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신들을 만나봐요

2022년 4월 20일 서비스를 시작한 뒤 이제 국내 서비스 2달째를 향해가고 있는 채플린 게임의 수집형 RPG, PC로 즐길 수 있는 만신은 전세계의 신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과 그런 신들의 강력함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 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내가 게임을 진행하고 있지 않을 때에도 최대 12시간까지 오프라인 수익이 저장되기 때문에 내가 자는 동안에도 계속해서 성장을 진행할 수 있다는 쾌속 성장의 매력까지 챙겨나갈 수 있다는 것 또한 만신의 중요한 매력으로써 작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일단은 다양한 천신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시 기념 쿠폰

만신이 서비스를 시작했을 당시에 유저들에게 지급해주었던 쿠폰을 아직도 사용할 수 있는 상태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할만한 수집형 RPG를 찾아 돌아다니다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만신에 정착한 신규 유저들도 런칭 기념 쿠폰을 통해 많은 보상을 챙길 수 있습니다. 쿠폰 번호는 ‘MANSIN1’로 만신 내의 이벤트 알리미에서 혜택을 누르면 교환 코드를 입력하는 화면을 만날 수 있고 거기에 MANSIN1을 입력해 5,000개의 다이아와 20만개의 수정을 획득해 초반에 조금이라도 더 많은 소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렇게 소환을 진행하는 유저들이 만날 수 있는 만신의 천신들 중 워리어에 속하는 천신들의 등급표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조운

가장 먼저 6월 현재 PC로 만날 수 있는 만신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등급표의 꼭대기에 위치한 두 명의 천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영웅은 바로 ‘조운’인데요. 창을 사용하는 삼국지의 장수 조운은 액티브 스킬 ‘비룡재천’을 통해 방어력이 가장 높은 적 앞으로 날아가 주변의 적들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고 직업이 워리어와 탱크인 적을 넉다운 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범위 내에 다른 직업들이 존재할 경우 해당 적들에겐 넉백과 스턴을 입히기 때문에 일단 적들의 진영을 효과적으로 붕괴시키는 천신이라고 할 수 있죠. 체력이 50% 이하로 떨어지면 발동하는 ‘용감대담’ 역시 조운을 조금 더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스킬로써 전열에서 전투를 펼치는 워리어로써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킬레우스

조운과 함께 가장 뛰어난 성능을 가진 워리어로 꼽히는 또 하나의 천신은 바로 ‘아킬레우스’입니다. 그리스 로마 신화 속의 영웅 아킬레우스는 방어력이 가장 높은 대상이 아닌 현재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뛰어들어 주변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공격쪽에 치중한 천신으로써 범위 안에 있는 적들에게 쌓인 창 각인을 삭제하는 것과 함께 추가 피해를 입혀 아킬레우스가 뛰어드는 것만으로 적들의 체력을 확 줄여버릴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어요. 컴퓨터에서 만신을 플레이하고 있는 대부분의 유저들은 전투가 길어지는 것보다는 짧게 끝나는 걸 선호하고 그런 속도를 바로 아킬레우스가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소나

조운과 아킬레우스만큼은 아니지만 충분히 파티에 편성하고 활용할 수 있는 등급의 천신, ‘소나’는 빛 속성이 아닌 숲 속성의 천신으로 독특하게 원거리와 근거리 두 개의 공격 유형을 모두 갖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주변에 적이 있으면 근거리 범위 공격을 시전하며 방어력이 20% 상승, 적이 없을 경우엔 원거리 공격으로 바꿔 공격력이 10% 상승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PC로 플레이 가능한 만신에서 만나는 천신들 중에서도 특히 강한 개성을 가진 영웅이자 거리가 가장 먼 적에게 뛰어들어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과 이동 속도 버프를 받고 날뛸 수 있는 천신이기에 컨셉에 따라 충분히 기용을 고려해 볼만한 영웅입니다.

가이로눌

빛 속성에 속해있는 또 하나의 워리어, ‘가이로눌’도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천신이에요. 아킬레우스처럼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돌격해 돌격하는 과정에서 부딪힌 모든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최대 체력을 크게 끌어올리는 동시에 초당 체력 회복 버프를 부여할 수 있어 적진을 헤집는 역할에 딱 어울리는 천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가 아니라 일정 시간마다 발동하는 패시브기 때문에 다른 워리어들보다 훨씬 저돌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이런 컨셉에 반한 유저들은 만신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며 가이로눌을 중심으로 둔 빛 조합을 구성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어요.

관우

조운과 함께 삼국지 속의 인물로써 만신의 세계에서도 만날 수 있는 ‘관우’는 불 속성을 가진 워리어입니다. 치명타율이 가장 높은 적에게 달려가 방어 무시 피해를 입히는 ‘청룡출해’를 스킬로 갖고 있어 적의 핵심 딜러를 끊을 수 있는 워리어로써 활용할 수 있고 관우의 체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지면 최초 1회에 한해 즉시 300의 분노를 얻고 생존력이 크게 강화되는 버프를 누릴 수 있어요. 이런 부분들을 통해 조금 더 오래 살아남아 적을 끊어버릴 수 있다는 점이 관우의 특징으로 PC에서 그랑삼국을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만날 수 있는 관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손오공, 나타, 미나모토노 요시쓰네 같은 워리어들 역시 준수하게 활용할 수 있는 천신들로 탱커와 워리어가 특히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만신에서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고 있어요. 컴퓨터로 만나는 퍼펙트 아레나도 어떤 영웅들로 파티를 구성하느냐가 중요한 게임이지만 만신 역시 조합의 구성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런 만신에서 더욱 더 많은 천신들을 만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에서 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는 건 물론 계속해서 지급되는 압도적 혜택들을 누구보다 먼저 챙겨나갈 수 있으니까 말이죠. PC에서 만신을 만나고 싶다면 정답은 블루스택이라는 것, 꼭 잊지말도록합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