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성장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MMORPG,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무야강호를 오늘도 많은 분들이 블루스택으로 즐겨나가고 있어요. 워낙 많은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기에 어떤 것들을 먼저 즐길지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무야강호에 준비되어 있는 일상만 따라가면 이런 고민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다는 걸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블루스택과 함께라면 무야강호의 급속 성장이 주는 재미, 그리고 묵직한 콘텐츠들을 효율적으로 챙길 수 있고, 오늘 알려드릴 윤회탑도 부담 없이 완료할 수 있을 거예요.

일일 퀘스트

무야강호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분들은 매일 최대 200의 활약도를 쌓을 수 있습니다. 활약도는 단순히 준비되어 있는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서만 쌓아야 하는 게 아니라는 걸 저번에 알려드렸었죠. 바로 일일 퀘스트의 레벨이 오르면 추가로 전투력을 확보할 수 있고,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추가 보상까지 챙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일 퀘스트,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콘텐츠들은 모두 유저의 성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신식던전에 이어 윤회탑이 어떤 콘텐츠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윤회탑 역시 재료를 지속적으로 수급할 수 있는 요긴한 던전 중 하나거든요.

윤회탑

윤회탑은 신식던전처럼 일반 필드가 아닌 특정 던전에 입장해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하루에 기본적으로 2번밖에 입장할 수 없기 때문에 최소한 2번은 즐겨줘야 모든 보상을 확보할 수 있고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는 조건 역시 윤회탑을 2번 진행하는 것인만큼 최소한 2번씩은 챙겨주는 게 좋습니다. 윤회탑에선 기본 보상으로 전투력을 추가할 수 있는 ‘보석’을 얻을 수 있는데요. 내 장비의 빈 슬롯에 끼워 넣으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써 보석 역시 같은 종류의 보석을 여러 개 모으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히 윤회탑을 돌아준다면 의미 있는 성장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주사위로 진행

윤회탑에 진입한 유저들은 가장 먼저 주사위를 던지게 됩니다. 1부터 6까지 주사위를 던져 나온 눈금 수만큼을 전진할 수 있고 그렇게 마지막 층인 30층에 도달할 수 있다면 5레벨 희귀 보석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지만 6을 연속 세 번 뽑아내는데 성공했다고 하더라도 도착하는 구간은 18층으로, 내가 30층까지 올라서고 싶다면 귀속다이아를 소모해 주사위를 추가로 던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무료횟수만큼만 진행하고 내려오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지만 5레벨 희귀 보석은 매우 탐나는 보상인 만큼 혹시나 내가 6, 6, 6을 뽑아냈다면 그 때는 귀속다이아를 조금 사용해 30층까지 올라가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어요.

주사위만 던지는 건 아닙니다

PC에서 즐길 수 있는 무야강호의 윤회탑에서 유저들이 단순히 주사위만 던져 내 운을 시험하기만 했다면 그렇게 많은 재미를 챙길 수는 없었을 거예요. 다행히 윤회탑 안에는 유저의 등반을 방해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이 기다리고 있어 해당 몬스터를 처치하지 못하면 다음 장소로 넘어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내가 데리고 다니는 펫이 워낙 강력한 존재라 처치하는데 그렇게 큰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전투를 완료하고 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어떤 내용이 등장하던 일단 부딪혀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도망가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결과를 만날 수 있으니까 말이죠.

5층마다 만나는 깜짝선물

윤회탑을 진행하다 보면 5층, 10층, 15층 이렇게 5배수로 이루어진 층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층에는 몬스터라던가 보석 상자라던가 같은 무작위 요소가 기다리고 있지만 5배수 층에선 무조건 ‘깜짝선물’을 만날 수 있어요. 깜짝선물은 보석과 귀속다이아, 그리고 보통이라면 노릴 수 없는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는 콘텐츠로 내 운이 정말 좋다면 5등 보상이라고 할 수 있는 귀속다이아가 아닌 좀 더 특별한 아이템을 챙길 수 있습니다. 주사위의 눈금을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윤회탑을 즐기는 과정에서 5배수 층이 걸리면 신나게 입장해 어떤 보상이 주어질지 기대해보자구요.

펫 성장은 지속적으로

무야강호를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입을 모아 무조건 챙겨줘야 하는 부분이 바로 펫 성장이라는 건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예요. 과장을 조금 보태면 내 캐릭터보다 훨씬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게 무야강호의 펫인 만큼 원보를 획득할 때마다 바로바로 펫 진급에 투자해주는 게 좋습니다. 펫이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더욱 강력한 보스들을 상대할 수 있게 되고 그게 곧 내 캐릭터의 빠른 성장으로 이어지니까 말이죠. 이 공식은 당연히 윤회탑 내에서도 적용되는 부분이니 윤회탑을 조금 더 매끄럽게 진행하고 싶다면 펫의 등급을 최대한 빠르게 끌어올려주도록 합시다.

윤회탑을 꾸준히 돌아주고 보상으로 주어지는 보석을 지속적으로 획득한다면 왕급을 넘어 제급, 선급 보스까지 도전할 수 있는 힘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을 위해 무야강호에서 더욱 빠른 성장을 가져가고 싶다면 블루스택과 함께하는 게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윤회탑 외에도 정말 많은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고 사냥은 자동으로 진행되는 만큼 블루스택에서 실행한 뒤 하나씩 콘텐츠들을 완료해주기만 하면 깔끔하게 성장을 도모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나에게 주어진 숙제를 편안하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보조해주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과 함께 무야강호의 윤회탑도 쉽게 풀어 나가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