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22일, ‘신기하고 졸귀하신’이라는 문구를 내세우며 룽투코리아가 야심차게 출시한 캐주얼RPG 마이티 아레나가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일단 가볍게 진입할 수 있는 방치형 게임이라는 점에 신화 속의 인물들을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마이티 아레나만의 매력이 제대로 유저들에게 먹혀 들고 있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성장을 위해 야무지게 챙겨봅시다

마이티 아레나의 메인 컨텐츠인 수련, 그 관문을 거침없이 돌파하기 위해선 내 영웅들의 꾸준한 성장이 필수적입니다. 레벨업을 통해 영웅의 레벨을 챙겨주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마이티 아레나는 파티의 전투력을 위한 여러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은 이런 부분들을 하나씩 챙겨주며 파티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어요.

가장 먼저 챙겨줘야 하는 부분은 바로 진급입니다. 레벨업에 사용되는 재화인 금화와 영웅 경험치의 경우 자동전투를 통해 계속해서 모이기 때문에 별 상관 없지만 진급에 사용하는 진급석은 생각보다 그렇게 빠르게 모을 수 없기 때문에 초반에는 주력 캐릭터들의 패시브 스킬을 해금하는데 사용하는 게 효율적입니다. 패시브가 있고없고가 은근히 중요한 게임인 만큼 꼭 진급을 통해 주력 영웅들의 빠른 전투력 상승을 노려보도록 해요.

또 하나의 영웅, 법보

마이티 아레나에 준비되어 있는 컨텐츠 중 가장 눈에 띄는 컨텐츠가 아닐까 싶은 시스템이 바로 ‘법보’입니다. 주어진 미션들을 모두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헌원검, 반고부 같은 법보들을 획득할 수 있고, 내 진영에 착용할 경우 해당 법보가 가진 스킬을 사용해 전황을 뒤집을 수 있어요. 또 하나의 영웅이라고 봐도 모자라지 않은 전투력을 보여주는 법보를 꾸준히 챙겨주는 것 또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접속 보상, 통과 보상을 통한 빠른 성장

초반에 획득할 수 있는 4성 영웅인 우사와 15관문을 돌파하면 얻을 수 있는 5성 영웅 강자아 외에도 접속 보상을 통해 4성 영웅 신공표와 여발을 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들만으로도 첫 번째 파티를 4성이상의 영웅으로 구성할 수 있고 관문 통과 보상으로 지급되는 영웅 조각을 활용하면 파티의 퀄리티를 높여나갈 수 있어요.

새롭게 마이티 아레나에 진입한 유저들을 위해 7일 동안 간단한 미션들을 클리어 하고 묵직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수련’과 접속만 해도 2일차에 손오공, 4일차에 오병, 7일차에 강림차사를 얻을 수 있는 ‘누적 7일 로그인’이 게임 내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특히 손오공의 경우 유저들에게 굉장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영웅이니 꼭 챙겨주도록 합시다.

구미호 획득, 승급임무 이벤트 진행

이런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와 함께 구미호를 얻을 수 있는 확률업 소환과 구미호를 성장시키면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구미호 승급 임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새로 시작한 유저가 바로 승급 이벤트의 마지막 보상을 획득할 수는 없지만 그 전에 준비되어 있는 보상들도 충분히 달달한 만큼 챙길 수 있는 보상은 모두 획득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보는 게 좋아요.

유저가 직접 플레이해줘야 하는 컨텐츠들도 많지만 일단 마이티 아레나는 켜놓고 다른 할 일을 하다 와도 전혀 문제없는 방치형 게임입니다. 이런 방치형 게임들은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인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에서 즐기는 걸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블루스택5 베타에서 더 강해진 에코 모드로 유저들의 방치플레이를 확실하게 보조해주는 BlueStacks, 블택에서 마이티 아레나를 플레이하고 빠르게 성장해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