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아레나로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게임 제작사, 릴리스 게임즈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자 역사 속의 인물들을 사령관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문명스러운 게임이라는 점을 바탕으로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관리해줘야 하는 부분들이 은근히 많아 PC에서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즐기는 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가지고 있는 말랑말랑한 그래픽과 스타팅으로 한국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통해 지금도 적지 않은 유저들이 새롭게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군주가 되고 있어요. 내 도시의 규모를 조금씩 키워나가는 동시에 연맹원들과 함께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기에 가볍게 즐겨볼까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지만 어느새 고인물이 되어버린 분들이 많습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시작하고 싶다면? 지금이 바로 타이밍

기존 서버들의 경우 꾸준히 해당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을 신규 유저들이 따라잡기가 결코 쉽지 않은 만큼 지인이 즐기고 있는 게 아니라면 빠르게 흥미를 잃고 게임을 떠나버릴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라이즈 오브 킹덤즈라는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에게는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라는 게 가장 기본적인 공략으로 여겨지고 있고, 실제로 신규 서버에선 꽤 많은 혜택을 누리며 빠르게 도시를 성장시켜나갈 수 있습니다.

전설 사령관 애설플레드 즉시 획득 가능

초반에 얻을 수 있는 열쇠들을 통해 황금 보물상자를 계속 열어볼 수 있지만 사령관이 등장하는 건 말 그대로 확률에 달려있는 만큼 처음에 얻게 되는 스타팅 사령관과 곧바로 합류하는 명사수를 제외하면 신규 유저들은 추가로 사령관을 얻기가 생각보다 힘든 게임이기도 해요. 하지만 지금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시작하는 유저들은 전설 사령관 애설플레드를 획득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설 등급의 사령관이라는 점만으로 초반부 진행을 수월하게 만들어주는 사령관, 애설플레드는 최대 5개의 부대까지 동시에 타격하는 철화살과 야만인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영웅집결, 감속 효과가 적용중인 대상에게 가하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패시브인 전쟁의 여왕까지, 전투에서 꽤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는 스킬셋을 가지고 있는 영웅입니다. 애설플레드를 얻었다면 하위호환인 명사수는 저 아래로 빼놓아도 좋아요.

신규 서버 유저들만을 위한 이벤트

신규 서버에서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시작하는 유저들에겐 다양한 이벤트들이 제공됩니다. 가장 먼저 충성의 휘장을 총 50개 모으면 전설 사령관인 클레오파트라 7세를 얻을 수 있는 ‘영웅의 귀환’이 신규 서버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일정 전투력을 달성할 때마다 보물상자 열쇠를 얻을 수 있는 ‘누가 지배자인가’를 통해서도 은근히 달달한 보상을 챙길 수 있구요.

클레오파트라 7세를 얻을 수 있는 재화인 충성의 휘장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중 하나인 ‘왕국 각성’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적 로그인, 건물 레벨 달성, 연맹 센터 레벨 달성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걸 통해 진도를 채워나갈 수 있고 마지막 5일차에 활성화되는 보물상자에서 충성의 휘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왕국 각성 이벤트를 빠르게 따라가기 위해서는 건물의 레벨을 올릴 수 있을 때 바로 올려주는 게 중요합니다. 그런 환경은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5 베타가 제공해주고 있으니 신규 서버에서 이제 막 시작한 분들이라면 PC에서 블루스택으로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하는걸 통해 더 효율적으로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즐겨보는걸 추천드려요!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