입하던 일정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지만 섀도우아크 진영의 영웅 로키와 함께 조합한다면 악마 가면 상태의 이중 그림자를 통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아무도 사망하지 않으면 다시 한 번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통해 순식간에 적을 처리해버릴 수 있습니다. 로키부터 릴리스까지 위에서 알려드린 5명의 영웅을 조합한다면 미틱 히어로즈에 준비되어 있는 대부분의 컨텐츠를 무리 없이 소화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오딘

SSR 등급의 영웅들은 어떻게든 영입을 노려볼 수 있지만 UR 등급인 릴리스의 경우 초반부에는 만나기가 쉽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릴리스의 자리를 대체할 수 있는 영웅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그 중 하나는 바로 오딘으로 궁극기 ‘운명의 시간’을 사용하면 적을 최대 7초까지 궁극기를 사용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로키가 날뛸 수 있는 시간을 벌어줄 수 있어요. 이외에도 파우스트 같은 영웅들 또한 좋은 궁합을 보여주지만 일단은 릴리스가 최고라는 점을 잘 알아놓고 조합을 구성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물론 로키와 친구들 외에도 미틱 히어로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합의 경우의 수는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초보자 분들이 빠르게 게임에 적응하기 위해 챙길 수 있는 조합 중 가장 강력한 조합은 로키를 중심으로 한 파티라는 게 많은 유저들의 의견인 만큼 이쪽을 따라가 보는 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블루스택과 함께 라면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경우와 같이 리세마라 작업은 물론 이후 성장 과정까지 빠르게 컴퓨터로 밟아 나갈 수 있습니다. 이제 막 미틱 히어로즈의 세계에 진입했다면 빠른 성장을 위해 1티어 영웅들을 빠르게 영입, 가파른 성장을 밟아 나가 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