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테에도 찾아온 크리스마스

스토리와 함께 단순히 무력으로만 스테이지를 뚫어나갈 수 없다는 점을 통해 퍼즐 게임으로써의 재미도 유저들에게 꾸준히 챙겨주고 있는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RPG, PC에서 만나는 가디언 테일즈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습니다. 12월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가장 먼저 부유성의 테마가 크리스마스로 바뀐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우뚝 솟아오른 트리부터 내가 보유하고 있는 영웅들이 유저들에게 가져다주는 SP의 디자인이 선물 상자로 바뀌었다는 점, 눈도 펑펑 온다는 점을 통해 겨울,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테마만 바뀐 게 아니라 유저들이 업데이트에 기대하는 내용들도 함께 등장했어요.

크리스마스의 정령 캐럴

공주와 에바가 만들다 만 눈사람에 여러 영웅들의 디테일이 더해져 지휘관치고는 굉장히 귀여운 비주얼을 갖게 된 ‘크리스마스의 정령 캐럴’이 신규 영웅으로 가디언 테일즈를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의 앞에 등장했습니다. 현재 가디언 테일즈 내에서 무료 소환이 진행되고 있어 크리스마스의 정령 캐럴을 노리고 있다면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는 상태인데요. 캐럴은 유진처럼 광속성, 그리고 전사 타입의 영웅으로 라피스, 유진 같은 동일 속성의 영웅들과 함께 사용할 때 쏠쏠한 성능을 챙길 수 있는 능력을 유저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광속성 저항 감소 능력

캐럴은 일반 공격으로 반짝 찌르기와 섬광 찌르기로 이루어진 ‘빛의 정령 검술’을 사용합니다. 반짝 찌르기는 말 그대로 찌르는 공격이지만 섬광 찌르기에 적중 당한 적은 광속성 저항이 10% 감소, 최대 20%까지 감소하는 능력을 갖고 있어 광속성덱에서 전체적인 피해량을 증가시켜줄 수 있는 영웅이자 공격 중에는 받는 피해량이 30% 감소하는 튕겨내기를 통해 의외의 생존력까지 갖추고 있다는 점, 파티 시너지로 치명타 확률을 제공하기 때문에 파티의 대미지를 수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는 점을 통해 광속성 전사덱의 새로운 선택지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어요.

리틀 스타

그런 캐럴의 전용 장비는 바로 ‘리틀 스타’입니다. 빠른 속도를 보여줄 수 있는 레이피어 형태의 에픽 한손검 리틀스타는 당연히 광속성 대미지를 가지고 있는 무기인데요. PC로 플레이 가능한 가디언 테일즈에서 무료 소환이 진행될 때는 영웅뿐만 아니라 장비 소환에서도 해당 무료 소환 기회를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캐럴을 빠르게 얻는 데에 성공했다면 남은 소환 횟수를 픽업 장비 소환에 투자해 리틀 스타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내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 전용 장비를 챙겨주는 것인 만큼 캐럴이 맘에 들었다면 전용 장비도 꼭 챙겨주도록 하자구요.

기본 공격 강화

무기 스킬로 적에게 빛나는 검격을 날려 피해를 주는 동시에 부상 상태로 만드는 ‘별빛 피날레’를 갖고 있는 리틀 스타를 캐럴이 착용할 경우 전용 능력치가 발동됩니다. 기본 공격인 반짝 찌르기가 적중하면 섬광 찌르기의 충전 시간이 0.2초 감소해 더욱 빠르게 광속성 저항 감소를 쌓을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섬광 찌르기의 최대 사거리가 25% 증가, 초당 공격력의 50%만큼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기에 평균 DPS를 쭉 끌어올릴 수 있어요. PC로 가디언 테일즈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 특히 광속성 덱을 운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가브리엘과 함께 속성 저항 감소 서포터이자 묵직한 딜러 포지션의 영웅으로 캐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럴’

눈사람 정령이자 빛의 정령,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정령이기도 한 캐럴의 이야기를 메이릴과 함께 따라가볼 수 있는 단편집 “크리스마스 ‘캐럴’”이 12월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 한 번 유저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눈사람이 살아 움직인다는 전설이 진짜라는 걸 확인하는 것과 함께 PC로 만나는 가디언 테일즈에서 귀여움으로 순위를 다투는 메이릴과 그에 못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는 캐럴이 함께 모험을 펼친다는 점에서 유저들에게 보상과 함께 비주얼과 스토리로 또 다른 재미를 챙겨주고 있는 중입니다.

고요한 밤의 캐럴

캐럴의 등장을 기념해 신규 로드맵 이벤트 ‘고요한 밤의 캐럴’도 함께 시작되었어요. 유저들은 스태미나를 소모할 때마다 일정량의 로드맵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그걸 통해 고요한 밤의 캐럴 페이지로 넘어가 젬과 골드, 경험치부터 시작해 캐럴의 진화석, 메이릴, 라피스, 미래 공주 같은 함께 덱을 구성할 수 있는 영웅들의 진화석까지 챙겨나갈 수 있습니다. 꾸준히 스태미나를 털어준다면 어렵지 않게 모든 보상을 챙길 수 있는 쉬운 난이도의 이벤트가 바로 로드맵 이벤트인 만큼 꼭꼭 챙겨주고 더 수월하게 캐럴을 성장시켜나가도록 하자구요.

크리스마스라는 빼놓을 수 없는 기념일을 가디언 테일즈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들,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월드 플리퍼 같은 게임들에서도 물론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에 있지만 그래도 유저들에게 꾸준한 재미를 제공해주고 있는 게임이 바로 가디언 테일즈인 만큼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효율적으로 챙겨보도록 합시다. 그런 과정을 블루스택 X와 함께 밟는다면 생각한 것보다 더 빠르게 모든 보상들을 챙길 수 있어요. PC에서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한만큼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가디언 테일즈를 지금 바로 블루스택 X에서 컴퓨터로 즐겨보세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네이버 카페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