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모험 ARPG라는 장르명으로 등장해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자 블루스택으로 PC에서 플레이 중인 유저들도 굉장히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게임,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히어로즈 테일즈가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어떤 게임이던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는 묵직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고 히어로즈 테일즈 역시 유저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내놓았어요.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바로 신규 직업의 등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레인저와 비슷하지만 총을 다루기에 또 다른 맛을 보여주는 ‘사격수’가 히어로즈 테일즈에 새롭게 합류했어요.

사격수

사격수는 총을 무기로 사용하는 직업으로 마법을 통해 적을 제압하는 마법사, 원거리에서 활로 공격하는 재미를 챙길 수 있는 레인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직업입니다. PC에서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이전에는 만날 수 없었던 신규 직업인만큼 출시와 동시에 많은 유저들이 사격수를 선택하고 다시 한 번 히어로즈 테일즈가 보여주는 성장의 재미를 챙겨나가고 있는데요. 공격과 생존 두 부분에서 평균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MMORPG를 히어로즈 테일즈로 처음 맛보기 시작한 유저들은 사격수를 선택하는 걸 통해 쉽게 게임 시스템에 적응해나갈 수 있습니다.

간편한 수동 전투

이전에 만날 수 있었던 직업들도 물론 그렇지만 사격수 역시 블루스택을 통해 즐겨나갈 때 더욱 찰진 손맛을 챙길 수 있는 직업이에요. 컴퓨터로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하는 분들에게 제공되는 기본 키세팅을 통해 유저들은 4개의 스킬과 기본 공격, 그리고 회피 기동으로 이루어진 일련의 과정을 전투에서 밟아나갈 수 있고 왜 히어로즈 테일즈가 ARPG라는 장르명을 사용하고 있는지를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전투로 풀어나가는 것도 가능하지만 수동 전투가 더 유리한 콘텐츠가 분명히 존재하는 만큼 간편하게 수동 전투를 풀어나갈 수 있는 블루스택의 도움이 있다면 더욱 수월한 레벨업을 밟아나갈 수 있어요.

스킬과 스킬로 이어지는 연계

사격수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패시브 ‘합금 탄두’로 강화된 공격을 넣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일촉즉발’, ‘관통 사격’ 같은 공격 스킬들을 사용하는 건 물론 이동기인 ‘전술 우회’를 통해서도 합금 탄두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으니 수동으로 전투를 풀어나가는 분들은 스킬과 스킬 사이에 기본 공격을 계속 섞어주는 컨트롤로 더 높은 피해량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DPS를 조금이라도 높일 수 있다면 어떤 방법이든 동원하고 보는 게 MMORPG 유저의 기본적인 자세인 만큼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히어로즈 테일즈에서 사격수의 패시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보도록 하자구요.

1주년 쿠폰 지급

신규 직업 사격수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최대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1주년 쿠폰이 지급되었습니다. ‘1stcoupon’이라는 이름도 간단한 쿠폰을 혜택에서 사용해주면 보상으로 ‘복숭아 채팅창’, ‘장미 한 다발 5개’, ‘별빛 보물찾기 코인 3개’, 그리고 ‘은잎사귀 30만개’를 바로 챙길 수 있어요. 복숭아 채팅창의 경우 30일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기간제 아이템이지만 사용하는 동안에는 추가 능력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신규 유저들이 더욱 안정적으로 레벨업을 이어나갈 수 있는 훌륭한 장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일단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인 25레벨에 도달, 도착하자마자 바로 쿠폰을 사용해 혜택을 최대한 빠르게 챙겨봅시다.

복숭아 소녀

이번 1주년 이벤트에서 무시할 수 없는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복숭아 소녀’인데요. 1주년 기념 쿠폰에 담겨있는 복숭아 채팅창에서 이어지는 이벤트인 복숭아 소녀는 원기 음료, 기쁨 답례, 그리고 공유 선물 지급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중 원기 음료의 경우 활성화하면 꾸준히 보상을 쌓아나가 최종 보상으로 코스튬 ‘빨간 모자’를 얻을 수 있고 그렇지 않았더라도 꾸준히 활력 복숭아를 얻어 기쁨 답례에서 뽑기를 진행할 수 있어요. 뽑기 보상으로 정말 다양한 내용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꼭 복숭아 소녀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최대한 많은 보상을 얻는 걸 추천 드립니다. 성장을 위한 보상은 물론 머리장식과 등장식 같은 희귀 보상들을 얻을 수도 있으니까 말이죠.

꾸준한 성장

히어로즈 테일즈는 처음부터 유저들이 모든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형태가 아닌, 성장을 어느 정도 진행한 뒤에야 모든 이벤트를 챙길 수 있는 구성을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컴퓨터로 만날 수 있는 기적의검 같은 게임들처럼 많은 이벤트를 만날 수 있지만 모든 혜택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꾸준한 성장이 필요하다는 얘기죠. 다행히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콘텐츠들은 꽤나 직관적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신규 유저들도 어렵지 않게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고 그걸 통해 52레벨을 돌파하면 1차적으로 모든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종 목표는 당연히 만렙이겠지만 일단 처음 시작했다면 52레벨을 목표로 두고 진행해보도록 합시다.

1주년이라는 기념일을 맞아 유저들에게 사격수를 포함, 정말 많은 내용들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히어로즈 테일즈의 액션성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블루스택과 함께하는 게 좋습니다. 즐겨줘야 하는 수많은 이벤트들은 물론 레벨업을 위해 챙겨야 하는 콘텐츠들 역시 블루스택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환경과 함께라면 훨씬 수월하게 진행하는 게 가능하거든요. 출시와 동시에 계속해서 블루스택으로 즐기고 있는 분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게임인 만큼 사격수의 재미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지금 바로 PC에서 블루스택으로 이세계 모험 생활을 시작해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