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만날 수 있는 월드 오브 워 머신과 함께 다양한 전투기와 기갑전차, 거기에 항공모함까지 전투에 관련된 기체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 바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입니다. 유저들과 경쟁을 펼치는 데에서도 재미를 찾을 수 있지만 다양한 기체를 수집하는 수집형 게임으로써의 재미도 든든하게 보여주고 있기에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출시와 동시에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그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가 최근 출시 4주년을 맞이해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큼직한 내용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빼먹으면 너무 가슴이 아플 것 같아 블루스택으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즐겨나가고 있는 분들을 위해 허겁지겁 소식을 갖고 왔어요.

4주년 출석체크 이벤트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이벤트는 바로 ‘4주년 출석체크’입니다. 12월 7일부터 14일까지 딱 7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4주년 출석체크를 통해 유저들은 하루에 한 번 4주년 출석체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각각의 상자에는 소정의 보상과 함께 4주년 이벤트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4, Y, E, A, R, S, ★가 담겨있습니다. 유저들은 모든 상자를 열어 ‘4YEARS★’라는 단어를 완성하면 보상으로 4주년 기념 특별 보급을 진행, PF-57 전투기 설계도를 포함하는 다양한 보상을 챙길 수 있어요. 컴퓨터로 만나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이런 고성능 전투기 설계도를 출석만 해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는 절대 놓칠 수 없죠.

4주년 기념 패스

PC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스톤테일M에서 100일 기념 특별 패스가 진행 중에 있는 것처럼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도 4주년 기념 패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유저들은 무료 보상과 프리미엄 보상으로 나뉘어진 2개의 보상을 마주할 수 있고 패스를 구입하면 프리미엄 보상까지 모두 챙길 수 있어요. 4주년 기념 패스의 레벨을 높이는 방법은 크게 주간미션과 도전미션 2가지로 각각의 미션을 수행하고 완료할 때마다 포인트를 획득해 새로운 보상을 해금할 수 있으니 4주년 기념 패스를 구입했다면 조금 더 성실하게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컨텐츠들을 즐겨 나가주도록 합시다.

4주년 주사위 이벤트

주사위 조각을 획득해 주사위를 굴려 정해진 눈금만큼 이동, 해당 칸에 존재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도 PC에서 플레이 가능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단순히 유저들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전력을 생산하는 데에 필요한 재화부터 시작해 쉽게 구할 수 없는 희귀 재화들까지 다양한 보상들이 게임 판 위에 올라있으니 열심히 달려 완주 횟수를 쌓아나가도록 합시다. 완주할 때마다 보상으로 골드를 비롯한 묵직한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150회를 달성하면 ‘개발자 제독 초상화’를 챙길 수 있거든요. 물론 멋짐과는 거리가 멀지만 특별한 초상화가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일단은 얻어야 하지 않겠어요?

연말 출석체크

4주년 기념 출석체크와 함께 연말을 기념하는 출석체크도 동시에 진행 중에 있습니다. 역시 7일차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벤트 기간은 7일부터 28일까지로 조금 더 넉넉하게 잡혀있어 모든 보상을 무리 없이 획득할 수 있는 연말 출석체크를 통해 유저들은 ‘전투기 보급 지령서’를 계속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보급 지령서와 고급 보급 지령서, 그리고 럭셔리 보급 지령서까지 다양한 단계의 전투기 보급 지령서가 준비되어 있으니 열심히 챙겨 더 많은 전투기 설계도를 획득, 남부럽지 않은 전투기 라인업을 빠르게 구축해보도록 하자구요. PC에서 만날 수 있는 인피니트 라그랑주 같은 게임들에서 전함을 확보해나가는 것처럼 말이죠.

더 많은 내용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단순히 이벤트로만 보상을 챙겨주는 게 아니라 아르마다 함대 4회 소탕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해주는 걸 포함, 4에 관련된 다양한 내용들을 수행하는 다양한 미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군함 경험치를 3배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관련된 퀴즈를 풀어내는 4주년 OX 퀴즈 등 유저들이 다양한 컨텐츠들에서 4주년 기념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어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꾸준히 즐겨왔던 분들이라면 이번 4주년 이벤트를 통해 정말 많은 내용들을 마주할 수 있으니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조금 더 성실하게 게임을 즐겨 나가는 걸 추천 드립니다.

신규 유저도 참여 가능

기존 유저라면 모든 내용들을 무리 없이 챙길 수 있겠지만 그렇다고 신규 유저들이 4주년 기념 이벤트의 내용들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건 아닙니다. 신규 유저들도 얼마든지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진입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낮은 난이도의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할만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찾고 있던 중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선택해보도록 하자구요. 4주년을 맞이한 SLG라는 건 충성도 높은 유저들이 계속해서 게임을 지켜나가고 있다는 뜻으로, 연맹만 잘 들어간다면 그들의 도움을 받아 빠르게 전투의 재미를 챙길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3주년을 넘어 4주년을 맞이, 이제 5주년을 향해 가고 있다는 점에서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리니지M과 비슷한 행보를 걷고 있는 게임이 바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입니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특성상 새로운 게임들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그쪽으로 갈아타는 분들이 적지 않아 오래 살아남기 힘들지만 그런 어려움을 딛고 4주년이라는 기록을 달성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루스택을 실행해보세요. 4주년이라는 기간 동안 계속해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있던 에뮬레이터가 바로 블루스택인 만큼 안정적인 환경을 통해 이번 4주년 이벤트 역시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사용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