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14 사전예약 진행

새로운 월드가 나올 때마다 새로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는 걸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조작의 재미뿐만 아니라 이야기의 재미까지 빠짐없이 제공해주고 있는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RPG, PC로 만날 수 있는 가디언 테일즈가 신규 월드, 월드14의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월드14 ‘데몬 샤이어’ 굴레의 저편은 크게 4개의 메인 스테이지 그룹으로 이루어져 있고, 거기에 별도의 개별 스테이지가 포함되어 있는 형태를 갖고 있어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재미를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에요. 일단 업데이트 직후에는 메인 스테이지 그룹 2개 분량, 총 8개의 스테이지를 먼저 만날 수 있고 이후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나머지 스테이지가 추가되는 형태로 새로운 월드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

가디언 테일즈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이번 월드14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보상으로 ‘5,000젬’을 획득할 수 있어요. 5,000젬은 가디언 테일즈의 핵심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소환을 약 20회 진행할 수 있는 분량인 만큼 챙겨주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친구 초대를 통해 다른 유저들이 내가 발송한 링크를 타고 사전예약을 완료할 경우 최대 500젬과 200개의 커피를 추가로 얻을 수 있어 모든 보상을 얻었을 경우를 기준으로 20회의 뽑기와 더 많은 컨텐츠들을 돌파해 나갈 수 있어요. 사전예약은 굉장히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니 꼭 참여해 최소한의 보상인 5,000젬은 기본으로 확보해놓고 혹시 모를 친구 초대 보상까지 노려보도록 하자구요.

재화 던전 레벨 확장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가디언 테일즈에 월드14 데몬 샤이어가 업데이트되고 난 뒤 유저들이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내용들도 많아요. 그 중 하나가 바로 경험치, 골드, 그리고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재화 던전의 최고 레벨이 확장된다는 점입니다. 최대 레벨이 85이었던 현재에서 업데이트 후에는 87레벨로 변경되어 더욱 많은 양의 재화들을 노려볼 수 있게 되었고 같은 커피를 투입하더라도 더 높은 효율을 챙길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물론 재화 던전은 진화석 던전에 비해 우선 순위가 높은 던전은 아니지만 내가 꼭 필요한 재화가 있을 때 조금이라도 더 효율적으로 스태미나를 태울 수 있다는 건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영웅 최대 레벨 확장

재화 던전뿐만 아니라 가디언 테일즈를 PC에서 플레이하며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영웅들의 최고 레벨 역시 확장될 예정입니다. 월드13 ‘리리스 타워’ 클리어 시 영웅과 장비의 최고 레벨이 81로 확장되어 조금이라도 더 높은 스탯을 챙길 수 있고 월드14를 돌파하기 위한 준비 작업을 조금이라도 더 섬세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가디언 테일즈의 성장 요소 중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레벨이고 그런 레벨의 최댓값이 상승한다는 건 계속해서 게임을 즐겨나가고 있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라고 할 수 있죠. 일정 이상 진행하고 나서 부터는 경험치가 남아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가디언 테일즈이기도 하니까 말이에요.

부유성 미궁 층수 확장

단순히 SP 포인트를 가지고 꾸미거나 상점을 이용하는 것 외에도 부유성에서는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생각보다 많아요. 나름대로 꾸준히 추가해주는 부유성 만화를 감상하는 걸 비롯, 특정 영웅과 장비를 즉시 전력으로 투입할 수 있게 해주는 ‘수련의 방’, 거울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거울 균열’ 같은 컨텐츠들 말이죠. 여기에 더해 유저들은 모험에서 진행할 수 있는 미궁 외에도 부유성의 미궁, ‘부유성 미궁’을 통해 재화를 꾸준히 수급해나갈 수 있었고 그런 부유성 미궁의 층수가 월드14 업데이트와 함께 ‘88층’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PC에서 가디언 테일즈를 즐기고 있는 분들은 거의 모든 컨텐츠들을 빠짐없이 챙기는 걸 선호하는 만큼 이런 서브 컨텐츠의 볼륨이 확장된다는 건 언제나 즐거운 일일 수밖에 없어요.

퀸 오브 하트

신규 영웅이 합류한 건 아니지만 월드14 업데이트에 앞서 월드13 리리스 타워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리리스’의 확률업 소환이 현재 상점 내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신규 로드맵 이벤트인 ‘퀸 오브 하트’가 시작되어 유저들은 3월 10일부터 24일까지 로드맵 포인트를 열심히 쌓아 리리스의 슈퍼 코스튬 ‘하트 퀸 리리스’를 얻을 수 있게 되었어요. 로드맵의 끝에 도달해야 얻을 수 있기에 꾸준히 즐겨주지 않았다면 얻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그냥 코스튬도 아니고 ‘슈퍼 코스튬’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성실하게 가디언 테일즈를 컴퓨터로 플레이했다면 하트 퀸 리리스를 획득할 수 있을 거예요. 그렇지 못했다면 젬을 소모해 커피를 구입, 모자란 로드맵 포인트를 전략적으로 채워 나가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봄맞이 스페셜 로그인

퀸 오브 하트와 함께 3월 10일부터 4월 7일까지, 봄을 맞이해 스페셜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유저들은 총 14일차로 구성되어 있는 스페셜 로그인을 통해 하루에 한번 가디언 테일즈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하나씩 보상을 획득해 나갈 수 있고 마지막 보상으로 가디언 테일즈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얻어야 할 첫 번째 캐릭터, 미래 공주의 코스튬 ‘스노우보드 미래 공주’를 얻을 수 있어요. 코스튬을 향한 과정에서 ‘전설의 각성석’, ‘히어로 크리스탈’ 같은 귀중한 재화들 역시 빠짐없이 챙겨 나갈 수 있으니 봄맞이 스페셜 로그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주도록 합시다.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20일간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기간 역시 넉넉하니 꼭 마지막 보상까지 얻어주도록 하자구요.

비슷한 시기에 쇼케이스를 진행한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바람의나라 연처럼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의 민심을 어느 정도 돌리는 데에 성공한 가디언 테일즈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다면 블루스택으로 직접 플레이하며 기대해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게임성 하나는 다른 모바일 게임들과 비교했을 때 절대 뒤지지 않는다는 평가가 가디언 테일즈를 즐기고 있는 대부분의 유저들의 평가고, 그런 게임성을 PC에서 블루스택으로 즐겨 나간다면 더욱 진하게 느껴볼 수 있거든요. 마치 처음부터 PC RPG였던 것 같은 느낌을 챙길 수 있게 해주는 블루스택의 도움을 받아 가디언 테일즈가 앞으로 보여줄 매력을 제대로 만나봅시다!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