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는 지금 순항 중!

필드 PvP가 비교적 낮은 레벨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점 덕분에 초반에는 유저들의 걱정을 자아내기도 했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PvP에서 오는 이득이 거의 없어 무과금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결론이 내려졌고, 지브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유일무이한 MMORPG라는 점을 바탕으로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지금도 적지 않은 신규 유저들이 유입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

초기에 진행했던 4성 이마젠 획득 이벤트는 종료되었지만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는 지금도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 출석을 통해 소정의 재화를 지급하는 출석패스, 내 게임 유형을 테스트하고 결과를 확인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유형 테스트 등 기존에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들과 함께 새로운 이벤트 역시 시작되었는데요.

킹덤 미션 이벤트

새롭게 시작된 이벤트들 중 단연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이벤트는 ‘킹덤 미션’ 이벤트입니다. 총 7일차로 이루어진 미션들을 하나씩 클리어하고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이마젠 소환 쿠폰 10개’를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 장비 못지 않게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이마젠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달달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 이벤트입니다.

현재 소환 상점에서는 불속성 픽업 소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총 100회까지 4성 이마젠을 획득하지 못했다면 무조건 4성 이마젠을 지급해주는 천장이 존재하지만 이벤트를 통해 얻은 소환 쿠폰을 사용해 소환을 진행할 경우 확정 소환 횟수가 차감되지 않는다는 점을 꼭 알아두도록 합시다. 쿠폰을 포함해 100회를 채우려고 설계했다가 미끄러지는 참사가 발생하는걸 막기 위해선 말이죠.

행운 룰렛 이벤트

킹덤 미션 이벤트와 함께 룰렛을 돌려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행운 룰렛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마젠 소환 쿠폰, 장비 소환 쿠폰 같은 보상들부터 공용 스킬 중 하나인 크리티컬 플로우를 획득할 수 있는 마법서, 진화의 열매 선택 바구니 등 굉장히 묵직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는 관계로 많은 유저들이 룰렛을 더 많이 돌리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 중이에요.

매일 한 번의 기회가 기본적으로 주어지지만 ‘룰렛 쿠폰’ 미션을 진행하면 얻을 수 있는 행운 룰렛 쿠폰을 사용하면 추가로 룰렛을 돌릴 수 있습니다. 킹덤 미션 이벤트처럼 행운 룰렛 쿠폰을 얻을 수 있는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10장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니 꼭 모든 미션을 진행하고 룰렛을 열심히 돌려 마법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두둑하게 챙겨보도록 하자구요.

일단은 MMORPG인 만큼 메인 퀘스트를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전투력이 따라줘야 하고, 전투력을 쌓기 위해 필요한 레벨업은 ‘제비상회’를 통해서 조금 더 효율적으로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충분히 해당 레벨에서 완료할 수 있는 수준의 의뢰들이 제공되는 만큼 하루에 진행할 수 있는 제비상회 의뢰는 꼭꼭 모두 완료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많은 이벤트들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들을 바탕으로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는 굳이 과금을 진행하지 않아도 어느 정도의 재미를 뽑아내는 게 가능합니다. 그 과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싶다면 PC에서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만날 수 있게 해주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하는걸 추천드려요.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전용 버전까지 지원해주고 있는 블루스택 5이 담고 있는 압도적인 성능과 함께라면 더욱 효율적으로 캐릭터를 성장시켜나갈 수 있습니다.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BlueStacks, 블택이 정답이라는 것, 꼭 잊지말아주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