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서비스를 시작한 뒤 유저들에게 바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출시 후 약 6주 정도가 지나고 있는 지금도 매출 순위 상위권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고 있는 37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 테일즈는 이 정도면 성공적으로 국내 시장에 자리잡았다고 봐도 좋은 게임입니다. 유저들은 지금도 조금이라도 더 많은 전투력을 챙기기 위해 꾸준히 히어로즈 테일즈를 PC에서 플레이하며 많은 콘텐츠들을 즐겨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초반부터 챙길 수 있는 기본적인 콘텐츠들을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초반 콘텐츠이지만 후반까지 계속 챙겨줘야 하기 때문에 히어로즈 테일즈를 즐기는 이상은 계속 만날 수밖에 없는 요소들이에요.

꼬박꼬박 챙겨줘야 하는 부분, 장비 강화

다른 게임들처럼 메인 퀘스트는 어느 정도 시원하게 진행하는 느낌을 주는 게임이 바로 PC에서 만날 수 있는 히어로즈 테일즈이지만 전투력을 올리지 않고 소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었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 진행이 막히는 걸 경험할 수 있어요. 그만큼 히어로즈 테일즈는 다양한 방법으로 강화석을 획득한 뒤 장비를 업그레이드해주는 과정을 통해 성실하게 전투력을 올려주는 게 은근히 중요한 게임입니다. 그런 관계로 유저들은 자연스럽게 조금이라도 더 많은 강화석을 얻기 위해 여러 콘텐츠들을 살펴보게 되는데요. 다행히 강화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점 의뢰

히어로즈 테일즈에서 가장 먼저 개방되는 콘텐츠이자 유저들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펫을 얻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한 콘텐츠, 바로 ‘주점 의뢰’입니다. 주점에서 진행되는 주점 의뢰는 다양한 의뢰들에 내가 가진 펫들을 파견해 의뢰를 수행하고, 완료하면 소정의 아이템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인데요. 초희귀부터 일반까지 다양한 등급의 의뢰들이 준비되어 있고 의뢰 보상 중에는 강화를 진행할 수 있는 강화석이 포함되어 있어 주점 의뢰만 성실하게 진행해도 어느 정도는 꾸준하게 강화석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물론 펫의 수가 적은 초반에는 모든 의뢰들을 수행할 수 없기에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해요.

보물찾기

주점 의뢰를 진행하는 데에는 의뢰의 등급마다 서로 다른 양을 요구하는 버섯이 필요합니다. 이 버섯들은 히어로즈 테일즈의 콘텐츠 중 하나인 보물찾기에 진입해 모을 수 있어요. 열심히 동굴을 진행하다 보면 조금 더 많은 보상을 수령할 수 있게 되고 그 보상엔 버섯뿐만 아니라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재화들이 들어있어 내가 갈 수 있는 만큼의 스테이지까지는 무조건 진행해 놓는 게 좋습니다. 각 스테이지들의 최초 클리어 보상으로 또 한 번 두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재화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초반에 재화들을 수급할 수 있는 중요한 수급처이기도 하니 컴퓨터로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꼭 빼놓지 않고 챙겨주도록 하자구요.

장비 비경

강화도 중요하지만 PC에서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하며 전투력을 더 높이 쌓기 위해서는 일단 더 좋은 등급의 장비를 착용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런 장비들을 얻을 수 있는 장소가 바로 ‘장비 비경’이죠. 파티를 매칭해 다른 동료들과 함께 도전하거나 혼자서 진입할 수 있는 장비 비경에서는 다양한 등급의 장비들을 얻을 수 있어요. 물론 내가 플레이하고 있는 직업의 장비를 무조건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다른 직업의 장비는 상점을 통해 팔아버릴 수 있으니 하루에 세 번 진입할 수 있는 장비 비경을 꼭꼭 성실하게 챙겨주고 장비 자체의 등급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합시다.

아레나

 PvP 콘텐츠이기는 하지만 아레나에서도 의외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꽤 많은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어요.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펼치고 나면 아레나 화면에서 상대방이 서있던 자리에 보상 상자가 생겨난 걸 확인할 수 있고, 일단 상자를 통해서 소정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아레나를 성실하게 플레이하며 차곡차곡 쌓아놓은 포인트를 가지고 상점에 들어가 아레나 포인트 상점에서 추가로 내가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어요. 그 중에는 ‘천사의 깃털’이나 ‘신성한 풍경’ 같은 고급 재료 아이템도 존재하지만 단 12포인트로 8개의 ‘푸른 강화석’을 구입할 수 있어 초반에 아레나를 성실하게 플레이한다면 장비의 강화 수치를 꽤 많이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일단 로그인 선물부터 챙겨봅시다

이런 콘텐츠들을 성실하게 진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높은 단계, 더 많은 의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히어로즈 테일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빠짐없이 챙겨주는 것도 은근히 중요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혜택은 바로 7일 로그인 선물 이벤트를 통한 보상들이라고 할 수 있어요. 2일차에 5성 대지 펫 ‘폭설 토끼’를, 마지막 7일차에는 6성 화염 펫 ‘화염의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어 주점 의뢰와 보물찾기에서 더 많은 재화들을 챙길 수 있게 되는 건 물론 신화 장비 선택, 선조의 수정 등 내 캐릭터의 전투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혜택들이 히어로즈 테일즈를 PC에서 플레이하며 접속하는 것만으로 제공되는 만큼 꼭꼭 챙겨주도록 합시다.

전투력을 쌓아나가는 재미를 쏠쏠하게 챙길 수 있는 히어로즈 테일즈를 이미 PC에서 즐기고 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블루스택 앱플레이어와 함께라면 히어로즈 테일즈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PC에서도 쉽게 소화할 수 있고 주점 의뢰 역시 완료와 동시에 바로 새로운 의뢰를 받아 진행할 수 있는 만큼 BlueStacks에서 즐긴다면 다른 작업을 진행하는 동시에 히어로즈 테일즈의 전투력을 끌어올려나갈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를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블루스택 5가 정답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해놓았다 조금이라도 더 효율적으로 인기 MMORPG를 PC로 즐겨보자구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