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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와 즐기는 아이들히어로즈처럼 스쿼드를 이루어서 진행하는 무기미도는 타워 디펜스형 게임입니다. 영웅급 수감자들을 통해 라인에 배치하고 계속 밀려들어오는 수감자들을 국장에게 보내지 않으면 승리하게 됩니다. 이런 수감자들은 육성을 할 수 있는데 레벨과 스킬, 족쇄라는 부분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레벨을 올리면 다음 진급과 스탯 등이 상승하며 족쇄를 통해 수감자간에 특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감자들은 폭력, 애정, 탐욕, 배반, 혼돈, 분노, 이단이라는 진영으로 구분되며 수감자들이 체포될 때마다 각자의 연계된 시나리오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점성가

PC로 플레이할 수 있는 DC 월드 콜라이드의 강인한 점성가는 마법 무기를 이용한 마법 공격에 뛰어난 수감자이다. 소환수 데미지가 10% 증가하고 변이 심화는 기존 빅토리 스타 위치에 필살기 시전이 가능하다. 범위 내 진실 세계 데미지를 2회 입히고 새로운 빅토리 스타를 소환하지 않는다. 일반 공격은 전방 3칸 좌우 1칸이고 필살기는 점성가가 목표 타일에 빅토리 스타를 소환한다. 빅토리 스타는 전장에 최대 2개 소환 가능하고 점성가의 체력 30%, 공격력 100%를 계승받고 일정 시간마다 자신을 중심으로 3×3 공격을 한다. 첫번째 패시브는 빅토리 스타가 단시간 동일한 적에게 여러 번 데미지를 입히면, 데미지가 증가한다. 마지막 패시브는 빅토리 스타가 사라지면서 3×3 범위 내 적을 공격한다. 족쇄는 수환수 데미지 증가, 빅토리 스타 10초 동안 출현 후 공격력 증가, 빅토리 스타가 사라질 때 점성가 에너지 반환 등이 있다.

이리나

PC로 즐기는 리틀삼국에서는 없을 법한 미모의 이리나는 마법 공격에 뛰어난 수감자로 필살기 효과는 목표에 따라 변경됩니다. 변이 심화는 필살기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일반 공격은 전방 3칸 좌우 1칸이고 필살기 소멸 계약은 목표로 한 타일 및 적군의 유형에 따라 부여되는 효과가 달리집니다. 타일이나 코어가 없는 목표는 3×3 범위의 블랙홀을 소환하여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자신의 공격 비율만큼 데미지를 입히고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코어가 격파당하지 않은 목표는 5칸 범위의 공간을 가르고 터뜨려 균열을 발생시킵니다. 범위 내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코어 데미지 1포인트를 2회 입힙니다. 코어가 격파당한 목표는 1칸 범위로 소멸 난류가 일어나 범위 내 모든 적에게 큰 데미지를 입힙니다. 첫번째 패시브는 아군 유닛이 필살기를 시전하면 이리나가 다음으로 시전한 소멸의 코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마지막 패시브는 국장의 십자칸에 인접하는 위치에 있으면 30초마다 국장의 에너지가 1포인트, 자신의 에너지가 5포인트 회복됩니다. 국장 옆에서 최후의 보루 겸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수감자입니다. 족쇄는 패시브 중첩 증가 및 필살기 데미지 증가, 아군 데미지 증가 등이 있습니다.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팔라독 택틱스의 강아지 같은 백은 코어 격파에 뛰어난 수감자로 필살기로 여러 차례 코어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변이 심화 강풍은 코어 격파 후, 크리티컬 확률 10초간 50% 증가 효과를 갖습니다. 일반 공격은 주변 십자이고 1,2단계에선 일반 공격, 3단계에서 주변 적을 공격합니다. 필살기는 백이 자신의 속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려서 이후 3회 이동은 이동한 목표 타일을 중심으로 십자 범위 내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1포인트 코어 데미지를 줍니다. 첫번째 패시브는 10초 내에 이동하지 않으면 응축 대기 효과가 중첩되고 응축 대기 상태에서 이동 시 10초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마지막 패시브는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하고 크리티컬이 발생할 때마다 에너지를 얻습니다. 족쇄는 전투 시작 후 15초 마다 이동 횟수 회복, 크리티컬 확률 증가, 응축 대기 시간 감소 등이 있습니다.

