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째 변하지 않는 재미, 무한의 계단

2015년 1월 서비스를 시작한 뒤 유저의 실력에 따라 플레이타임이 확확 바뀌는 게임성과 한판을 마무리하면 다음 번엔 왠지 더 잘할 것 같은 높은 중독성을 보여주며 2021년인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바로 무한의 계단입니다. 모바일에서 즐기는 것만으로는 만족하지 못해 PC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설치하고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한데요.

공략이 필요 없는 간단한 게임성

무한의 계단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건 다양한 컨텐츠들도 있지만 이전에 방향전환과 오르기, 단 두 개의 버튼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강하게 작용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일단 조작에 적응하고 난 뒤부터는 모든 컨텐츠들을 열심히 계단을 오르는걸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공략을 일일이 찾아봐야 하는 게임을 선호하지 않는 유저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어요.

무한의 계단의 컨텐츠들을 알아봐요!

무한의 계단 메인 화면에서 시작 버튼을 눌러 바로 진입할 수 있는 기본 스테이지 외에도 무한의 계단에는 많은 추가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기면서 계단을 오르다 보면 ‘일일미션’과 ‘주간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고, 게임을 진행하며 얻은 골드를 사용해 세트 미션 같은 수집형 미션도 하나씩 채워나갈 수 있어요.

무한의 계단에선 혼자서 계단을 오르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는 PvP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작위 유저들이나 친구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무한의 계단의 PvP 모드는 누가 더 높이, 또는 먼저 탈락하느냐를 놓고 대결하는 컨텐츠로, 더 정교한 컨트롤이 필요한 만큼 PC에서 블루스택으로 더 섬세한 조작을 펼치는 게 무한의 계단의 PvP 공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일던전과 에피소드

기본 스테이지와 함께 유저가 다양한 스테이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무한의 계단에는 ‘에피소드’, 그리고 ‘요일던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소 평범하게 느껴지는 기본 스테이지와 달리 에피소드와 요일던전은 판타지, 우주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색다른 재미를 뽑아낼 수 있고, 계단 오르기를 일정 회수만큼 달성할 때마다 추가로 에피소드를 해금할 수 있어 유저들의 첫 번째 목표가 되어주고 있기도 해요.

‘무한의 고교생’ 이벤트 진행

항상 즐길 수 있는 기본적인 컨텐츠들에 더해 연애 시뮬레이션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무한의 고교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택지를 선택하는데 소모되는 공감 아이템은 ‘같이 수업받기’를 눌러 진입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각 캐릭터를 따라잡는걸 통해 얻을 수 있으니 이벤트 기간 동안 성실하게 이벤트 스테이지를 챙겨주도록 합시다.

딱히 하루에 즐길 수 있는 회수가 제한되어 있는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마음만 먹는다면 하루만에 주간미션을 클리어 해버릴 수도 있는 게임이 바로 무한의 계단입니다. 하지만 꽤 높은 집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바일로 즐기다 보면 쉽게 피로해질 수도 있고, 그런 상황을 방지하고 더 오랫동안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적지 않은 유저들이 선택한 방법이 바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PC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에뮬레이터이자 앱플레이어, 블루스택입니다.

무한의 계단을 PC에서 즐기고 싶다면? 블루스택5가 답입니다

블루스택5 베타 업데이트를 통해 훨씬 강력한 최적화를 보여주는 BlueStacks, 블택으로 무한의 계단을 즐긴다면 조작은 물론 반응 속도에서도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5 베타에 준비되어 있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한의 계단’을 검색하고 설치하면 간단하게 무한의 계단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PC에서 무한의 계단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꼭 블루스택5 베타를 선택해주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