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콜라보레이션 대상을 숨기는 경우가 많지만 당당하게 콜라보를 예고했던 게임, PC에서 만날 수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드디어 22일 오늘부터 본격적인 콜라볼레이션에 돌입했습니다. 현재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와의 콜라보를 진행하는 IP는 바로 넷플릭스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시청했던 애니메이션, ‘체인소 맨’인데요. 오늘은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승리의 여신 니케 X 체인소 맨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알찬 내용들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승리의 여신 니케 X 체인소 맨

체인소 맨은 후지모토 타츠키가 그리는 다크 판타지 만화입니다. 처음은 코믹스로 시작했지만 점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기 시작하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지금은 애니메이션으로 더 잘 알려진 IP인데요. 그런 유명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을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은 굉장히 반가울 수밖에 없는 소식이죠. 특히 승리의 여신 니케가 일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체인소 맨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더욱 더 큼직한 시너지를 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와 체인소 맨의 콜라보 내용을 알아볼까요?

Bullet Chainsaw

승리의 여신 니케를 PC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이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들을 마주하는 방법, 바로 이벤트 스테이지를 돌파해나가는 것이죠. 당연히 체인소 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방법 역시 이벤트 스테이지의 형태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Bullet Chainsaw’에 참여해 유저들은 미지의 데이터를 쌓아나갈 수 있는데요. 더 많은 미지의 데이터를 모으기 위해서는 보너스 보상 니케로 책정된 ‘마키마’, ‘파워’, ‘도라’, ‘페퍼’, ‘앨리스’, 그리고 ‘얀’ 위주로 구성된 부대를 편성하는 게 필요합니다. 최대 230%의 효율을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아무도 투입하지 않았을 때보다 훨씬 많은 양의 재화를 모아나갈 수 있어요.

이야기의 재미

어떠한 이유로 공안 대마 특이 4과의 캐릭터들이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세계로 넘어오게 되었는지 처음부터 밝혀주지는 않습니다. 이야기를 진행하며 주인공 소대와 공안 대마 특이 4과가 함께 얽히며 벌어지는 스토리의 재미를 느껴나갈 수 있고 당연히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 역시 차곡차곡 획득할 수 있어요. 유저들은 하루에 5번밖에 이벤트 스테이지에 도전하지 못하지만 이벤트 상점에서 진입 재화를 구입하면 추가로 스테이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내 전투력의 한계까지 최대한 스테이지를 진행해준 뒤 그 스테이지를 반복해 재화를 쌓아 다양한 보상을 얻는 게 이벤트 스테이지를 즐기는 가장 기본적인 방식인 만큼 컴퓨터로 승리의 여신 니케를 플레이하며 이번 불렛 체인소의 이벤트 스테이지를 최대한 성실하게 즐겨 나가주자구요.

출석과 상점

내가 열심히 모은 미지의 데이터는 헌터 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스테이지에 추가로 입장할 수 있게 해주는 ‘파장 탐지기’와 고급 모집 티켓 같은 소중한 재화들이 헌터 샵에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입하는 형태도 물론 중요하지만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PC에서 즐길 수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고급 모집 티켓 같은 재화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놓칠 수는 없습니다. 특히 SR 등급의 콜라보 캐릭터 ‘히메노’를 3일차 보상으로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체인소 맨 콜라보에 진심으로 다가가고 있다면 더더욱 성실하게 출석해주는 게 필요해요.

마키마

공안 대마 특이 4과의 리더로써 관방장관 직속 데블 헌터로 활동하고 있는 ‘마키마’는 체인소 맨의 캐릭터 중에서도 손꼽히는 인기를 누리는 캐릭터입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는 콜라보 전용 기업 ‘어브노멀’ 소속, 데블 헌터 스쿼드에 몸을 담고 있는 캐릭터로 등장했어요. 아군 전체에게 재장전 속도와 방어력 버프를 제공하는 ‘나에게 활약을 보여줄 수 있겠니?’부터 적 전체에게 자신을 공격하게 만드는 ‘발각된 모양이네’, 버스트 스킬 ‘조용히 해주겠니?’로 불굴 상태의 자신에게 막대한 양의 체력 회복을 적용시키는 등 탱커로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바로 마키마입니다. 컴퓨터로 승리의 여신 니케를 플레이하는 동안 탱커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면 마키마를 영입해보는 걸 추천 드려요.

파워

이름부터 강력함이 느껴지는 ‘파워’도 마키마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히메노를 제외한 나머지 두 명은 모두 SSR 등급의 니케로 파워 역시 어브노멀 소속, 데블 헌터 스쿼드에 속하는 캐릭터에요. ‘피의 마인’을 사용하면 풀 차지 공격 시 자신에게 최대 5회까지 중첩되는 공격력 버프를 걸고 ‘피의 폭발’로는 공격의 폭발 범위 증가, 탄환을 모두 채워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걸 통해 파워는 누가 봐도 확실한 딜러라는 걸 알 수 있고 버스트 스킬 ‘피의 해머’를 발동하면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에게 정말 엄청난 피해를 주는 것도 가능해 강력한 보스를 상대할 때 파워는 확실한 딜러로 활용될 수 있어요.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히메노와 픽업 모집으로 만나는 마키마와 파워를 모두 영입하는 데에 성공했다면 일단 체인소 맨 콜라보레이션은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 번에 모조리 만나버릴 확률은 굉장히 적으니 블루스택에서 꾸준히 승리의 여신 니케를 플레이하며 재화를 모아주는 과정이 필요해요. 이미 콜라보레이션 전에도 다양한 기간 한정 이벤트를 돌파하는 데에 있어서 강점을 보여주었던 에뮬레이터가 바로 블루스택인 만큼 이번 체인소 맨 콜라보레이션도 문제없이 진행해나갈 수 있을 거예요!

블루스택 사용 중 문제가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Published
Categories 게임 게임 리뷰