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검X외모지상주의

지난 번에 알려드린 것처럼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와의 본격적인 콜라보레이션이 기적의 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외모지상주의하면 딱 떠오르는 교복 코스튬부터 현재 박형석을 제치고 거의 주인공급 포스를 보여주고 있는 김기명이 되어볼 수 있는 패셔니스타 코스튬까지 얻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이 기적의검에 새롭게 찾아오고 있는 중인데요. 아직 콜라보레이션은 한창 진행 중입니다.

출석만 해도 프레임과 말풍선 획득 가능

외모지상주의와의 콜라보를 통해 유저들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코스튬뿐만이 아닙니다. 디테일은 물론 전투력까지 챙길 수 있는 프레임과 말풍선을 매일 기적의검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얻을 수 있는데요. ‘기적의 한방’ 프레임과 말풍선 두 개 모두 이번 콜라보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이니 기존에 프레임, 테두리를 가지고 있지 않았던 분들이나 모든 아이템을 수집하는 게 목표인 분들은 꼭 챙겨주도록 합시다.

외모지상주의 한정 이벤트 진행

‘인싸들의 접속선물’뿐만 아니라 며칠의 간격을 두고 계속 새로운 이벤트들이 등장하는 ‘한정 이벤트’ 역시 꾸준히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기간한정접속, 온라인 보물찾기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한정 이벤트에 준비되어 있고, 참여해 얻을 수 있는 ‘나비넥타이’ 같은 아이템들을 사용해 ‘코스튬 스킨 상자’, ‘무기 스킨 상자’ 같은 묵직한 보상들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여러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어요.

기적의검 5월 업데이트 적용

한 달에 한 번은 꼭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기적의검에 5월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강 100레벨을 달성한 고레벨 유저들에게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는 내용들이 담겨 있는데요. 그 중에서 눈에 띄는 건 펫과 탈것을 파견해 모험 보상을 획득하는 ‘펫, 탈것 파견’ 시스템입니다. 최강 100레벨을 달성해야 열리기는 하지만 유저가 직접 던전을 돌지 않아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기에 큰 편의성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신규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새로운 내용들을 바로 접할 수는 없지만 대신 외모지상주의와의 콜라보, 그리고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빠르게 최강 100레벨로 올라설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경험치 획득량을 늘려주는 ‘악마영역 스크롤’,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업선물’ 같은 혜택들을 통해서 말이죠.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앞서 언급했던 테두리와 프레임이 제공하는 전투력 상승치 역시 은근히 유저들의 성장을 도와주는 부분들입니다. 공격은 물론 관통과 회피, 치명저항 같은 전투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스탯들을 올려주기 때문에 클리어할 수 없었던 보스나 던전을 테두리와 프레임을 착용하는 것만으로 뚫어버릴 수도 있으니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면 꼭 챙겨주어야 해요.

확실한 보상을 챙길 수 있는 방법, 쿠폰

1주년을 넘어 2주년을 바라보고 있는 게임인 만큼 기적의검에서는 은근히 많은 수의 교환코드, 쿠폰을 유저들에게 지급했는데요. 그 중에는 만료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은 쿠폰들도 있기에 게임을 처음 시작한 유저라면 이런 쿠폰을 모두 입력하는 것만으로 달달한 보상을 챙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hodong’, ‘4399kr’, ‘ms2020’ 같은 쿠폰들이 있고 공식카페에서 더 많은 쿠폰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적의검은 모바일보다 PC에서 즐길 때 더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건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런 분들은 대부분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활용하고 있어요. 블루스택5로 한 단계 더 진화해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BlueStacks, 블택에서 기적의 검과 외모지상주의의 콜라보에 참여하고 더 빠르게 성장해 나가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