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도 여전히 쾌속 성장 가능

처음 등장했을 때는 게임성에 대한 의구심을 품는 유저들도 많았지만 이제는 모두가 인정하는 국내 모바일 MMORPG 장르의 강자로 우뚝 선 게임, 바로 PC로 만나는 기적의검입니다. 2022년에도 여전히 기적의검은 게임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쾌속 성장을 유저들에게 보여주고 있고, 덕분에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도 신규 서버에서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누리며 성장의 재미를 제대로 챙겨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 기적의검에서 곧 다가오는 명절, 설을 맞이해 유저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설맞이 감사제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오늘 전해드릴까 해요.

시간은 배신하지 않아요

본격적으로 설맞이 감사제의 내용들을 전해드리기에 앞서, 굳이 과금을 하지 않아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게임이 기적의검이라는 걸 한 번 먼저 짚어드리려 합니다. 블루스택를 통해 그저 계속해서 사냥을 진행하기만 해도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재화를 꾸준히 모아나가다 보면 느릴 수는 있지만 앞으로 전진하며 성장할 수 있고 그걸 통해 탈 것, 펫, 날개 같은 기적의검 필수 컨텐츠의 레벨을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만나는 기적의검이 무과금 유저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건 이미 많은 유저들이 증명한 만큼 2022년을 맞아 새롭게 즐길만한 MMORPG를 찾고 있다면 기적의검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그런 기적의검을 블루스택와 함께하는 걸 잊어서는 안되겠죠?

설맞이 감사제

PC로 기적의검을 플레이하며 참여할 수 있는 설맞이 감사제는 간단한 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이자 메인 이벤트, ‘감사제 응모’는 하루에 한 번 응모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들에 도전하고 행운을 노려볼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치킨 기프티콘부터 시작해 기적의검을 즐기는 유저들의 연령층을 고려한 낚시용품 같은 경품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고, 그 중에는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5 같은 콘솔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응모권을 모으는 작업이 그렇게 어려운 편은 아닌 만큼 기적의검을 즐기는 동시에 혹시 모를 기적을 기대해볼 수 있는 감사제 응모를 꼬박꼬박 챙겨주도록 합시다. 물론 경품마다 필요한 응모권 개수에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성실하게 게임을 즐겨나간다면 챙기지 못할 것도 없어요.

감사제 보물찾기

감사제 응모에서 만날 수 있는 경품들의 아래를 보면 ‘오늘 100활약도 시 획득가능’이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저들은 기적의검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경기장, 월드보스 등 다양한 컨텐츠에 도전하는 걸로 활약도를 쌓아 일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그런 보상에 더해 감사제 기간 동안에는 바로 ‘감사제 보물찾기’에 참여할 수 있는 재화까지 추가로 챙길 수 있습니다. 감사제 보물찾기에서는 기간 한정 코스튬인 ‘봄빛바람’과 2022감사제 말풍선, 테두리를 노려볼 수 있어 이런 수집 요소를 모두 얻는 걸 목표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면 놓쳐서는 안되는 이벤트입니다. 활약도 100을 채우는 건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니 꼭 보물찾기에 열심히 도전해보도록 하자구요.

응모권 획득 방법?

감사제 응모에 참여하기 위한 응모권을 얻는 방법은 생각보다 훨씬 더 간단합니다. 기적의검을 PC로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챙길 수 있는 컨텐츠들, 예를 들어 ‘세계/구역/개인보스를 처치할 때마다’, ‘소원빌기를 1회 진행할 때마다’ 유저들은 정해진 개수만큼의 응모권을 획득해나갈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미션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고, 미션을 클리어하는 횟수의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상금 퀘스트는 420개, 보스 처치는 380개 등 워낙 널널하게 제한이 잡혀 있기에 무리 없이 많은 양의 응모권을 챙길 수 있어요. 성장을 위해서 어차피 꾸준하게 챙겨줘야 하는 것들이기도 한만큼 게임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꽤 많은 양의 응모권이 쌓인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정 이벤트

설맞이 감사제도 물론 반가운 이벤트지만 기적의검에서는 4일 단위로 계속해서 갱신되는 한정 이벤트를 꾸준히 만날 수 있어요. 하루에 한 번 접속하기만 해도 보상을 지급해주는 ‘기간한정접속’을 통해 유저들은 귀속 다이아, 한정 이벤트 전용 재화,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재화들을 얻을 수 있고 특히 이벤트 전용 재화인 ‘첫눈의 추억’을 모아 ‘코스튬스킨상자’, ‘무기스킨상자’, ‘법기스킨상자’ 같은 전투력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만들어주는 선택지도 구입할 수 있으니 한정 이벤트를 꾸준히 챙겨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혹시 모를 날개의 행운까지

한정 이벤트에서 참여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이벤트는 바로 ‘온라인 보물찾기’입니다. 접속을 유지하고 있는 시간이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보물찾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하나씩 주어지고, 이걸 통해 사마엘 날개 같은 쉽게 구할 수 없는 날개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성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성장 재화도 얻을 수 있으니 챙겨주지 않을 이유가 없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정 이벤트 재화인 첫눈의 추억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는 걸 통해, 그리고 필드 사냥에서도 획득할 수 있으니 누적 접속 시간을 쌓기 위해서라도 블루스택에서 PC로 기적의검을 실행하고 계속 사냥을 진행하는 걸 추천 드려요.

최근 지급된 쿠폰 VIP4399를 통해 현재 혜택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억다이아가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혜택 상점에서는 펫과 탈것, 날개, 그리고 성령까지 전투력 상승을 위해 챙겨줘야 하는 요소들을 모두 성장시킬 수 있는 재료를 얻을 수 있으니 꼭 챙겨주는 게 좋아요. 이런 혜택들을 빠짐없이 누리기 위해서는 블루스택에서 컴퓨터로 즐기는 게 더 유리합니다. 오프자동카드가 있다면 몰라도 없을 경우 계속 켜놓고 사냥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이죠. 다소 귀찮을 수 있는 자동 전투 작업을 PC에서 간편하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루스택에서 지금 바로 기적의검을 시작하고 설맞이 감사제와 다양한 이벤트들을 빠짐없이 챙겨 나가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