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즐길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와는 또 다른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하며 은근히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새롭게 등장한 직업, 블래스터에 이어 유저들이 폭발적인 성장을 노릴 수 있는 컨텐츠이자 이벤트가 6월 4일부터 메이플스토리M에서 시작되었습니다. PC 메이플스토리에서도 유명한 그 맵, 몬스터파크가 등장했다는 소식입니다.

메이플스토리M에는 기본 중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필드 외에도 유저들이 경험치를 쌓고 재화를 모을 수 있는 다양한 던전들이 존재합니다. 요일 던전, 엘리트 던전, 스타포스 필드를 비롯해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풀리는 새로운 던전들까지 합치면 정말 많은 던전을 체험할 수 있고, 그게 메이플스토리M의 매력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번 몬스터파크는 기존의 던전을 잠시 떠나서라도 즐겨야 하는 컨텐츠입니다.

성장 특화 컨텐츠, 몬스터파크

몬스터파크, 정확히는 슈피겔만의 몬스터파크는 이전에 한 번 메이플스토리M에 등장한 적 있는 이벤트입니다. 그래서 시즌 2라는 넘버링이 붙은 이번 몬스터파크는 이벤트 탭에서 간단하게 입장할 수 있어요. 아직 시작되지 않은 사파리 익스프레스, 츄러스 가게 두 개를 제외한 나머지 이벤트들은 몽땅 몬스터파크 안에서 진행할 수 있어요.

쉬움부터 매우 어려움까지

몬스터파크가 진행되는 방식은 아주 간단합니다. 몬스터파크 내에 준비되어 있는 네 개의 사냥터 중 하나를 골라 진입하고 정해진 시간 동안 열심히 사냥을 진행해 시간 내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요. 우리가 주목할 부분은 이 대량의 경험치가 진짜로 ‘대량’이라 가파른 성장을 노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유저가 진입할 수 있는 네 개의 폭업사냥터는 6월 24일까지 하루에 한 번씩만 진입할 수 있고,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2021 몬스터파크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폭발적인 레벨업이지만 폭업사냥터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 기념 주화를 열심히 모으는 것도 레벨업 못지 않게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파크 기념 상점 오픈

2021 몬스터파크 기념 주화는 몬스터파크에서 찾을 수 있는 NPC 중 한 명인 라쿠가 운영하는 ‘몬스터파크 기념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어 젬스톤, 아케인 심볼 같은 캐릭터 육성에 많은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이 상점 내에 준비되어 있고 기념 주화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니 사냥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것 외에도 추가로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최대한 활용해 많은 주화를 모아보도록 하자구요.

슈피겔만의 특별한 14일 출석 이벤트

이런 굵직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면 당연히 출석 체크 이벤트도 빠질 수 없죠. 현재 메이플스토리M 내에선 슈피겔만이 개최한 ‘특별한 14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 접속하는걸 통해 ‘슈피겔만의 강화상자’부터 ‘하늘색 곰돌 의상 상자’ 같은 다양한 보상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인 몬스터파크 응급실까지 준비되어 있는 몬스터파크는 하루에 한 번밖에 진입할 수 없는 만큼 도중에 게임이 멈추기라도 하면 급격한 짜증을 얻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유저들의 스트레스를 훌륭하게 막아주는 에뮬레이터이자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한다면 몬스터파크를 쾌적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블루스택5로 더욱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BlueStacks, 블택에서 메이플스토리M의 몬스터파크를 진행하고 폭발적으로 성장해나가보세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