랭글리

PC로 플레이할 수 있는 메르헬 판타지의 분위기가 엄습하는 랭글리는 원거리 공격에 뛰어난 수감자로 필살기로 코어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변이 심화는 물리 관통이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은 전방 5칸, 좌우 1칸으로 긴 사정거리를 갖습니다. 필살기는 지정 범위 내 탄알을 5발 연사해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이 중 한 발을 코어 데미지를 입힙니다. 첫번째 패시브는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때 인과율 표식을 덧붙입니다. 인과율 표식이 붙은 적은 일반 공격 혹은 필살기 명중 시 자신의 공격력에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마지막 패시브는 인과율 표식이 붙은 적이 사망하면 해당 타일 범위 내 모든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줍니다. 족쇄는 인과율 표식이 붙은 적에게 추가 데미지 증가와 물리 관통 증가 등이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과 범위 공격을 고루 갖춘 수감자입니다.

녹스

컴퓨터로 즐기는 나루토/보루토 닌자 볼테이지에 나올 법한 녹스는 물리 공격에 뛰어난 수감자로 데미지 5% 증가, 코어가 격파된 적에 대한 데미지 증가가 있습니다. 변이 심화는 물리 관통 증가입니다. 녹스는 주변 십자 일반 공격을 하며 필살기인 안식일은 20초 동안 일반 공격이 어두운 검기로 변하고 이를 휘둘러 전방의 3×3 범위 내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효과 중에는 에너지가 자동 회복되지 않습니다. 패시브는 전투 중 적이 한 명 처치될 때마다 녹스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또한 녹스가 전장에 있는 동안 모든 적의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족쇄는 안식일 지속 시간 내 녹스가 1명 처치 시 상태 지속 시간이 증가하며 일반 공격 데미지 증가, 안식일 지속 시간 내 지옥의 전율 방어력 감소 증가, 전투 시작 시 녹스 에너지 획득이 있습니다.

하멜

PC로 즐기는 AFK 히어로즈 방치 신세계와 같은 스쿼드 게임에서 중요한 힐러인 하멜은 아군 지원에 뛰어난 수감자로 적을 저지할 수 없고 적에게 목표로 선택받지도 않습니다. 변이 심화로는 치료 효율이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은 자신 주변 8방이고 일반 공격은 하지 않고 아군 유닛에게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필살기는 무용 효과가 증가합니다.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모든 무용 효과가 증가하고 무용 적용 범위가 45초 지나면 마름모형, 90초가 되면 모든 타일이 됩니다. 새로운 무용 효과를 획득합니다. 무용 범위 내 아군 유닛의 받는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족쇄는 유혹의 춤 효과 연장 및 치료 효과 증가, 파티 중 카타리시스 계열 수감자 한 명당 파티 전체 데미지 증가, 필살기 에너지 소모 감소가 있습니다. 힐러 계열이기 때문에 매우 희귀합니다.

조야

컴퓨터로 즐기는 삼국지패도의 조조와 같은 조야는 물리 공격에 뛰어난 수감자로 데미지 증가 및 코어가 격파된 적에게 데미지 추가 증가가 있습니다. 변이 심화는 데미지 증가와 코어 격파 대상에게 추가 데미지 증가를 갖습니다. 일반 공격은 십자 형태입니다. 필살기 군단 강림은 모든 에너지를 발산해 3×3 범위 내 모든 적을 일시적으로 공포에 빠뜨리고 데미지를 줍니다. 군단 강림 효과가 발동되어 공격 속도가 약간 감소하고 데미지가 증가하며 다단계 데미지를 입힙니다. 패시브는 매 3회째 공격마다 목표에게 현재 HP의 비율만큼 고정 데미지를 줍니다. 마지막 패시브는 연속 공격 시 조야의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족쇄는 군단 강림 지속 시간 증가와 일반 공격 데미지 증가 십자 칸 범위 내 적이 1명일 시 데미지 증가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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