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인디 MMOSLG 기적의 펜디온

국내 인디 게임사 엔젤 게임즈가 제작과 배급을 맡고 있는 MMOSLG이자 지난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간 진행되었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긴바 있는 기적의 펜디온이 드디어 사전등록에 돌입했습니다. 8월 4일부터 정식 런칭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이지만 빠르게 참여하면 혹시 까먹고 보상을 놓칠 수 있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으니 PC에서 기적의 펜디온을 플레이할 예정이라면 빠르게 사전등록에 참여해놓는 게 좋습니다. 사전등록과 함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산부인과 조교수로 열연 중인 김대명을 광고모델로 발탁하며 공격적인 홍보도 시작되었어요.

아는 맛이 가장 무섭다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기적의 펜디온은 MMOSLG라는 장르명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다수의 유저들이 한데 모여 즐기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미 많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들이 국내 시장에 등장해있는 만큼 기적의 펜디온은 굳이 플레이해보지 않아도 어떤 게임성을 갖추고 있을지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능한 게임이기는 하지만 아는 맛이 가장 무섭다는 말처럼 유저들에게 익숙하지만 또 한 번 빠져드는 맛을 제대로 선사할 예정입니다. 전략 시뮬레이션으로써 유저들에게 보여줘야 하는 경쟁의 재미는 물론 해외 게임사가 아닌 국내 게임사가 제작한 게임다운 섬세한 퀄리티도 함께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요.

헬룬, 베르가몬, 그리고 브린힐드까지

컴퓨터로 만나는 기적의 펜디온에서는 빛 속성 지휘관 헬룬, 어둠 속성 지휘관 베르가몬, 그리고 불 속성 지휘관 브린힐드를 포함해 꽤 많은 수의 지휘관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일단은 총 26명의 지휘관과 68종의 유닛을 만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는 상태지만 당연히 이 수는 게임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해나감에 따라 점점 더 늘어날 수 밖에 없으니 유저들은 생각보다 많은 지휘관들과 유닛들을 조합해 다양한 전략을 활용하며 다른 유저들과 전투를 치를 수 있어요. 대세가 되는 조합은 무조건 나올 수 밖에 없지만 그런 조합에 연연하지 않고 내가 좋다고 생각되는 조합을 통해 전투에서 승리했을 때의 짜릿함 같은 쏠쏠한 재미도 함께 챙길 수 있을 예정이고 말이죠.

편의성을 최대한 끌어올린 게임

컴퓨터로 기적의 펜디온을 플레이할 예정인 분들은 물론 모바일에서 즐길 유저들 모두에게 적용되는 기적의 펜디온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압도적인 편의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성장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챙겨줘야 하지만 귀찮은 과정임은 분명했던 자원 채집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아 유저들은 그저 지휘관을 수집하고 전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고, 이걸 통해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전투와 대규모 PvP 같은 여러 콘텐츠들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게임이 바로 기적의 펜디온입니다. 소속된 길드의 길드원들과 함께 길드 거점을 점령하는 점령전의 재미도 빠짐없이 누릴 수 있다고 하니 난 전투에만 관심 있다는 분들은 기적의 펜디온이 딱 맞는 게임이 되어줄 듯 싶습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영웅급 지휘관을 획득해봐요

8월 4일부터 별도 공지시라고는 적혀있지만 아마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할 듯한 기적의 펜디온의 사전등록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재화들인 ‘5분 가속 10개’, ‘마나석 1만’, ‘금화 1만’, ‘석재 1만’, ‘목재 1만’이 모두에게 지급됩니다. 여기에 더해 스토어 사전등록을 추가로 진행하면 영웅급 지휘관 ‘타니아’까지 얻을 수 있는데요.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로 PC에서 기적의 펜디온을 플레이할 예정이라면 세 개의 스토어 중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원스토어를 선택해야 정상적으로 보상을 획득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꼭 염두에 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할 때 스토어를 잘못 선택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파이널 CBT 참여? 블루스택에서도 가능!

사전등록에 참여한 분들은 모두 자동으로 8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기적의 펜디온의 파이널 클로즈베타 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신청이 완료됩니다. 2차 클로즈베타이자 파이널 클로즈베타인 만큼 이번 파이널 CBT에서 맛볼 수 있는 게임성이 그대로 정식 서비스로 이어진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파이널 클로즈베타에 참여하고 설문조사까지 진행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0,000원을 보상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PC에서 기적의 펜디온을 플레이하기 전 어떤 게임인지 궁금한 분들은 꼭 파이널 CBT에 참여하고 혹시 모를 뜻밖의 경품도 한 번 노려보도록 합시다.

사전등록은 iOS와 안드로이드 두 플랫폼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이번 기적의 펜디온의 파이널 클로즈베타의 경우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8 이상의 기기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유저여야 한다는 조건은 대부분 맞출 수 있겠지만 혹시 그렇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또 클로즈베타를 PC에서 진행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 5를 설치하고 사전등록에 참여해놓는 걸 통해 깔끔하게 PC에서 참여를 완료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에뮬레이터이자 기기의 모델 정보를 얼마든지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준비되어 있어 미리 PC에서 기적의 펜디온을 플레이하는 경험 역시 챙겨볼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전략 EASY’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전략 시뮬레이션이라는 장르에 대한 자신감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기적의 펜디온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답은 BlueStacks입니다. 앞서 등장했던 많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들의 유저들이 입을 모아 PC에서 블루스택으로 즐길 때 훨씬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데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SLG 장르를 즐길 때 큰 강점을 가지고 있는 블루스택으로 기적의 펜디온을 즐길 준비를 서둘러보세요. 다른 유저들보다 깔끔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건 곧 전략과 타이밍을 더욱 잘 잡을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니까 말이죠!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