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X에서 미니어스를 PC로 즐겨보세요

3D 피규어 수집형 RPG라는 장르명 그대로 피규어를 주제로 들고 등장해 유저들에게 마치 토이스토리처럼 피규어가 살아 움직인다는 설정을 통해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게임, 빌리빌리의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당연히 블루스택 X에서도 미니어스를 찾아 바로 실행해 즐길 수 있고 덕분에 적지 않은 유저들이 쾌적하게 PC에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플레이해나가고 있어요.

미니어스 X 하츠네 미쿠

PC로 플레이 가능한 에픽세븐 같은 게임들처럼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역시 콜라보레이션의 가능성을 가득 담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제 막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 달 정도 밖에 지나지 않은 따끈한 게임이지만 게임의 컨셉을 제대로 살리고자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야심차게 시작했는데요.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콜라보 대상으로 묵직한 IP를 가져오며 해당 IP의 충성도 높은 팬들을 미니어스로 쭉쭉 불러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바로 서브컬쳐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가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에 등장했어요.

콜라보와 동시에 시작된 다양한 이벤트

2007년 8월 처음 세상에 등장한 뒤 많은 유저들을 보컬로이드의 세계로 인도했던 하츠네 미쿠는 2021년인 지금도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입니다. 그런 미쿠를 이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면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건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죠. 현재 미니어스에서는 하츠네 미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접속만 해도 보상을 챙길 수 있는 ‘일일 출석’과 무료 보상과 누적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추가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 ‘미래의 따스한 바람’ 같은 이벤트들이 말이죠.

같이 쇼핑하러 가요!

PC에서 미니어스를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는 이벤트들 중에는 ‘같이 쇼핑하러 가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같이 쇼핑하러 가요의 경우 피규어 주문을 통해 확률적으로 만날 수 있는 하츠네 미쿠를 확정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로써 많은 유저들이 모든 임무를 완료하고 보상을 수령하기 위해 열심히 미션을 수행 중에 있는데요. 피규어 주문 10회, 봄의 소리 서막 완료 같은 아주 기본적인 임무를 수행하기만 해도 하츠네 미쿠의 조각을 60개 챙길 수 있고 이걸 통해 아직 미쿠를 가지지 못한 유저들은 미쿠를 수집, 이미 갖고 있는 분들은 추가로 영입해 등급을 올려나갈 수 있습니다.

화력형 SSR 피규어 하츠네 미쿠

어떤 유형의 피규어로 등장해도 어울렸을 것 같지만 PC로 미니어스를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게 된 하츠네 미쿠는 화력형 피규어로 등장했습니다. 원거리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대미지를 뿜어내는 유형인 화력형인 만큼 헌터나 버지니아 같은 다른 화력형 피규어들과 함께 활용하면 적어도 파티의 대미지가 부족할 일은 없다고 봐도 무방해요. 물론 새로 영입한 피규어인 만큼 레벨과 디자인 노트를 통해 성장을 챙겨줘야 파티에 영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건 잘 알고 계시겠죠?

응원형 딜러

하츠네 미쿠는 컴퓨터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었던 기존의 피규어와는 살짝 다른 방식으로 전투를 진행하는 피규어입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전장을 벗어나 응원 상태에 진입해 적의 공격을 받지 않는 상태로 대미지를 비롯한 다양한 능력을 전장에 제공하는 메커니즘을 갖고 있어요. 이런 능력만 보면 왜 화력형인가 싶지만 연계 공격과 빠른 일반 공격, 그리고 댄스 상태에 진입할 시 6초마다 무작위 적 3명을 공격하는 광역형 딜러로써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피규어입니다.

세상 끝의 노래

하츠네 미쿠와 관련되어 진행되는 메인 이벤트는 바로 ‘세상 끝의 노래’입니다. 하츠네 미쿠가 미니어스의 세상에 등장하는 과정을 따라가볼 수 있는 스토리 모드 ‘봄의 소리’, 이벤트 재화인 ‘벚꽃 풍령’과 다이아, 그리고 럭키 코인을 챙길 수 있는 ‘공연 특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을 수 있는 초대장을 사용해 빙고를 완성해나가는 ‘스윗 카니발 퍼즐’, 봄의 소리를 완료하면 함께 완성할 수 있는 ‘활짝 다이어리’까지 정말 많은 내용들이 세상 끝의 노래 탭에 준비되어 있으니 콜라보에서 최대한 많은 혜택을 누리고 싶은 분들은 꼭 세상 끝의 노래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들을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빠짐없이 챙겨주도록 합시다.

블루스택 X에서 미니어스를 설치하고 실행하는 걸 통해 PC에서도 얼마든지 하츠네 미쿠를 만날 수 있어요. 피규어를 수집한 뒤 내 진열장에 전시할 수 있는 기능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콜라보 이벤트들을 블루스택 X를 통해 컴퓨터로 수행해나가고 미쿠를 다른 피규어들과 함께 진열장에 전시해놓는 걸 목표로 게임을 즐겨나가는 것도 이번 콜라보 기간 동안 재미를 챙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니어스를 PC로 만나고 싶다면 답은 블루스택 X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